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Styling Tips

할리우드 스타들의 쿨~ 서머 액세서리 코디법

기획·박미현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 ■ 인물사진제공·REX ■ 제품협찬·토이알 옥셋 아즈나브르 모렐라또 아기라보보니 보니타(02-508-6033) 코리아비즈협회(02-3452-9304) 장폴클라리쎄(02-517-7816) ds.MARIEE(02-512-4329) 밸리걸 올리브데올리브(02-542-0385) 허니비니(02-3446-9949) 스와로브스키(02-3015-8193) 나스첸카(02-518-9861) 미미수(www.mimisu.co.kr) 달(www.darl.co.kr) ■ 코디네이터·임수영

2007. 08. 21

귀고리, 팔찌, 헤어밴드 등 액세서리 하나를 해도 남다른 멋을 내는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액세서리 스타일링 노하우를 배워보자.

item 1 - Earing
할리우드 스타들의 쿨~ 서머 액세서리 코디법

1 비욘세 심플한 의상에 화려한 골드 컬러의 링 귀고리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골드빛 광택이 멋스러운 원판 장식의 링 귀고리. 가격미정 달.
2 앤 해서웨이 망사 소재의 블라우스에 물방울 모양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링 귀고리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크리스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물방울 모양의 링 귀고리. 가격미정 코리아비즈협회.
할리우드 스타들의 쿨~ 서머 액세서리 코디법

3 힐러리 더프 튜브톱 원피스에 커팅 각도에 따라 은은한 빛을 내는 동그란 귀고리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 했다. 가격미정 보니타.
4 시에나 밀러 캐주얼한 의상에 에스닉한 느낌을 주는 빅사이즈의 원판 귀고리로 빈티지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1만원대 토이알.
할리우드 스타들의 쿨~ 서머 액세서리 코디법

5 니키 힐튼 커팅이 돋보이는 원석 장식의 샹들리에 귀고리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냈다. 플라워 프린트나 스팽글 장식의 원피스와 매치하면 로맨틱한 멋을 더할 수 있다. 14만원 옥셋.
6 스칼렛 요한슨 반짝이는 크리스털이 촘촘히 박힌 화려한 디자인의 귀고리. 드롭 스타일로 얼굴형이 동그란 사람에게 잘 어울린다. 가격미정 코리아비즈협회.

item 2 - Bracelet · Bangle
할리우드 스타들의 쿨~ 서머 액세서리 코디법

1 제니퍼 로페즈 여름에 코디하면 시원해 보이는 나무 소재의 뱅글과 컬러풀한 뱅글을 여러 개 레이어드했다. 너비가 넓은 디자인의 뱅글은 팔을 가늘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나무 뱅글 가격미정 달. 레드 컬러 뱅글 1만원대 미미수.
2 린제리 로한 골드와 실버 컬러의 팔찌를 여러 개 레이어드한 코디법. 그린, 레드, 블루 등 컬러풀한 의상에 골드와 실버를 믹스 매치하면 발랄하면서도 세련돼 보인다. 레이어드 팔찌 1만5천원 보니타. 체인 팔찌 9만원대 모렐라또.
할리우드 스타들의 쿨~ 서머 액세서리 코디법

3 브리트니 머피 세련된 블랙 컬러의 민소매 원피스에 독특한 커팅으로 움직일 때마다 은은한 빛을 발하는 메탈 소재의 뱅글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2만원대 이미수
4 미샤 버튼 플라워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체크 패턴의 민소매 셔츠에 컬러풀한 뱅글을 여러개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레드 컬러 뱅글 15만원 나스첸카. 골드와 블루 컬러 뱅글 2만원대 아기라보보니.
할리우드 스타들의 쿨~ 서머 액세서리 코디법

5 제시카 알바 밋밋한 디자인의 나무 뱅글과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나무구슬 뱅글을 매치했다. 상의와 같은 컬러의 나무구슬 뱅글로 포인트를 준 것이 스타일링 노하우. 나무 뱅글 가격미정 달. 나무구슬 뱅글 1만원대 미미수.
6 앤 해서웨이 데님 팬츠와 티셔츠를 매치하고 에스닉한 느낌을 주는 팔찌를 매치해 캐주얼한 멋을 더했다. 가격미정 코리아비즈협회.

item 3 - Necklace
할리우드 스타들의 쿨~ 서머 액세서리 코디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