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REND BEAUTY

Shining Holiday

로라메르시에·에스티로더·시세이도·랑콤이 제안하는 파티 메이크업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김정한(예 스튜디오)|| ■ 제품사진·현일수‘프리랜서’ ■ 의상&소품 협찬·울티모by김동순(02-547-0807) 베니앤희진(02-6253-9466) 다치스by이윤정(02-547-0807) 이카드리나(02-545-0491) jj킨(02-511-8158) ■ 헤어·성호 선애(순수 02-515-5575) ■ 모델·이유하 장소희 ■ 코디네이터·유래훈

2007. 12. 24

평소와는 달라 보이고 싶은 연말 모임. 시세이도, 에스티로더, 로라메르시에, 랑콤에서 제안하는 파티 메이크업 스타일로 화려하게 변신해보자.

laura mercier 로라메르시에
펄이 들어 있는 화이트 컬러로 연출한 세련된 분위기의 파티 메이크업. 파우더로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를 만든 후 화이트 컬러 아이섀도를 펴 발라 눈매를 환하게 표현해 순수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Shining Holiday

SKIN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른 후 미네랄 파우더를 브러시에 묻혀 양을 조절하며 발라 피부를 투명하고 깨끗하게 만든다. 오렌지톤 블러셔를 광대뼈 부분에 둥글리듯 발라 혈색을 준다. 파우더를 브러시에 묻혀 목과 팔 등 겉으로 드러나는 피부 전체에 가볍게 발라 반짝임을 더해 마무리한다.
EYE 화이트 컬러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얇게 펴 바른다. 펜슬로 속눈썹 사이의 공간을 메운 후 파스텔 블루 컬러 펜슬로 아이라인을 그리면 신비로운 분위기가 연출된다.
LIP 펄이 들어 있는 립글로스를 발라 윤기 있고 반짝이는 입술을 만든다.

1 눈두덩에 가볍게 펴 바르는 아이섀도. 아이 컬러. 화이트 다이아몬드.
2 입술 전체에 발라 반짝임을 더하는 립글로스. 립 글라세. 핑크 다이아몬드.
3 눈꺼풀 안쪽에 아이라인을 그리는 아이라이너. 코울 아이펜슬. 아이스드 블루.
4 파우더를 덜어 바를 수 있는 브러시. 다이아몬드 더스터 브러시. 아이스드 블루.
5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파우더. 루스 미네랄 바디 파우더. 스파클링 다이아몬드.

제품협찬·로라메르시에(02-3456-0172)
메이크업·김성진(로라메르시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ESTEE LAUDER 에스티로더
은은한 펄이 든 시머파우더로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톤을 만들어 섹시한 분위기의 파티룩을 연출한다. 골드 컬러 아이섀도로 그윽하고 우아한 눈매를 만들고 입술에는 펄감이 있는 골드 립글로스를 발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살려준다.
Shining Holiday

SKIN 파운데이션으로 피부톤을 정리한 뒤 파우더를 브러시에 묻혀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바른다. 눈밑 바깥쪽에 한 번 더 발라 손으로 두드려 흡수시킨다. 광대뼈 아래쪽에 블러셔를 바른 후 귀 가운데쪽으로 그러데이션해 자연스러운 음영을 준다.
EYE 골드 컬러 섀도를 눈두덩 안쪽에 바른 다음 블랙 컬러 펜슬로 속눈썹 사이를 꼼꼼히 매운다. 아이라인을 따라 카키 컬러 섀도를 바르고 블러시로 그러데이션해 눈매에 깊이를 더한다. 마스카라를 속눈썹 뿌리부터 둥글리듯 발라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한다.
LIP 레드 톤의 립스틱을 바른 후 펄감이 있는 골드 립글로스를 입술 중앙에 덧발라 볼륨을 준다.

1 입술 중앙에 덧발라 볼륨을 주는 립글로스. 퓨어 칼라 크리스탈 글로스. 316호 라이트 베리.
2 얼굴에 하이라이트를 주는 파우더. 시그너처 시머 파우더. 01호 골드 펄.
3 얼굴 전체에 가볍게 펴 바르는 파우더. 이브닝 데코 컴팩트. 06호 트렌스퍼런트.
4 골드 컬러로 아이홀 안쪽을 채운 후 카키 컬러로 눈매에 깊이를 더하는 아이섀도. 시그너처 실키 아이섀도우 듀오. 11호 시트린.



제품협찬·에스티로더(02-3440-2772)
메이크업·조우현(에스티로더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SHISEIDO 시세이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깊이 있는 눈매 표현에 신경 쓸 것. 은은한 펄이 있는 아이섀도를 쌍겹 부위에 펴 바르고 포인트 컬러를 브러시에 묻혀 넓게 펴 그러데이션한 후 언더라인까지 연결해주면 자연스럽게 눈을 강조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Shining Holiday

SKIN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두드리듯 고루 발라 깔끔한 피부톤을 만든다. 관자놀이와 광대뼈 부위에 블러셔를 사선으로 펴 발라 혈색과 입체감을 더한다.
EYE 눈두덩 전체에 펄이 들어 있는 파스텔톤의 퍼플 컬러 아이섀도를 펴 바른다. 속눈썹에서 쌍꺼풀 라인까지 퍼플 컬러 섀도를 브러시에 묻혀 넓게 그러데이션해 바른 후 언더라인까지 연결한다. 브라운 컬러 섀도를 속눈썹 라인과 언더라인을 따라 옅게 그러데이션한 후 블랙 컬러 펜슬로 아이라인을 그려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주면 깊이 있고 그윽한 눈매가 연출된다.
LIP 핑크 베이지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른 후 같은 컬러의 립글로스를 덧발라 촉촉함을 더한다.

1 눈두덩에 발라 그윽함과 반짝임을 더하는 아이섀도. 마끼야주 크리스탈라이징 팔레트. 쿨 페미닌.
2 투명하게 반짝이는 피부를 만드는 파우더. 마끼야주 디자인 리메이크 파우더. 핑크 컬러.
3 촉촉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만드는 립스틱·립글로스. 마끼야주 크리스탈라이징 팔레트. 33호 레드 베리에이션.

제품협찬·시세이도(02-3456-0172)
메이크업·수경(순수 02-515-5575)

LANCOME 랑콤
실버 컬러로 눈매에 펄감을 더한 신비로운 분위기의 파티 메이크업. 반짝이면서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든 후 오렌지톤의 블러셔와 레드톤의 입술로 강렬하게 마무리하면 세련된 레트로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완성된다.
Shining Holiday

SKIN 메이크업 베이스를 얼굴 전체에 꼼꼼히 펴 바르고 브러시에 루스파우더를 덜어 얼굴 전체에 바른 후 T존 부위의 눈밑에 한 번 더 펴 바른다. 블러셔를 관자놀이와 광대뼈 부분에 둥글리듯 넓게 발라 음영을 주면 얼굴에 입체감이 살아난다.
EYE 블랙 컬러 펜슬로 속눈썹 사이를 메우듯이 아이라인을 그린 후 실버 컬러 아이 크레용을 눈두덩에 바른 다음 눈썹 뼈 밑부분까지 얇게 그러데이션한다. 마스카라를 발라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LIP 립 베이스를 발라 촉촉한 입술을 만든 후 입술선 안쪽에 립글로스를 발라 볼륨과 광택을 살린다.

1 볼에 발라 생기를 더하는 블러셔. 블러쉬 쉽띨 프레셔스 에디션. 28호 코럴 마블.
2 눈 전체에 펴 발라 반짝이는 눈매를 만드는 아이섀도. 옹브르 미르와. 01호 실버.
3 입술을 촉촉하고 투명하게 만드는 립글로스. 프레셔스 캐럿.
제품협찬·랑콤(02-3497-9829)
메이크업·최희선(랑콤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