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시공

서울시 중랑구 망우3동 박성희씨네

“미끄럽고 지저분했던 거실이 아이의 안전한 놀이방으로 바뀌었어요”

기획·박미현 기자 / 진행·서지혜‘인턴기자’ / 사진·현일수 기자 || ■ 바닥시공협찬·구정마루(02-2271-3777 www.kujungmaru.co.kr)

2008. 07. 14

서울시 중랑구 망우3동 박성희씨네

거실과 주방을 연결해 천연 원목 마루를 깔아 집안이 더욱 넓어 보인다.(좌) 친환경 소재 천연 원목마루는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아 아기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지낼 수 있다.(우)


7월 첫 돌을 맞는 딸 서연이를 위해 친환경 바닥재인 천연 원목마루를 깔고 싶다며 박성희씨(33)가 ‘여성동아’에 사연을 보내왔다. “거실 바닥에 비닐장판이 깔려있는데 여기저기 찢겨진 곳이 많고 아무리 열심히 청소해도 묵은 때가 지워지지 않아요. 딸아이가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해 집 안 곳곳을 정신없이 헤집고 다니는데, 혹시라도 떨어져 나간 바닥에 긁히거나 울퉁불퉁한 면에 걸려 다칠까봐 늘 마음이 조마조마하답니다.”
구정마루에서는 박씨의 바람대로 낡은 장판을 걷어내고 나뭇결이 살아 있는 은은한 오크 카푸치노 컬러의 원목마루를 거실과 주방에 시공해 집 안을 밝고 환하게 바꿔주었다. 원목마루는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은 천연 원목으로 만든 바닥재로, 표면에 살균·항균 효과가 있는 은나노 성분이 코팅돼 있어 건강에 좋다. 더러움이 쉽게 타지 않아 청소하기 편하고, 접착식 시공이라 하루 만에 모든 공사가 간단하게 끝난다.
시공 후 박씨는 “원목마루의 나뭇결을 따라 거실과 주방을 연결한 덕분에 집 안이 훨씬 넓고 환해진 느낌이에요. 이제 서연이가 맨발로 집 안 이곳저곳을 돌아다녀도 걱정 없어요”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서울시 중랑구 망우3동 박성희씨네

Before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1백50만원(38.8㎡, 걸레받이 포함)
시공비 36만원(독자부담)
총 1백86만원(총 38.8㎡ 시공)
구정마루 ‘가우디 화이트워시’
서울시 중랑구 망우3동 박성희씨네
산뜻한 화이트 컬러가 집안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천연 원목 바닥재. 표면이 단단하며 코팅 후에도 천연색상을 그대로 유지한다. 유해물질이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마루로 친환경 건축자재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문의 02-547-6778 www.kujungmaru.co.kr

구정마루 무료 마루시공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33~99㎡ 면적의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편지나 메일로 보내주세요.
시공기준 거실과 주방의 바닥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리며, 오크·체리·비치·홍자작·메이플·화이트워시 중 선택하면 됩니다.
독자부담 시공비(3.3㎡당 3만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무료시공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이나 aammy1@naver.com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