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Beauty brand story

한방 화장품, 사임당 사로매

한방 성분이 여름철 피부를 건강하게~

기획·박미현 기자 / 사진·조영철 기자 || ■ 사진&자료제공·사임당(042-224-2323)

입력 2006.08.23 17:43:00

한방 성분이 여름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피부타입별 한방 전문 브랜드, 사임당의 사로매를 만나보자.
한방 화장품, 사임당 사로매

사로매 연미(然美) 수분 크림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함을 막아주는 수분 크림. 한방 보습 성분과 탄력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50ml 5만원.

한방 화장품, 사임당 사로매

5가지 피부 타입별 맞춤 한방 화장품, 사로매
살아숨쉰다는 의미의 ‘사로매’는 피부 타입에 따라 8가지 라인으로 세분화돼 있는 제품. 중성피부를 위한 청금단, 지성피부를 위한 자원단, 보습을 주는 연미단, 탄력을 주는 윤미단, 민감성 복합 라인인 정안단, 화이트닝 효과를 주는 연백단을 선보인다.


한방 화장품 전문 브랜드, 사임당
피부 타입에 맞춘 한방 화장품 전문 브랜드. 청초한 한국 여성을 상징하는 신사임당에서 영감을 얻어 지은 브랜드‘사임당’은 1백여 가지 한방 재료를 섞어 만든 피부 타입별 맞춤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중성·건성·지성 등 피부타입별로 각기 다른 제품이 있으며, 피부문제에 따라 라인이 세분화된다. 탄력·수분·청정·화이트닝 등 피부문제에 맞춘 8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사로매 라인, 홍화씨 추출물이 피부노화를 막아주는 기능성 제품인 인현진 라인, 한방원료와 생약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로생 라인 등이 있다.

사임당이 제안하는 건강한 여름 피부 가꾸는 방법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이 되면 피부는 수분이 잃어 거칠어지기 쉽다. 피부 각질층에 수분이 없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충분한 수분공급이 필요한 시기. 화장수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보습과 탄력을 주는 에센스를 꼼꼼히 발라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일주일에 1~2회 정도 피부 각질을 정상화시켜주는 팩으로 피부에 윤기를 더해준다.

자외선 차단과 화이트닝 케어로 깨끗하게~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에 기미·주근깨 등의 잡티가 생기기 쉽다. 외출 전 SPF 30 이상의 자외선차단제를 꼼꼼히 펴바르고 외출하고 돌아온 후에는 깨끗이 세안한 후 미백 에센스를 발라 피부를 보호한다. 밤에는 화이트닝 크림이나 영양크림을 바르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얼굴 마사지로 피부를 탄력있게~
잠들기 전 얼굴에 보습과 탄력을 주는 크림이나 에센스를 바르고 마사지를 해준다. 꾸준한 마사지는 주름이 깊게 자리잡는 것을 방지한다. 이마 가운데에서 양 끝으로 관자놀이까지 가볍게 원을 그리며 마사지한 다음 눈가에 아이크림을 바르고 눈 주위 뼈를 손가락 끝으로 꾹꾹 누르듯이 마사지한다. 마사지크림을 손에 덜어 목 아래쪽에서 턱 부분까지 마사지한 후 왼쪽 귀밑부터 오른쪽 귀밑까지 원을 그리면서 마사지하면 주름을 예방하고 피부톤이 밝아진다.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사로매 연백단(然白丹)
상백피·복령·감초 등 한방 성분으로 만든 사로매의 화이트닝 라인. 미백 효과가 있는 한방 성분이 멜라닌 색소를 옅게 해 잡티를 없애주고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한방 화장품, 사임당 사로매

사로매 연백(然白) 수
상백피·감초·복령 등의 한방 성분이 스트레스와 자외선 등으로 생긴 잡티와 기미 등을 없애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화장수. 세안 후 화장솜으로 고루 펴발라 흡수시킨다. 100ml 3만원



사로매 연백(然白) 유액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주는 영양유액으로 화장수를 바른 후 부드럽게 펴바른다. 멜라닌 생성 억제에 효과적인 한방 성분이 피부톤을 고르게 만들어준다. 100ml 3만5천원.

사로매 연백(然白) 에센스
한방 성분을 농축시켜 만든 에센스. 알부틴·상백피·감초 등의 성분이 멜라닌 색소가 생기거나 피부 속에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 기초제품을 바른 후 한두 방울 떨어뜨려 피부에 고루 발라 흡수시킨다. 50ml 8만원.

사로매 연백(然白) 크림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화이트닝 크림으로 기초제품 마지막 단계에 고루 펴발라 흡수시킨다. 상백피·감초 추출물 등이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고 멜라닌 색소가 생기는 것을 막는다.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보습과 탄력을 준다. 50ml 6만원.

여성동아 2006년 8월 512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