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바스닥터 욕실 코팅 시공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박희진씨네

“항균 코팅한 욕실 덕분에 위생 걱정 사라졌어요”

기획·최혜원‘프리랜서’ / 사진·정경택 기자 || ■ 욕실코팅협찬·바스닥터(02-456-4500 www.bathdoctor.co.kr)

2006. 06. 26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박희진씨네

욕실 전체를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항균 코팅을 하고 한쪽 벽면은 입체감 있는 포인트 타일을 붙였다. 코너에는 2단 슬라이드 바를 달아 수납 기능을 더했다.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박희진씨네

자잘한 물건을 넣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넉넉한 크기의 3단 수납장을 달았다.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박희진씨네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박희진씨네

Before


아이가 아토피 피부염을 앓고 있어 욕실의 청결함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박희진 주부(40). 그동안 쌓은 노하우를 총동원해 청소를 해보았지만 세면대의 검은 얼룩과 군데군데 낀 묵은 때는 도무지 없어지지가 않았다고.
“아이들이 욕조에서 목욕하는 것을 좋아해 자주 욕실을 들락거려요. 그때마다 지저분한 얼룩과 미끄러운 바닥 때문에 항상 마음이 조마조마하답니다.”
박씨의 사연을 들은 바스닥터에서는 곰팡이와 유해 세균을 없애주는 항균 코팅으로 위생적인 욕실을 만들어주었다. 바닥은 아이가 미끄러워 넘어지는 일이 없도록 미끄럼 방지 타일을 깔고 수전과 액세서리는 깔끔한 느낌의 스틸 소재로 바꾸었다. 낡은 세면대와 변기, 욕조를 떼어내고 새것으로 교체해 기존의 칙칙하고 어두운 욕실이 밝고 화사한 공간으로 확 바뀌었다. 박씨는 “그동안 머릿속으로 생각만 하고 머뭇거렸는데 용기를 내었더니 이렇게 좋은 일이 생겼다”면서 원하던 일을 이루게 되어 뿌듯하다며 환하게 웃었다.

▼ 협찬 내용 & 비용 항균 컬러 코팅 80만원, 타일 20만원(독자부담), 포인트 타일 25만원, 조명 및 액세서리 19만원, 수납장 9만원, 슬라이드 바 5만원, 양변기 18만원(독자부담), 총 1백76만원
바스닥터 무료 욕실 코팅의 행운을 잡으세요
바스닥터에서 욕실의 세면대와 변기, 욕조, 벽을 코팅해드립니다. 욕실 코팅은 방수·방습·항균 기능이 뛰어난 것이 장점으로, 서울·경기지역은 물론 전국 어디나 시공이 가능합니다. 타일과 욕조를 떼어내지 않고 특수 재료를 사용해 욕실을 코팅하고 바닥 타일과 수전, 욕실 액세서리도 교체해드립니다.
응모자격 10∼30평대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
응모요령 욕실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여성동아’로 보내주세요.
협찬내용 세면기, 변기, 욕실 전체를 무료로 코팅해드리며, 바닥 타일과 수전, 욕실 액세서리도 교체해드립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바스닥터 욕실 코팅시공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