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hair style

드라마 속 스타들의 로맨틱 헤어스타일

■ 기획·한정은 ■ 사진제공·SBS홍보실 김종학프로덕션 팬엔터테인먼트

2004. 09. 03

요즘 드라마 속 TV 스타들의 헤어스타일은 내추럴한 웨이브 퍼머가 대부분. 컬의 굵기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스타들의 로맨틱 헤어스타일 따라 하기.

발랄한 느낌의 디지털 퍼머송혜교 by 헤어디자이너·현탠‘라뷰티 코아’
드라마 속 스타들의 로맨틱 헤어스타일


■스타일 컨셉트 가볍게 레이어드 커트한 후 디지털 퍼머를 해 로맨틱하게 연출했다. 밝고 명랑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블랙 컬러의 머리를 두 번의 탈색과 한 번의 염색 과정을 거쳐 내추럴한 브라운 컬러로 바꿨다.
■스타일링 전기 세팅기로 모발 전체에 굵은 웨이브를 만든 후 끈을 이용해 뒷머리를 양 갈래로 묶거나 약간 옆으로 틀어지게 하나로 묶어 귀엽게 연출한다.
■추천 스타일 얼굴이 작고 갸름한 사람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시크한 매력의 볼륨 퍼머한은정 by 헤어디자이너·성오‘컬처 앤 네이처’
드라마 속 스타들의 로맨틱 헤어스타일

■스타일 컨셉트 모발이 가늘고 숱이 많지 않아 정수리와 머리 뒷부분의 볼륨을 살려주는 것이 필수. 어깨를 조금 넘는 길이로 레이어드 커트한 후 머리 끝을 삐치듯 가볍게 자르고 볼륨 퍼머를 했다. 잿빛 브라운 컬러로 염색을 하고 자외선에 의한 모발 손상을 막기 위해 투명 코팅을 했다.
■스타일링 샴푸 후 물기가 촉촉한 상태에서 무스를 발라 머리카락 뿌리의 볼륨을 살리고 뿌리 반대쪽으로 드라이한다. 손가락으로 앞머리를 빗어 넘기면서 핀으로 고정한 후 뒷머리는 머리카락을 몇 가닥씩 교차시켜 핀으로 고정한다.
■추천 스타일 긴 얼굴형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 각이 있는 얼굴형은 어울리지 않는다.

큐트하게 연출한 웨이브 퍼머김정은 by 헤어디자이너·박지영‘컬처 앤 네이처Ⅱ’
드라마 속 스타들의 로맨틱 헤어스타일

■스타일 컨셉트 볼륨을 풍부하게 살려서 귀엽게 연출한 웨이브 퍼머. 어깨 라인을 조금 넘을 정도의 길이로 가볍게 레이어드 커트하고 앞머리도 레이어드 뱅 스타일로 자른 후 탄력 있는 웨이브 퍼머를 해 볼륨감을 살렸다. 원래 브라운 컬러의 모발이기 때문에 내추럴 브라운으로 염색해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스타일링 샴푸 후 물기가 촉촉한 상태에서 내추럴한 왁스로 컬을 살리고, 앞머리만 자연스럽게 드라이한다.
■추천 스타일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 광대뼈가 나왔거나 턱선이 강한 얼굴형이라면 앞머리를 약간 길게 자른다.


섹시하고 로맨틱한 세팅 퍼머한예슬 by 헤어디자이너·이순철‘이경민포레’
드라마 속 스타들의 로맨틱 헤어스타일

■스타일 컨셉트 드라마 속에서 두 가지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야 하기 때문에 퍼머를 하지 않고 전기 세팅기를 여러 방향으로 컬을 말아서 웨이브를 연출, 세팅 퍼머로 디자인 퍼머를 한 듯한 효과를 주었다. 강한 캐릭터를 살리기 위해 다크브라운 컬러로 염색했다.
■스타일링 머리카락을 손으로 움켜쥐면서 찬바람으로 드라이해 볼륨을 준 후 에센스와 왁스를 섞어 모발 끝에 바르고 스프레이를 뿌려 마무리한다.
■추천 스타일 역삼각형 얼굴이나 볼에 살이 없는 사람, 각진 얼굴형에 잘 어울린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