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스타일이 있는 맛집

도심 속 이탈리아 맛 즐기기 il parco

■ 기획·이지현 ■ 사진·조영철 기자

2004. 03. 05

서울 중계동에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만한 레스토랑 ‘il parco’가 오픈했다. 정통 이탈리아의 맛과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지는 il parco에서의 미각 체험.

도심 속 이탈리아 맛 즐기기 il parco

액자와 벽화, 고급스러운 유럽 앤티크로 꾸며진 내부 전경.


도심 속 이탈리아 맛 즐기기 il parco

야채와 새우살로 속을 채운 이탈리아식 만두 라비올리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


서울 중계동에 오픈한 ‘il parco’는 정통 이탈리아 레스토랑으로 파스타, 스테이크, 베이커리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웅장한 건물 회벽이 멀리서도 눈에 띄는 이곳은 안으로 들어서면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와인바를 만날 수 있다. 2층이 레스토랑으로 유럽에서 직접 가지고 온 앤티크 가구와 명화들로 고급스럽게 꾸며 작은 이탈리아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난다.
이곳에서는 20년 동안 정통 이탈리아 요리만을 고집해온 주방장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데, 화학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조리해 건강까지 챙겨준다고.
쇠고기와 양고기를 이용한 스테이크뿐 아니라 바닷가재와 왕새우, 도미 등으로 만든 신선한 해산물 요리도 이 집의 인기 메뉴. 바게트와 모닝롤 등 요리에 쓰이는 모든 베이커리와 파스타 생면을 직접 만들어 더욱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샐러드와 파스타가 6천~1만2천원, 스테이크는 2만원대. 저녁에는 수프와 스파게티, 스테이크와 차를 포함한 저녁 특선 코스요리를 3만~4만원에 만날 수 있다.
프라이빗룸이 마련되어 있어 주말 가족모임이나 상견례 등의 특별한 모임을 갖기에도 좋다. 문의 02-949-1855
도심 속 이탈리아 맛 즐기기 il parco

도심 속 이탈리아 맛 즐기기 il parco

1 각종 야채를 곁들인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홍도미구이. 생선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 메뉴다.
2 레드와인 소스에 재운 안심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육질과 그윽한 향의 소스가 맛을 더한다.
3 매장 곳곳의 앤티크 가구와 소품은 사장 백두선(43)씨가 유럽에서 직접 구입한 것이라고.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