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Focus

겔랑 오키드 임페리얼 라인

난 추출물이 젊고 건강한 피부 만드는~

기획·정소나 기자 || ■ 문의·겔랑

2007. 10. 11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는 가을철 피부관리에 필수! 난 추출물이 피부를 탱탱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겔랑 임페리얼 오키드 라인을 소개한다.

찬바람 부는 가을에는 큰 일교차로 인해 혈액순환과 신진대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지 않고 피지선이 제 기능을 못 하면서 피부가 건조해진다. 건조한 피부를 그대로 둘 경우 잔주름 등의 피부 트러블이 생겨 노화가 촉진될 수 있다.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물이나 녹차를 수시로 마시고 비타민 C가 듬뿍 든 과일과 야채를 충분히 섭취하며 틈틈이 운동을 해야 한다. 또,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제품을 매일 꾸준히 발라 피부를 항상 촉촉하고 탄력 있게 관리한다.

오래 전부터 주목 받아온 난초의 신비
겔랑 오키드 임페리얼 라인

겔랑은 7여 년간 3만여종의 난을 연구해 유해물질로부터 세포막을 보호해주는 기능이 있는 4가지 종류의 난을 선별했다. 오키드 임페리얼 라인은 피부 재생 효과가 있는 난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를 젊고 탄력 있게 해준다.


아시아에서 2천년 전부터 사랑받아온 난초는 16세기 유럽에서 아시아를 지나는 선원들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선물로 들여오면서 처음 선보였고 이후에는 학술 연구용으로 관심을 모았다. 아름답고 매혹적인 난초의 긴 생명력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사람들은 난초 연구에 힘을 쏟았다. 19세기에는 찰스 다윈의 책 ‘곤충을 통한 오키드의 수분에 대한 다양한 연구’가 출판돼 이후로 오랫동안 난초에 대한 참고 도서로 사용됐다. 특히 영국에서는 난초가 사람들에게 큰 관심사가 되었는데, 곧 상류사회의 트렌드가 되어 희귀한 품종의 난초는 상류층 사이에서 천문학적인 가격으로 팔리기도 했다.
난초는 신비롭고 환상적인 꽃으로 여겨지는 동시에 완벽한 아름다움과 열렬한 사랑, 에로티시즘의 상징이었다. 마티스와 모네, 달리, 피카소, 앤디 워홀, 반 고흐 등 세기의 예술가들은 모두 난초의 아름다움을 화폭에 담기도 했다. 기 드 모파상과 에밀 졸라는 난초에 대한 글을 썼고, 마르셀 프루스트의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에서는 주인공의 성격을 난초에 빗대어 묘사하기도 했다.

피부 재생과 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는 난
피부에 자극이 적으면서도 젊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자연 성분에 관심을 갖고 있던 겔랑연구소는 강한 생명력과 우아한 이미지를 가진 난을 7여 년간 심층적으로 연구했다. 겔랑 연구원들은 자연종으로 기록돼 있는 3만여 종의 난 중에서 82가지 종류를 선택해 난의 긴 생명에 대해 연구한 끝에 유해 물질로부터 세포막을 보호해주는 기능이 난의 뿌리 부분에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난 추출물 1g을 얻으려면 1kg의 뿌리가 필요할 만큼 생산이 어렵기는 하지만, 그 효과는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키드 임페리얼 라인에는 피부 재생 효과가 있는 난 추출물이 들어 있어 노화를 억제하고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준다. 난 추출물은 영양분, 호르몬, 산소 등을 통과시키고 세포막을 보호해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시키는 효과가 있다.

젊고 탄력 있는 피부 만드는 오키드 임페리얼
45~60세의 여성 60명이 오키드 임페리얼을 테스트용으로 한 달 동안 써본 결과, 참가자 중 50%는 주름이 옅어졌으며, 약 40%는 피부에 탄력이 생겼다고 밝혔다. 얼굴 윤곽이 한층 또렷해졌다는 참가지는 약 32%였고, 80%가 피부가 생기 있고 부드러워졌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겔랑의 오키드 임페리얼은 난 뿌리에서 추출한 노화 방지 효과가 있는 성분들을 농축시켜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DNA를 보호하는 단백질이 손상되지 않도록 지켜줘 자외선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세포 활동을 촉진해 피부를 재생시켜 활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성분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고 난의 은은한 향이 기분을 좋아지게 만들어 스트레스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부드러운 곡선으로 디자인된 패키지에서는 난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으며 화려한 골드 컬러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겔랑 오키드 임페리얼 라인

1 오키드 임페리얼 플뤼드 실크 감촉의 질감으로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플뤼드. 피부 재생과 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는 난 성분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30ml 31만9천원.
2 오키드 임페리얼 크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게 가꿔주는 안티 에이징 크림. 은은한 난의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고 노화 방지 성분이 피부를 탱탱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50ml 44만5천원.
3 오키드 임페리얼 익셉셔널 컴플리트 케어 아이 앤 립 크림 난 추출물이 예민한 눈가와 입가를 보호하고 탄력을 더하는 아이 앤 립 크림. 진주알 크기만큼 덜어 눈가와 입가에 흡수시키면 생기와 탄력을 더할 수 있다. 15ml 19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