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ood Special event ‘여성동아’ 독자를 초대합니다~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눈이 불편한 딸과 안내견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어요”

기획·권소희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입력 2007.01.23 10:44:00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사연을 보내온 김소향씨(오른쪽 위에서 두 번째)와 남편, 딸아이를 비롯해 시부모와 친정아버지, 동생가족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왼쪽) 심한 복합성 난시를 앓고 있지만 누구보다도 밝고 명랑한 소현이와 그런 딸아이가 자랑스럽다는 김소향씨. (오른쪽)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열린 패밀리 파티의 주인공은 한쪽 눈에 심한 복합성 난시를 앓고 있는 딸을 키우는 김소향씨(38) 가족.
딸 소현이(11)의 병을 알고 난 후 직장을 그만두고 아이 곁을 지켰다는 김씨는 다른 시각장애인들에게도 도움을 주고싶어 안내견 리라와 고니를 돌보는 자원봉사를 시작했다. 항상 딸아이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안내견들은 이제 가족이나 다름없지만 항상 데리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보통의 평범한 가족들처럼 레스토랑에서의 외식은 꿈도 꾸지 못했다고 한다. 김씨는 눈은 불편하지만 항상 밝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는 딸과, 여러 번 사업에 실패했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재취업에 성공한 남편, 항상 곁에서 많은 도움을 주시는 친정부모님와 시부모님, 동생식구, 그리고 안내견들까지 함께 모여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다는 소망을 담아 ‘여성동아’에 사연을 보내왔다.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가족들이 식사하는 동안 룸의 한 귀퉁이에서 조용히 쉬고 있는 안내견 리라와 고니.(왼쪽) 매콤한 육즙이 가득한 ‘아웃백 서로인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어린 돼지갈비로 만든 ‘립스 온 더 바비’, 바삭바삭한 새우튀김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등으로 구성된 ‘특선 콤보메뉴’가 푸짐하게 차려졌다.(가운데&오른쪽)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김씨의 사연을 듣고 안내견들과 함께 식사를 해도 불편함이 없도록 레스토랑(죽전점)의 편안한 룸에서 따뜻함이 넘치는 가족파티를 열어주었다. 갓 구워낸 따끈한 빵과 수프, 신선한 샐러드 등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달콤한 육즙이 가득한 꽃등심스테이크와 감칠맛 나는 소스를 얹은 파스타, 바삭한 새우튀김, 부드러운 돼지갈비로 만든 립 등의 메인 요리와 분위기를 흥겹게 만들어주는 와인까지, 김씨 가족들은 푸짐하게 차려진 메뉴를 맘껏 즐기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안내견 리라와 고니는 이들이 식사를 하는 동안 조용하게 자리를 지켰다. 김씨는 앞으로 안내견들과 함께 외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이야기하며, 온 가족이 모여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여성동아’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여는 가족파티에 신청하세요
‘여성동아’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함께하는 패밀리 이벤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매달 한 가족(10명 내외)을 초청해 가족파티를 열어드립니다. 사연과 가족 구성원을 적어 메일(jeun@ donga.com)이나 편지(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5층 ‘여성동아’ 아웃백 스테이크 이벤트 담당자 앞)를 보내주세요. 당첨된 가족은 개별적으로 전화연락을 드리며, 가까운 아웃백 매장에서 멋진 가족파티를 열어드립니다. ‘여성동아’ 2월호에 파티 현장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여성동아 2007년 1월 517호
Food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