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TREND

Spring Blossom

샤넬·랑콤·겔랑·크리니크가 제안하는 봄 유행 메이크업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김용식(진공 안드로메다) || ■ 제품사진·문형일 기자 ■ 의상 협찬·빈티지(02-6253-9466) 이영희 한복(02-547-0630) ■ 헤어·타마(앳폼 조성아 02-517-5436) ■ 모델·저슬린 ■ 코디네이터·유래훈 ■ 플라워 스타일링·이정아(티아라 02-3445-3590)

2008. 03. 21

반짝이는 피부톤과 화사한 컬러가 봄을 부르는 스프링 트렌드 메이크업을 만나보자.

CHANEL
밝고 환한 눈매 연출에 중점을 둔 화사한 분위기의 스프링 메이크업. 펄 베이스로 윤기 있고 반짝이는 피부를 만든 후 눈두덩은 핑크와 화이트, 언더라인은 바이올렛과 민트 톤을 매치해 산뜻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냈다.
Spring  Blossom


SKIN 펄 베이스를 얼굴 전체에 펴 발라 반짝이는 피부를 만든 후 하이라이팅 파우더를 브러시에 덜어 T존 부위에 발라 얼굴 윤곽을 살리고 윤기를 더해준다. 컨실러로 잡티를 가려주고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는 소량만 발라 피부를 매트하게 표현한다. 블러셔는 귀밑부터 볼을 감싸듯 발라 갸름한 V라인을 연출한다.
EYE 화이트 컬러 섀도를 눈썹뼈 부위에 펴 발라 하이라이트 효과를 준다. 눈밑에는 연한 바이올렛 컬러와 민트그레이 컬러 섀도를, 눈두덩에는 화이트와 핑크 컬러를 믹스해 발라 사랑스러운 눈매를 연출한다.
LIP 입술 전체에 핑크톤의 립스틱을 발라 볼륨과 윤기를 더한다.

1 T존 부분에 발라 얼굴선을 환하게 만드는 하이라이팅 파우더 듀오. 뿌드르 뤼미에르
2 눈썹뼈와 눈밑, 눈두덩에 발라 화사한 눈매를 만드는 아이섀도. 캬트르 플레르 드 샤넬.
3 입술선 안쪽에 바르는 립스틱. 루쥬 이드라바즈. 136호 로즈 드롭.
4 미세한 입자가 얼굴에 반짝임을 더해주는 루스 파우더. 뿌드르 크리스탈린. 뿌드르 크리스탈린.

제품협찬·샤넬(02-3708-2718)
메이크업·김미소(앳폼 조성아 02-517-5436)

LANCOME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골드베이지와 카키 컬러로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한 스모키 메이크업.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고르게 발라 강렬한 눈매를 표현했던 가을·겨울 메이크업과 달리 눈머리부터 눈꼬리로 갈수록 진하게 그러데이션하는 것이 봄에 어울리는 스모키 메이크업 포인트.



Spring  Blossom

SKIN 메이크업 베이스로 잡티를 커버하고 투명 베이스를 얼굴 전체에 발라 반짝이는 피부를 만든다. 블러셔는 관자놀이와 광대뼈 부분에 감싸듯 발라 혈색을 더한다.
EYE 골드베이지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얇게 펴 발라 베이스 컬러로 사용하고 카키 컬러 섀도를 눈꼬리로 갈수록 진하게 그러데이션해 덧바른다. 블랙 컬러 펜슬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며 아이라인을 그린 뒤 마스카라를 속눈썹에 둥글리듯 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LIP 입술이 도드라지지 않도록 립스틱 대신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을 1:1 비율로 섞어 발라 매트한 느낌을 강조한다.
1 얼굴 전체에 꼼꼼히 펴 발라 잡티를 커버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UV 엑스퍼트 뉴로쉴드TM 하이포텐시 액티브 프로텍션 메이크업 베이스.
2 얼굴에 은은한 빛을 더해주는 투명 베이스. 베이스 프로.
3 쌍꺼풀 부위와 언더라인에 덧바르는 아이섀도. 옹브르 압솔뤼. G40호.
4 눈 전체에 펴 발라 세련된 눈매를 만드는 아이섀도. 옹브르 압솔뤼. F30호.

제품협찬·랑콤(02-3497-9829)
메이크업·최희선(랑콤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GUERLAIN
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바이올렛 톤으로 화사한 느낌을 낸 메이크업.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톤에 바이올렛 컬러로 포인트를 준 아이메이크업과 생기 있고 촉촉한 느낌의 립메이크업으로 산뜻하고 화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Spring  Blossom

SKIN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소량만 덜어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컨실러로 잡티를 가려준다. 파우더를 덜어 브러시로 가볍게 발라 마무리한다.
EYE 진한 바이올렛 컬러를 아이홀 전체에 펴 바른뒤 연한 바이올렛 컬러를 아이홀 중앙에 덧바른다. 언더라인에 그레이톤 아이섀도를 바른 후 눈 점막은 블랙 펜슬로 꼼꼼히 메워 그윽한 눈매를 연출한다. 마스카라는 속눈썹 뿌리부터 꼼꼼히 발라 볼륨을 더한다.
LIP 핑크톤의 립글로스를 발라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든다.
1 입술에 선명한 컬러와 촉촉함을 더하는 립글로스. 키스키스 스틱 글로스. 961호 베리 핑크.
2 눈두덩 전체와 언더라인에 발라 그러데이션하는 아이섀도. 옹브르 에끌라 4 쉐이드 461호 비올렛 드 스와.

제품협찬·겔랑(02-3438-9580)
메이크업·김미소(앳폼 조성아 02-517-5436)

CLINIQUE
은은한 파스텔 톤의 바이올렛 컬러로 연출해 세련되고 고급스런 분위기가 나는 스프링 메이크업.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를 소량만 발라 투명한 피부를 만든 다음 핑크톤의 블러셔를 둥글리듯 발라 포인트를 주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할 수 있다.

Spring  Blossom

SKIN 파운데이션은 얇게 펴 바르고 충분히 두드려 흡수시킨 뒤 다크서클에는 파운데이션을 한 번 더 발라 두드려준다. 번들거리는 부위에 파우더를 터치하듯 가볍게 발라 보송보송한 피부를 만든다. 웃을 때 볼록 나오는 애플존에 블러셔를 둥글리듯 발라 생기를 더한다.
EYE 파스텔 톤의 바이올렛 컬러를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넓게 펴 바르고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해 밝고 환한 눈매를 만든다.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한올 한올 꼼꼼히 바르고 아이라인을 눈꼬리 쪽으로 길게 빼듯 그려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한다.
LIP 연한 장밋빛 립스틱을 입술선 안쪽에 발라 볼륨 있고 화사하게 표현한다.

1 눈꼬리 쪽으로 길게 빼듯 라인을 그리는 아이라이너. 크림 쉐이퍼 포 아이즈 듀오. 03호 이집션 & 브라이튼 골드.
2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만드는 마스카라. 래시 파워 마스카라. 01호 블랙 오닉스.
3 번들거림을 잡아 깔끔한 피부를 연출하는 루스 파우더. 블렌디드 페이스 파우더 앤 브러쉬. 20호 인비저블 블렌드.
4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발라 밝고 환한 눈매를 만드는 아이섀도. 12호 로터스 플라워.

제품협찬·크리니크(02-3440-2769)
메이크업·김미소(앳폼 조성아 02-517-5436)LANCOME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