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 | 구정마루에서 마룻바닥 시공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남궁선옥씨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아도 다칠 염려 없는 거실이 됐어요”

기획·박미현 기자 / 사진·정경택 기자 || ■ 바닥시공 협찬·구정마루(02-2271-3777)

2006. 07. 29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남궁선옥씨네

주방과 출입문으로 연결된 통로에도 원목마루를 연결해 깔아 집안이 훨씬 넓어 보인다.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남궁선옥씨네

오래되고 낡은 장판을 걷어내고 천연 원목마루로 시공해 아이들이 다칠 위험이 없다. 화이트 컬러로 코팅한 오크 나뭇결이 자연스럽게 살아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남궁선옥씨네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남궁선옥씨네

before


오랜 직장생활을 마치고 얼마 전부터 살림을 하면서 집을 예쁘게 꾸며보기로 마음먹었다는 남궁선옥 주부(44). “그동안 손을 안 대서 그런지 거실 바닥이 미끄럽고 흠집 난 곳이 많아 아이들이 놀다 다칠까 걱정도 되고 청소가 여간 힘든 게 아니랍니다.”라며 아이들이 거실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건강에 좋은 원목 바닥재로 바꾸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구정마루에서는 오래되고 낡은 장판을 걷어내고 환하고 밝은 컬러의 화이트 워시 원목마루를 깔아 아이들이 다칠 염려 없는 안전한 거실로 바꿔주었다.
화이트 워시 원목마루는 오크 원목에 화이트 컬러를 워싱 처리한 제품으로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주면서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장점이 있다. 바닥재 표면을 살균 및 항균 효과가 있는 은나노 성분으로 코팅해 건강에 좋으며, 마루 표면이 끈적이지 않고 발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다. 하루만에 공사가 마무리돼 시공이 간편하고 마루 표면에 매직 클린 코팅이 돼 있어 더러움이 잘 타지 않아 청소가 수월하다. 기대하지 않았던 행운이 찾아와 기쁘다는 남궁선옥씨는 남편은 물론 아이들에게도 큰 선물이 되었다며 행복해했다.

▼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1백50만원(12평 걸레받이 포함), 시공비 30만원(12평 X 2만5천원, 독자부담) 총 1백80만원.
구정마루 신제품 ‘월 앤 플로어(Wall & Floor)’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남궁선옥씨네
바닥, 벽, 천장, 문짝, 테이블 등 어디든지 시공이 가능한 제품. 앤티크와 클래식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올드 블랙(Old Black)과 스카치 브라운(Scotch Brown), 자연 원목 느낌의 플레인 누드(Plain Nude), 카페나 펜션에 어울리는 알프스 화이트(Alps White)와 캐러비안 블루(Caribbean Blue) 총 5가지의 컬러가 있다. 유해 물질이 나오지 않는 천연 내수합판을 사용했다.
문의 02-2271-3777 www.kujungmaru.co.kr

구정마루 무료 마루시공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10∼30평대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가능)
응모요령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여성동아>로 보내주세요.
시공기준 거실과 주방의 바닥부분 12평을 무료로 시공해드리며, 협찬 품목은 오크, 체리, 비치,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 워시 등 6가지입니다.
독자부담 시공비(평당 2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무료시공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해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