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port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러버 퍼펙트 포션

피부 타입별 맞춤 수분 화장품

기획·박미현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 ■ 제품협찬&자료제공·아로마러버(080-555-5340 www.aromalover.co.kr)

2007. 01. 09

차고 건조한 바람이 부는 겨울철에 피부는 메마르고 거칠어지기 쉽다. 물기 머금은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아로마러버 퍼펙트 포션의 수분 공급 화장품을 만나보자.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러버 퍼펙트 포션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러버 퍼펙트 포션

지성·복합성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퓨리화이 파인 튜닝 솔루션
클렌징 후 사용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스킨으로 신선하고 달콤한 풀꽃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제라늄, 라벤더, 주니퍼 베리 에센셜오일과 알로에베라, 라벤더, 플로럴 워터 등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지가 과다하게 생기는 것을 막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100ml 3만6천원.(왼쪽)

건성피부에 수분과 영양을~리플레니쉬 파인 튜닝 솔루션
로즈우드 에센셜오일과 알로에베라, 로즈·라벤더 플로럴 워터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건성피부 전용 스프레이 타입 스킨. 신선한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며, 흡수가 빨라 피부가 금세 촉촉해진다. 세안 후 눈을 감고 얼굴에 고루 뿌리거나 화장솜에 묻혀 얼굴 전체를 닦아낸다. 100ml 3만6천원.(오른쪽 1번)

민감성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너쳐 파인 튜닝 솔루션
민감성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스킨. 라벤더·네롤리·저먼 캐모마일 에센셜오일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세안 후 눈을 감고 얼굴에 고루 뿌린 후 손바닥으로 톡톡 두드려가며 흡수시킨다. 100ml 3만6천원.(오른쪽 2번)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러버 퍼펙트 포션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러버 퍼펙트 포션

지성·복합성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위치하젤 워터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는 보습 화장수로 지성·복합성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건조할 때 바르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금세 촉촉해지며 메이크업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 100ml 2만3천원.(왼쪽 1번)

민감성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네롤리 워터
네롤리 성분이 든 보습 화장수. 방부제나 알코올이 들어 있지 않으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적당하다. 세포재생을 도와 피부노화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으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피부가 건조할 때 바르면 피부가 촉촉해지며 메이크업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 100ml 2만3천원.(왼쪽 2번)



건성·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는~로즈 워터
화학 합성물질이 들어 있지 않은 천연 화장수로 달콤하면서 은은한 장미 향이 기분을 편안하게 해준다. 건성·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준다. 가렵거나 염증이 있는 눈가 피부에 로즈 워터를 묻힌 화장솜을 올린 뒤 가볍게 마사지해 고루 흡수시키면 피부가 진정된다. 100ml 2만3천원.(오른쪽 1번)

민감성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라벤더 워터
신선한 라벤더 향이 나며 진정과 살균 효과가 있어 민감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당하다. 피지 분비 밸런스를 맞춰줘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샴푸 후 모발에 뿌리면 탈모를 예방해 준다. 세안 후나 운동, 사우나 등 피부가 건조해졌을 때 수시로 사용한다. 100ml 2만3천원.(오른쪽 2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