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 product

에스티 로더 아이디얼리스트 포어 미니마이징 스킨 리휘니셔

모공 줄여 매끈한 피부 만드는~

기획·정소나 기자 || ■ 사진제공&문의·에스티 로더(02-3440-2772)

2007. 09. 13

모공케어는 환절기 피부관리에 필수! 넓어진 모공을 조여 피부를 매끄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에스티 로더 아이디얼리스트 포어 미니마이징 스킨 리휘니셔를 소개한다.

에스티 로더 아이디얼리스트 포어 미니마이징 스킨 리휘니셔

나이가 들수록 피부는 탄력이 떨어져 모공이 점점 늘어지면서 눈에 띄게 커지기 시작한다. 모공이 커지면 피부가 거칠고 울퉁불퉁해질 뿐만 아니라 피지가 쌓이면서 모공이 막혀 여드름 등의 트러블이 생기게 된다. 한번 커진 모공을 다시 작아지게 하거나 없애는 것은 쉽지 않은 일. 모공이 더 이상 넓어지지 않도록 피지분비를 조절해주는 스킨케어와 피부에 탄력을 주는 리프팅 케어를 꾸준히 해 피부를 깔끔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스티로더의 아이디얼리스트 포어 미니마이징 스킨 리휘니셔는 넓어진 모공을 조여 피부를 매끄럽고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아이디얼리스트 포어 미니마이징 스킨 리휘니셔
모공의 크기를 줄여주고 피부 깊숙이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 당 성분인 글루코사민과 밤 추출물이 세포 내 연결 고리를 약하게 만들어 피부 속 죽은 세포들이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가면서 피부가 부드럽고 매끈해진다. 항산화제인 뽕나무, 효모 추출물, 비타민 E와 C 등의 혼합물이 모공이 눈에 띄는 것을 막아주며, 영양 성분이 들어 있는 작은 풍선 모양의 입자들이 터지면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버블 테크놀로지 공법’으로 흡수효과를 높였다. 피부가 거칠고 건조하거나 모공이 신경 쓰일 때 사용하기 좋으며, 오일 프리 타입이라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바를 수 있다. 매일 아침 깨끗이 세안한 후 토너 또는 트리트먼트 로션을 바른 뒤 모공이 눈에 띄는 부위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에 바른 다음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피부가 생기 있고 매끄러워진다. 30ml 8만원, 50ml 11만5천원.
깨끗한 모공 만드는 홈 케어법
스팀타월로 모공을 열어준다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하기 위해 먼저 모공을 열어준다. 세안 후 스팀타월을 얼굴에 덮고 2분 정도 두면 모공이 열려 노폐물이 잘 빠져나오는 상태가 된다.
딥클렌징으로 노폐물을 제거한다 스크럽 성분이 들어 있는 딥클렌징 제품을 T존 부위 중심으로 바르고 이마는 나선형으로 돌리듯이, 콧등은 위아래로 부드럽게 마사지해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한다. 미지근한 물로 헹군 후 찬물로 마무리해 탄력을 더한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스팀타월이나 팩, 클렌징을 한 후에는 보습 제품을 발라 모공이 커지는 것을 막는다. 보습 크림이나 에센스를 얼굴 전체에 꼼꼼히 바르고 피부결 방향으로 쓸어주면 훨씬 잘 스며들어 피부가 촉촉해진다.
모공팩을 한다 일주일에 한두 번 모공케어 팩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없앤다. 블랙 헤드가 자주 생기는 코에는 흑설탕과 오일을 섞어 문지르거나 전용 팩을 한다. 맥반석가루에 물이나 우유를 걸쭉하게 개어 약 10분 후 미지근한 물로 씻어내거나, 폼클렌징에 율무가루나 녹두 가루를 섞어 클렌징하면 모공이 깨끗해진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