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Focus

아토피 피부를 위한 참존 아토킹

기획·정윤숙 기자 / 글·백민정‘프리랜서’|| ■ 사진&자료제공·참존(080-022-0204)

2006. 11. 21

아토피 피부를 자극 없이 촉촉하게 가꿔주는 아토피 전문 화장품 참존 아토킹. 아토피 피부로 고생하는 아이를 둔 3명 주부 3인의 사용 후기를 들어 보았다.

아토피 피부를 위한 참존 아토킹

가려움증으로 고생하는 질환, 아토피 피부염
아토피 피부염은 유아기에 나타났다가 소아기에 대부분 사라지는 피부질환이지만 최근에는 그 증상이 심해지면서 성인이 되어서도 아토피 피부염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아토피 피부에는 무엇보다 충분한 보습이 필수. 겨울이 다가올수록 건조한 날씨와 찬바람으로 인해 피부의 수분 보유량이 점점 줄어들면서 가려움증이 심해지므로 철저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

아토피 피부를 촉촉하게~ 참존 아토킹 라인
참존 아토킹은 호호바오일, 셰어버터, 마카다미아오일 등의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피부 가려움증에 효과적인 SP-VC(파이토 스핑고신 유도체) 성분과 대두 발효 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보습력이 높아 피부가 연약한 아기는 물론 심하게 건조한 성인도 보습제로 사용해도 좋다. 스킨, 로션, 크림 순으로 바른 다음 건조한 부위나 피부 트러블이 있는 부위에는 크림을 수시로 덧바른다.
아토피 피부를 위한 참존 아토킹

01 참존 아토킹 울트라 모이스처 로션 맹죽엽, 당귀, 첨차, 겨우살이 등 한방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150ml.
02 참존 아토킹 울트라 모이스처 스킨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피부 진정 워터. 대두 발효 추출물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건조를 막아주며, 애플민트 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고 상쾌하게 해준다. 150ml.
03 참존 아토킹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 크림. 피부를 보호해주며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준다. 80ml .

주부 3인의 참존 아토킹 사용기
아토피 피부를 위한 참존 아토킹

장영선 (경기도 성남시, 아이 4세)
아이가 입술, 목, 뺨 주변이 건조해지면서 아토피 피부염 증세가 약간 있었는데 참존 아토킹을 바른 후 붉은 기운이 사라진 느낌이에요. 무엇보다도 거칠었던 피부가 많이 부드러워졌고요. 민감한 제 피부에도 잘 맞아 아이와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아토피 피부를 위한 참존 아토킹

이현미(경기도 안산시, 아이 4세)
아이의 등과 가슴, 발과 입가에 아토피 피부염이 있어요. 목욕 후 참존 아토킹 스킨, 로션, 크림 순으로 3일 정도 꾸준히 바르니 조금씩 부드러워지기 시작하면서 빨갛던 피부가 진정되더라고요. 건조한 부위에 수시로 크림을 바르는데,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돼 만족스러워요.

아토피 피부를 위한 참존 아토킹

김은정(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아이 6개월)
아이가 아토피 피부염이 심한 편이라 자주 가려워해요. 처음에는 참존 아토킹크림을 1~2시간마다 발랐는데, 지금은 하루에 4~5번만 발라도 가려워하지 않을 정도로 보습력이 뛰어나더라고요. 아토피 피부염이 심한 곳에 조금 두텁게 바르면 몇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촉촉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