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ood 스타일이 있는 맛집

유기농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웰빙 커피전문점 Take Urban

■ 기획·김동희 ■ 사진·박해윤 기자

입력 2004.06.07 17:53:00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시켜줄 웰빙 커피전문점 테이크 어반(Take Urban)이 오픈했다.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곳에서는 전용 베이커리에서 갓 구워낸 신선한 유기농 빵과 다양한 건강음료를 맛볼 수 있다.
유기농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웰빙 커피전문점 Take Urban

테이크어반이 선정한 오늘의 커피와 달콤한 케이크가 함께 제공되는 투데이즈 세트.


테이크어반은 건강을 생각하는 유기농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이탈리아의 라바차, 코스타리카 코랄마운틴 등 세계 각국의 커피와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멕시칸 셀렉트 원두로 만든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과 유리, 콘크리트로 심플하게 꾸민 실내는 시원스럽게 높은 천장과 등나무 껍질을 엮은 듯한 플라스틱 의자,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키 큰 관상식물들과 야외 테이블의 조화로 도시적이면서도 여유롭고 한가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2층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이용되며 지하 1층에는 매시간 신선한 빵을 구워내는 전용 베이커리가 있다.
테이크어반의 인기 메뉴는 인공감미료나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은 자연발효빵. 전날 저녁 반죽해 10시간 이상 발효시켜 만든다. 설탕과 버터를 넣지 않고 살짝 구운 블랙올리브로 맛을 낸 블랙올리브빵, 잡곡 식빵 등이 있으며 달콤한 것을 원할 땐 달콤쌉쌀한 코코아에 체리의 신선한 맛이 더해진 키르쉬토르테,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 등을 맛볼 수 있다.
빵과 건강음료로 구성된 세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정제하지 않은 곡류로 만든 빵과 피부미용에 좋은 로즈힙, 피로회복에 좋은 페퍼민트, 긴장을 완화시켜주는 카모마일 등 기능성 티가 함께 나오는 헬스 세트와 달콤하지만 칼로리가 없는 덴차와 고소한 저칼로리 빵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세트 등이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밤 11시까지. 문의 02-512-7978
유기농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웰빙 커피전문점 Take Urban

스테인리스 스틸과 유리로 심플하게 꾸민 외관.


유기농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웰빙 커피전문점 Take Urban

매장 한쪽에는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과 아로마 제품 등을 판매하는 코너가 있다.


유기농빵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웰빙 커피전문점 Take Urban

비타민이 가득 들어 있는 로즈힙 티와 호밀과 잡곡, 오트밀로 만든 빵으로 구성된 헬스 세트(左).
감미료를 넣지 않고 견과류로 맛을 낸 유기농 빵과 유기농 커피로 구성된 오가닉 세트(右).



여성동아 2004년 6월 486호
Food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