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view

모던한 디자인부터 클래식 스타일까지~우리 집에 어울리는 가구 고르기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자료제공·이노센트가구(032-822-0002 www.innocent.co.kr)

2006. 07. 29

심플한 디자인부터 고급스러운 클래식 스타일까지 공간별로 알아본 가구 컬렉션.

Bed Room
화사함이 물씬~ 로맨틱 침실 가구
모던한 디자인부터 클래식 스타일까지~우리 집에 어울리는 가구 고르기

01 화사한 아이보리 톤의 가구로 깔끔하게 꾸민 침실. 은은한 아이보리 컬러와 직선으로 포인트를 준 가구 디자인이 모던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브 시리즈로 장롱·3단 서랍장·침대·거울·협탁이 한 세트. 이노센트 가구.
02 밝고 화사한 화이트 메이플 컬러의 가구를 매치해 넓고 산뜻해 보인다. 볼륨감이 느껴지는 곡선 디자인의 침대와 세로 무늬 결로 포인트를 준 장롱이 어우러져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소나타 라인으로 장롱·침대·3단 서랍장·협탁·콘솔이 한 세트. 이노센트 가구.
03 실버 펄이 은은한 멋을 더하는 침실 가구. 정교한 디자인의 손잡이를 매치해 포인트를 준 옷장과 메이플 컬러 원목을 덧댄 헤드가 포인트인 침대가 개성을 더해준다. 펄라임 시리즈로 장롱·3단 서랍장·침대가 한 세트. 이노센트 가구.
04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보리 컬러 가구로 깔끔하게 꾸민 아이방. 수납공간을 넓힌 책장과 컴퓨터 책상을 함께 매치해 효율성을 높인 공부방을 꾸몄다. 드림홈 라인으로 옷장·책상·침대·책장이 한 세트. 이노센트 가구.

Living Room
고급스러움이 가득~ 클래식 가죽 소파
모던한 디자인부터 클래식 스타일까지~우리 집에 어울리는 가구 고르기

01 그린톤의 벽에 화이트 그레이 컬러 소파를 매치한 산뜻한 분위기의 거실. 볼륨감이 있는 화이트톤 가죽 소파는 거실 분위기를 한층 밝고 포근하게 연출해준다. 보그 4인용 소파 이노센트 가구.
02 다크 브라운 소파에 그린과 화이트 컬러를 조화시켜 세련되게 꾸몄다. 유행을 타지 않아 실용적인 가죽 소파가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인다. 스위트 4인용 소파(스툴 포함) 이노센트 가구.
03 초콜릿 컬러 소파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거실. 다양한 크기의 쿠션과 스툴이 함께 매치된 소파는 거실에 아늑함을 더해준다. 펠리스 4인용 소파(스툴 포함) 이노센트 가구.
04 브라운을 메인 컬러로 하여 모던하면서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다.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의 가죽 소파는 개성을 살려주는 스타일. 비쉬 4인용 소파 이노센트 가구.

Dining Room
세련된 느낌! 모던 식탁 가구
모던한 디자인부터 클래식 스타일까지~우리 집에 어울리는 가구 고르기

01 대리석 상판의 식탁과 가죽 소재를 덧대 포인트를 준 의자로 고급스럽게 꾸민 다이닝룸. 가죽 디테일이 가미된 가구는 세련되고 모던한 공간에 잘 어울린다. 옴므 4인용 식탁 이노센트 가구.
02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식탁. 심플한 디자인으로 모던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며 오래봐도 질리지 않는다. 니스 4인용 식탁 이노센트 가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