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port

맑고 깨끗한 여름 피부를 위한 Sisley Mask

기획·정소나 기자 || ■ 사진&자료제공·시슬리(080-549-0216)

2006. 07. 25

지친 여름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천연 식물성 브랜드 시슬리의 다섯 가지 마스크 제품을 소개한다.

맑고 깨끗한 여름 피부를 위한 Sisley Mask

피부를 부드럽고 환하게 가꿔주는 휘또 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 피부 노폐물을 없애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마스끄 지브르, 딥 클렌징 효과로 깨끗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마스끄 에끌라 엑스쁘레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가꿔주는 젤 엑스쁘레스 오 쁠뢰르, 모공 수축 효과가 있어 매끈한 피부톤을 만드는 마스끄 오 레진느 뜨로삐깔 등 시슬리 마스크 팩을 꾸준히 사용하면 여름철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맑고 깨끗한 여름 피부를 위한 Sisley Mask

1 .피부를 밝고 환하게~ 휘또 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Phyto Blanc Ultra Lightening Mask)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라이트닝 마스크 팩. 멜라닌 색소 생성 억제에 효과적인 백뽕나무 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해주며 화이트 클레이 성분이 피지를 흡착해 피부에 윤기와 보습을 준다.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해주는 라벤더 오일이 들어 있다. 1주일에 2회 정도 사용하면 피부 톤이 맑고 환해진다. 60ml 11만원.

2.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마스끄 지브르(Masque Givre)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영양팩. 보리수 열매 추출물이 피부의 피로를 덜어주고 영양을 공급해 피부톤을 밝게 가꾸어준다. 1주일에 2회 얼굴과 목에 얇게 펴 바른 후 15~20분 정도 지나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고 화장수로 마무리한다. 눈 아래쪽에 두껍게 발라 아이 마스크로도 사용할 수 있다. 60ml 9만6천원.

3. 매끈매끈 부드러운 피부~ 마스끄 에끌라 엑스쁘레스(Masque Eclat Express)
피부에 쌓인 오염 물질과 땀, 노폐물을 없애 모공을 깨끗하게 해주는 딥 클렌징 마스크 팩. 미네랄이 풍부하게 든 레드·화이트 클레이가 불순물을 제거해 피부를 맑게 해주며, 감초 추출물과 캐머마일 에센셜 오일이 피부를 진정시켜 섬세한 피부결로 만들어준다. 1주일에 2회 정도 사용한다. 60ml 8만5천원.

4. 촉촉하고 탄력 있게! 젤 엑스쁘레스 오 쁠뢰르(Gel Express Aux Fleurs)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윤기와 탄력을 주는 수분팩. 백합과 아이리스 추출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지치고 활력 잃은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1주일에 2~3회, 눈 주위와 얼굴과 목에 바르고 그대로 자거나 3분이 지나 잔여물을 티슈로 닦아 마무리한다. 60ml 10만6천원.



5. 피지를 없애 모공을 깔끔하게~ 마스끄 오 레진느 뜨로삐깔(Masque Aux Resines Tropicales)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톤을 맑게 해주는 모공 수축팩. 몰약, 향, 벤조인 등의 열대식물 복합 성분이 과다한 피지를 억제해 모공을 깨끗하게 한다. 1주일에 1~2회 정도 눈 주위를 제외한 얼굴 전체나 필요한 부분에 집중적으로 사용한다. 팩을 바르고 10분 정도 지나 팩이 마르면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고 화장수로 마무리한다. 60ml 9만6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