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eason‘s Beauty

2007 Vacance Make-up Trend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 ■ 제품협찬·맥(02-3440-2624) 베네피트(02-3440-9680) 미샤(02-6292-6873) 이자녹스(080-023-7007) ■ 장소협찬·괌 아웃리거 리조트 ■ 메이크업·한상민(순수 02-515-5575) ■ 헤어·김선애(순수) ■ 모델·송은주 최지혜 ■ 코디네이터·유민희

2007. 07. 11

휴양지에서는 더욱 빛나는 화사하고 세련된 바캉스 메이크업을 배워보자.

2007 Vacance Make-up Trend

Style 1 Pearl White · Chic Red
햇빛이 강한 해변에서는 입술에만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이나, 펄이 든 제품을 사용한 과감한 메이크업이 얼굴을 돋보이게 한다. 올 여름 유행인 레드 컬러 립스틱은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고 화사해 보여 바캉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 레드 컬러로 입술을 표현할 때는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를 얇게 바르거나 비비크림 하나만 발라 피부톤을 고르고 깔끔하게 만든다. 아이섀도는 화이트 컬러로 연하게 바르고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로 길게 빼 포인트를 주면 시원한 서머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펄감이 많은 아이섀도로 눈만 강조해도 세련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눈 위아래에 펄감이 있는 화이트 컬러 섀도를 넓게 펴 바른 뒤 연한 블루 컬러의 섀도로 쌍꺼풀라인에 포인트를 준다. 여기에 블랙 아이라이너를 조금 넓게 그리고 뷰러로 속눈썹을 올린 다음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마무리한다. 이때 눈썹은 섀도 타입의 아이브로를 사용해 연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야 세련돼 보인다.
네일케어는 피서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펄이 든 화이트나 블루 계열의 컬러로 네일 케어와 페디 큐어를 해주면 시원한 바캉스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2007 Vacance Make-up Trend

MISSHA
1 미샤 M 비타 비비크림 식물성 비타민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50g 1만1천8백원.
2 미샤 M 하이 비주얼 팩트 SPF50+/PA+++ 2호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팩트. 입자가 고와 피부를 부드럽고 산뜻하게 발린다. 12g 1만2천8백원.
3 미샤 더 스타일 크리미 아이즈 밀착력이 뛰어나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타입 아이섀도. 펄 화이트 3g 3천9백원.
4 미샤 더 스타일 네일 칼라 굵은 파티클 펄이 들어 있어 여러 번 덧바르면 입체감 있고 화려해 보인다. 펄블루 · 펄실버 9ml 각 1천원.
5 미샤 M 볼륨 립글로스 SPF 10 입술을 도톰하고 글로시하게 연출해주는 립글로스로 립스틱 위에 덧바르면 입술이 촉촉해 보인다. 사만다 핑크 6g 6천5백원.
6 미샤 더 스타일 4D 마스카라 식물 성분이 눈에 자극을 주지 않고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다. 8g 3천3백원.
7 미샤 더 스타일 쉬머 립글로스 비타민E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펄이 함유돼있어 입술을 글로시하게 표현해준다. 8.5g 2천9백원.

2007 Vacance Make-up Trend

Style 2 Cool Ocean Blue
휴양지에서는 블루나 퍼플 등 컬러풀한 색감의 아이섀도로 과감한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올해는 한 가지 컬러로 포인트 주는 메이크업이 트렌드. 다양한 컬러를 섞기보다 한 가지 컬러를 선택해 같은 계열의 연한 컬러의 아이섀도를 섞어 바르면 세련돼 보인다. 연한 블루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가의 위아래에 넓게 펴 바르고 블루와 퍼플 컬러를 섞어 쌍꺼풀 라인 위까지 바른다. 이때 블루 컬러 아이섀도를 눈꼬리 위쪽으로 살짝 올려 바르는 것이 포인트. 눈밑에도 가늘게 펴 바르면 세련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아이섀도가 쉽게 지워지지 않도록 파우더를 묻히지 않은 퍼프로 눈가를 톡톡 찍어가며 유분기를 제거한 다음 블랙이나 블루 컬러의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로 언더라인을 그려 포인트를 준다. 속눈썹은 뷰러로 올려준 다음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한올한올 꼼꼼히 발라 또렷하게 표현한다.
눈에 포인트를 주었다면 다른 색조는 연한 컬러를 사용한다. 입술에는 누드 베이지나 연한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바르고 볼에는 피치 컬러 블러셔로 볼의 바깥쪽에만 섀딩을 넣어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2007 Vacance Make-up Trend

M.A.C
1 파우더 블러쉬 큐트 연한 핑크 컬러는 피부톤을 화사하고 생기 있게 해준다. 6g 2만8천원.
2 아이섀도 발색력이 뛰어난 아이섀도로 미세한 펄이 함유돼 있어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딥블루, 블루, 그린블루 1.5g 2만원.
3 립스틱 펀펀 내추럴한 입술을 표현해주는 연한 핑크 컬러 립스틱. 촉촉하게 발리고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다. 3.0g 2만2천원.
4 리퀴드 라스트 라이너 땀이나 물에 지워지지 않는 리퀴드 타입의 아이라이너. 비비드한 그린블루 컬러로 언더라인에 바르면 포인트 역할을 한다. 2.5g 2만7천원.
5 파워포인트 아이펜슬 눈아래쪽에 언더라인을 그릴 때 사용하기 좋은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 1.2g 2만원.

2007 Vacance Make-up Trend

Style 3 Sweet Pink
사랑스럽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핑크 컬러 립스틱과 블러셔로 포인트를 준다. 피부톤은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르고 눈, 코, 이마, 턱 등에 하이라이트를 줘 화사하게 표현한다. 그 위에 투명 파우더를 살짝 발라 유분기를 없애주면 내추럴한 피부가 만들어진다.
눈은 크림 타입의 밝은 색 아이섀도로 화사하게 표현하고, 입술은 연한 핑크 컬러의 립스틱과 립글로스로 촉촉하게 표현한다.
블러셔는 크림 타입과 케이크 타입을 함께 사용하면 시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표현된다. 크림 타입의 블러셔를 팥알만큼 덜어 광대뼈에서 헤어라인 방향을 향해 조금씩 펴 바른 다음 손끝으로 두드리며 흡수시킨다. 그 위에 케이크 타입의 블러셔를 브러시에 묻혀 양쪽 볼에 조금씩 발라가며 원하는 컬러를 만든다. 마지막으로 이마와 코, 턱 등 얼굴 전체를 한번 쓸어주면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블러셔를 뺨 중앙에만 넓게 바르면 어색할 수 있으므로 긴 얼굴은 볼 중앙에 동그란 모양으로, 동그란 얼굴은 광대뼈부터 사선으로 발라 얼굴형을 커버한다.
2007 Vacance Make-up Trend

Benefit
1 레몬 에이드 손가락으로 눈두덩에 바르면 눈매를 밝고 생기 있게 해주는 아이섀도. 2.7g 2만8천원.
2 텐 핑크와 브라운 두 가지 컬러가 있어 하이라이터와 섀딩 효과를 동시에 낼 수 있다. 핑크 컬러는 양쪽 볼에 바르고 브라운 컬러는 이마, 코, 턱 등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 마무리한다. 10g 3만9천원.
3 시어 크림 블러셔 팥알만큼 덜어 광대뼈에서 헤어라인 쪽으로 쓸어올리듯 발라준다. 12g 3만원.
4 쇼 오프 크리즈리스 크림 섀도우 눈과 볼에 펴바르면 샤이닝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펄 파우더. 화이트펄 4.5g 2만8천원.
5 배드갤 블루 풍성한 브러시가 속눈썹을 진하고 길게 만들어주는 마스카라. 8.5g 2만8천원.

2007 Vacance Make-up Trend

Style 4 Natural Base Make-up
휴양지에서는 얇고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을 더해준다. 스킨과 로션, 에센스 등 기초제품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 뒤 손으로 두드리며 충분히 스며들도록 그대로 둔다. 피부톤보다 한 톤 밝은 메이크업 베이스를 스펀지에 묻혀 얇게 펴 바르는데, 코 옆이나 턱 아래 등도 꼼꼼하게 발라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톤을 만든다.
파운데이션은 경계선이 생기지 않도록 턱선까지 꼼꼼히 바른 후 톡톡 두들겨 잘 스며들도록 한다. T존 부위를 기름종이로 살짝 눌러 유분기를 없앤 다음 파우더팩트로 마무리하면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트윈케이크를 사용하면 메이크업이 두터워 보이므로 가볍게 발리는 파우더팩트를 선택할 것! 외출 시에는 2~3시간에 한 번씩 파우더팩트로 유분기가 있는 부위를 가볍게 눌러 수정해주면 뜨거운 햇살 아래서도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2007 Vacance Make-up Trend

ISA KNOX
이자녹스 샤인듀 에어팩트 입자 내에 공기를 함유하고 있어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파우더팩트.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에센스 성분이 피부를 오랫동안 화사하게 표현해주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여름철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세안 후 기초제품으로 피부를 정리한 뒤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르고 나서 마무리 단계에 사용한다. 11g 3만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