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Click! Click!

가족사랑이 듬뿍 묻어나는~김지연의 미니홈피

글·김새미‘여성동아 인턴기자’ / 사진·동아일보 출판사진팀

2006. 10. 18

탤런트 이세창과 결혼해 두 살배기 딸을 둔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김지연. 아내, 엄마, 방송인으로서 활기차게 살아가는 그의 일상을 미니홈피를 통해 들여다봤다.

가족사랑이 듬뿍 묻어나는~김지연의 미니홈피

지난2003년 동료 탤런트 이세창(36)과 결혼해 딸 가윤이(2)를 낳은 김지연(28). 그의 싸이월드 미니홈피(www.cyworld.com/juny0301)에는 딸과 남편에 대한 사랑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사진들이 가득하다. 김지연은 가족사진뿐 아니라 육아용품 사진과 자신만의 육아법도 업데이트하고 있어 그의 미니홈피는 초보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결혼 후 방송활동을 자제해왔던 그는 최근 각종 오락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한편 얼마전에는 MBC ‘베스트극장-문제적 그녀’에 출연하면서 드라마에도 컴백했다.
여러 사진첩 폴더 가운데 그의 요즘생활을 알 수 있는 폴더는 ‘My★story’. ‘MBC 모닝쇼 이재용 임예진의 기분 좋은 날’에 게스트로 출연해 리포터 정은영, 김혜림 등과 함께 익살스럽게 찍은 사진, SBS ‘맛 대 맛’ 촬영장에서 곱게 한복을 차려입은 모습을 담은 사진 등이 올라와 있다. 남편 이세창과 개그맨 리마리오가 함께 찍은 사진 밑에는 ‘캬…남편이 둘이닷’라는 제목을 붙여 방문객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 밑에는 ‘정말 형제 같아요~’등의 댓글이 달려있다. 또 김지연이 솜씨를 발휘해 직접 꾸미고 만든 가윤이의 방과 아기침대 수납걸이, 모빌 등 소품도 볼 수 있어 흥미롭다.
‘Kim★jiyeon’폴더는 딸 가윤이와 잡지촬영을 했던 모습, 화장기 없는 얼굴을 클로즈업해 찍은 사진 등 자신의 셀프카메라 사진을 담아둔 곳. 또 이세창의 사진을 담아둔 ‘Lee☆saechang’폴더의 각 사진 밑에는 ‘자기’ ‘신랑’ ‘오빠’ 등 여러 가지 애칭으로 남편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Lee♥gayoon’폴더에는 임신 5주째 태아 때부터 현재까지 가윤이의 사진을 올려놓았다. 또 ‘Us♡’에서는 남편, 딸과 함께 에버랜드, 해운대 등으로 나들이를 떠나 찍은 사진을 볼 수 있다. 각 사진 밑에는 ‘이세창씨 자상한 아빠같아 보이더군요’ 등 단란한 가족의 모습을 부러워하는 댓글이 많이 달려있다. ‘Hotline★star’폴더에서는 탤런트 김준희·류시원, 가수 김진표 등 지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게시판에 질문 남기면 자신만의 육아법도 정성껏 알려줘
‘Lovely☆family’폴더는 어머니·이모·조카 등 가족들의 사진을 모아둔 곳. 온 가족이 모여 파티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할머니 생신파티’란 제목의 사진에서는 가족사랑이 물씬 묻어난다. 그의 홈피에는 다른 스타들의 홈피에서 볼 수 없는 게시판 폴더가 있다. 바로 ‘져니의 궁금육아법♥’. 이곳에 육아교육법, 산후 다이어트법, 필요한 육아용품 등에 관한 궁금증을 올려놓으면 그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성심성의껏 답변해준다. ‘가윤이의 책은 어떻게 골라주느냐’는 질문에 그는 ‘일단 가윤이 연령에 맞게 활자와 내용이 보기 쉽게 구성돼 있는지를 본다. 하지만 마지막 선택권은 가윤이한테 있다. 직접 보여주고 손이 가는 쪽을 고르면 흥미있어한다’고 답하는 식이다. ‘이것저것 궁금증♥’폴더는 방문객이 김지연과 이세창에 관한 궁금증, 그에게 물어보고 싶은 질문을 올려놓을 수 있는 곳. 피부관리법, 다이어트 방법 등에 대한 질문이 올라와 있다. ‘Baby’s☆item’ 사진폴더에는 가윤이의 유모차, 장난감, 기저귀, 젖병 등의 사진이 올라와 있어 산모들이 필요한 육아용품을 고르는 데 도움이 된다.
가족사랑이 듬뿍 묻어나는~김지연의 미니홈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