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luxury cosmetic

겔랑의 글로벌 안티에이징 크림 오키드 임페리얼

기획·최혜원(인턴 기자) || ■ 자료제공·겔랑(02-3438-9580)

2006. 03. 16

난 추출물이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겔랑의 오키드 임페리얼을 만나보자.

겔랑의 글로벌 안티에이징 크림 오키드 임페리얼

피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겔랑의 오키드 임페리얼. 50ml 44만5천원.


유해 환경으로 인해 피부 세포막이 손상되면 피부 표면이 얇고 건조해지면서 피부 노화가 시작된다.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탱탱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기 위해서는 꼼꼼한 관리가 필수! 겔랑의 오키드 임페리얼 크림으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보자.
겔랑이 주목한 난의 신비로운 생명력신비로운 식물에 관심을 갖고 있던 겔랑 연구소는 긴 생명력과 우아한 이미지를 지닌 난에 주목했다. 난은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꽃이지만 바위에 매달려 홀로 지내기도 하고, 극한의 기온이나 허리케인이 지나간 후에도 살아남는 등 강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이다. 겔랑은 난이 가지고 있는 강인한 생명력의 비밀을 약 7년간 연구한 결과 난의 뿌리에는 유해 물질로부터 세포막을 보호해주는 기능과 피부 재생 능력이 있어 피부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을 밝혀내고, 오키드 임페리얼 크림을 개발했다.
탱탱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난 추출물은 피부 조직을 파괴하는 세포는 억제하고, 염증 치료에 효과적인 세포는 촉진시켜 피부를 팽팽하게 유지시켜준다. 실제로 60명의 여성이 한 달 동안 오키드 임페리얼 크림을 써본 실험 결과, 참가자 중 50%가 주름이 감소했으며 80%의 참가자는 피부톤이 한층 밝아졌다고 말했다. 이 외에 피부에 탄력이 더해졌다고 말한 참가자는 약 40%였으며 85%는 피부 깊숙이 영양이 공급되어 피부가 한결 부드러워졌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자외선은 노화의 주범!자외선은 주근깨와 기미 등 얼굴의 잡티와 주름을 만드는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이므로 계절이나 날씨에 상관없이 자외선 차단에 꾸준히 신경써야 한다. 오키드 임페리얼은 데이&나이트 크림으로 SPF가 포함되어 있지는 않으나 자외선 차단에 대응하는 다른 성분이 들어 있다. 이 제품을 바른 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면 자외선에 의한 피부 건조와 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
피부에 바르는 명품난 추출물은 쉽게 구할 수 없는 희귀한 성분으로 생산이 어려운 반면 그만큼의 가치와 효과는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키드 임페리얼에는 이러한 성분을 고농도로 농축시켜 하나만 발라도 피부가 한층 탄력 있고 매끄러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기볍고 빠른 흡수력~바르는 즉시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며 바른 후에도 피부가 가볍고 한결 부드러워진다. 또난의 은은한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하며 보석 패키지의 제품 용기는 부드러운 곡선과 골드 컬러 유리 뚜껑으로 만들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오키드 임페리얼 크림의 효과
▼ 세포막 보호스트레스 및 유해 물질로부터 세포막을 보호해 피부를 한층 밝고 탱탱하게 가꿔준다.
▼ 재생력 촉진오키드 임페리얼은 피부를 재생시켜 활력 있고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 DNA 손상 차단SPF 성분이 들어 있지는 않으나 자외선에 대응하는 다른 성분이 들어 있다. 이 성분은 DNA를 보호해주는 단백질이 자외선으로부터 파괴되지 않도록 지켜준다.
겔랑의 글로벌 안티에이징 크림 오키드 임페리얼

01 오키드 임페리얼 크림은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02 생명력이 긴 것으로 알려진 난의 뿌리에는 세포막을 보호해 노화를 방지해주는 성분이 들어 있다.
03 난의 은은한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겔랑의 오키드 임페리얼은 피부를 탱탱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50ml 44만5천원.
04 보석 패키지의 제품 용기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