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eason`s item

피부 타입에 맞게 쓰는 HOT vs COOL 화장품

■ 제품협찬·한국화장품 엔프라니 로레알 프레시 에스까다 수려한 설화수 에스티로더 바디샵 랑콤 이니스프리 크리니크 바디샵 설화수 클리오 프레시 비오템 엘리자베스아덴 랑콤 한국화장품

2005. 03. 04

변덕스러운 기온 변화로 피부가 지치기 쉬운 3월. 온열 효과로 모공 속 더러움을 제거하는 히팅 제품과 자외선에 지친 얼굴을 진정시키는 쿨링 제품으로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보자.

피부 타입에 맞게 쓰는 HOT vs COOL 화장품

1_ 엔프라니 래스티안 히팅 에너지 액티베이터 효모와 적포도주 등에서 추출한 성분이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 마사지와 마스크, 각질 제거의 3가지 효과가 있다.
2_ 로레알 스킨 리파이너 마스크 10ml의 튜브형 앰플 5개로 구성. 앰플을 두껍게 펴 바르면 사우나 효과로 모공이 열리면서 노폐물이 빠져나온다. 30초간 마사지해 히팅 효과를 높인 후 물로 헹군다.
3_ 바디샵 워밍 미네랄 마스크 고령토 성분이 스스로 열을 내 피부 속 묵은 노폐물을 제거한다. 비타민 E와 에센셜오일이 함유돼 피부가 촉촉해진다.
4_ 에스티로더 아이디얼리스트 마이크로-D 딥 써말 리휘니셔 물기가 남아 있을 때 바르면 즉시 사우나를 하는 것처럼 뜨거운 열이 난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
5_ 랑콤 퓨어 포커스 마스크 스스로 열을 내는 셀프 히팅 마스크.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지를 없애 번들거림 없이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킨다.

피부 타입에 맞게 쓰는 HOT vs COOL 화장품

6_ 수려한 보혈마스크 보양 성분인 국화음과 홍삼, 로열젤리 함유. 셀프 히팅 파우더가 피부 온도를 4~5℃ 높여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피부의 피로를 덜어준다.
7_ 에스까다 셀프 히팅 마사지 마사지 할수록 열이 나는 히팅 젤. 호호바오일 등의 식물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마늘 추출물이 피부 스트레스를 제거한다.
8_ 이뎀 히팅온 마사지팩 단호박 추출물과 벌꿀이 들어 있어 피부에 닿는 즉시 따뜻한 느낌이 든다. 마사지 후 5~10분 가량 그대로 두어 팩을 한 다음 찬물로 헹궈내면 피부가 맑아진다.
9_ 설화수 옥용팩 옥죽과 생약을 갈아 만든 팩. 바르고 20~30분 정도 있으면 열이 나면서 모공이 열려 노폐물이 팩에 흡착된다.
10_ 프레시 사케 배스 일본 게이샤들의 청주 목욕법에서 힌트를 얻어 만든 입욕제. 청주를 50% 함유한 고농축 제품으로 몸의 온도를 높여 독소를 배출하도록 돕는다.

피부 타입에 맞게 쓰는 HOT vs COOL 화장품

1_ 오션 아쿠아젤 크림 투명한 초록빛의 젤 타입 수분 크림. 오일 프리라 끈적이지 않는다. 바르는 순간 물처럼 스며드는 가벼운 텍스처로 중·복합성 피부에 적합하다.
2_ 프레시 로즈 페이스 마스크 장미오일과 장미수, 해조 추출물이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을 조여준다. 냉장고에 넣어두고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화장이 들뜨지 않는다.
3_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논스톱 수분크림 젤 타입의 수분크림. 피부에 닿는 즉시 날아가는 휘발성 멘톨 유도체가 함유돼 피부 표면의 온도를 낮춰주고 부기를 제거한다.
4_ 바디샵 페퍼민트 쿨링 렉젤 페퍼민트 오일이 다리와 발을 차게 식혀 부기를 제거한다. 운동이나 목욕 후 사용한다. 냉장고에 넣어두면 더욱 효과적.
5_ 설화수 연담크림 자음 보위단에 함유된 차가운 성질이 피부의 열을 다스린다. 황금, 은행잎, 백자인 등의 한방 추출물을 사용해 자극이 적고 항염, 수렴 효과가 있어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킨다.
피부 타입에 맞게 쓰는 HOT vs COOL 화장품

6_ 랑콤 레네르지 엥땅스 리프트 마스끄 얼음처럼 차가운 느낌이 드는 에센스. 붉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팽팽한 탄력과 긴장을 준다.
7_ 이니스프리 오션테라피 바디아쿠아 젤 허브와 해초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다.
8_ 클리오 아이샤인 바를 때 시원한 느낌이 드는 아이섀도. 부은 눈을 진정시키고 건조가 빨라 끈적이지 않는다. 스펀지 팁이 달려 사용이 편리하다.
9_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쿨링 풋 로션 위치헤이즐과 멘톨 성분이 발의 피로를 풀어주고 발냄새를 제거한다. 호밀오일과 코코아버터가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든다.
10_ 크리니크 쿨 러스터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쿨링 효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준다. 샤워 후 몸 전체나 수분 공급이 필요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바른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