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kid`s Fashion

싸게 사서 고급스럽게 입힌다! 아이 기 살려주는 입학식 옷

■ 기획·오지은 ■ 사진·지재만 기자 ■ 의상&소품협찬·밤비노 티는아이 오션스카이 아이다 토와토 인터크루키즈 우리두리 포인트진스 베이비즈 베네통 ■ 장소협찬·소의초등학교 ■ 모델·이동현 남유진 ■ 코디네이터·안수명

2004. 03. 04

아이들의 학교 생활이 시작되는 설레는 입학식. 특별한 날 비싸고 좋은 옷을 사주고 싶지만 주머니 사정이 문제라면 브랜드 할인매장으로 눈을 돌려보자. 단정한 정장부터 실용만점 캐주얼까지 구석구석 찾아낸 우리 아이 입학식 옷.


◀ 단정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버버리 체크는 입학식 옷으로 딱 좋다. 같은 패턴의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면 더 멋스럽다. 의상은 밤비노, 구두는 티는아이 제품으로 모두 가격미정.
▶ 체크무늬 점퍼 스커트에 블라우스를 코디하고 같은 패턴의 토트백을 들면 깜찍한 스타일 완성. 블라우스 3만1천5백원, 체크 원피스 5만7천5백원 오션스카이. 토트백 가격미정 밤비노.

싸게 사서 고급스럽게 입힌다!  아이 기 살려주는 입학식 옷

1 빨간 타이가 달린 스트라이프 셔츠와 통이 넓은 모직 팬츠가 멋스럽다. 팬츠의 허릿단이 고무줄로 되어 있어 더욱 편하다. 셔츠 1만9천원, 팬츠 2만3천원, 타이 3천원 아이다.
2 포멀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그레이컬러의 정장. 나비모양 타이가 포인트. 셔츠 1만4천원, 베스트 1만4천원, 팬츠 2만원, 타이 3천원 아이다.
3 하운드투스체크의 투피스. 브로치가 달려 있는 로맨틱한 블라우스는 구김이 덜한 면혼방 소재라 더욱 실용적이다. 블라우스 1만4천원, 베스트 1만5천원, 스커트 2만원 아이다.
4 원피스는 입학 시즌에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바이어스 장식을 넣어 귀여운 느낌이 난다. 블라우스 2만8천원, 원피스 4만원 토와토.

싸게 사서 고급스럽게 입힌다!  아이 기 살려주는 입학식 옷

▲ 여자아이는 핑크색 스커트와 흰색 베스트로, 남자아이는 점퍼와 면 팬츠를 매치해 깔끔하게 연출한다. 여자아이 셔츠 2만9천5백원, 베스트 2만7천5백원 오션스카이. 스커트 3만5천원 인터크루키즈. 남자아이 티셔츠 2만8천원, 점퍼 6만8천원, 팬츠 4만8천원 인터크루키즈. 헌팅캡 1만2천원 우리두리.
싸게 사서 고급스럽게 입힌다!  아이 기 살려주는 입학식 옷

1 빨강, 초록, 흰색의 컬러풀한 니트 카디건. 자연스럽게 주름이 잡힌 데님 팬츠와 매치하여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티셔츠 1만5천원, 니트점퍼 4만원, 데님 팬츠 4만3천원 토와토.
2 나일론 소재의 블랙 점퍼는 활동적인 남자아이에게 안성맞춤! 안쪽에 후드 베스트가 덧대어져 있는 스타일로 같이 또는 따로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셔츠 2만6천원, 점퍼 6만6천원, 데님 팬츠 4만8천원 토와토.
3 여자아이라면 하나쯤 갖추고 있는 데님 재킷과 스커트. 한벌로 연출하면 단정한 느낌의 입학식 옷차람이 완성된다. 티셔츠 2만4천원, 재킷 5만6천원, 스커트 3만5천원 토와토.
4 노란 카디건과 아코디언 스커트에 자잘한 꽃무늬가 들어간 블라우스를 매치시켜 페미닌한 분위기 완성. 셔츠 1만5천원, 카디건 2만5천원, 스커트 1만원 포인트진스.

싸게 사서 고급스럽게 입힌다!  아이 기 살려주는 입학식 옷

▲ 재킷이나 니트 점퍼 같은 이지웨어는 편하게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 여자아이 재킷 5만7천5백원, 스커트 2만9천5백원 오션스카이. 신발주머니 1만원 베네통. 남자아이 티셔츠 2만8천원, 니트 점퍼 3만9천원, 데님 팬츠 4만8천원 인터크루키즈.
싸게 사서 고급스럽게 입힌다!  아이 기 살려주는 입학식 옷

1 초록색 스트라이프 니트 베스트가 경쾌한 느낌! 베스트는 간절기 때 요긴하게 쓸 수 있는 일등 아이템이다. 터틀넥 5천원, 니트 베스트 1만5천원, 데님 팬츠 2만3천원 포인트진스.
2 캐릭터가 들어가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티셔츠와 청바지. 가격미정 베이비즈.
3 말괄량이 여자아이라면 원피스에 팬츠를 레이어드할 것. 활동하기 편한 스판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블라우스 1만4천원 아이다. 원피스와 팬츠 가격미정 베이비즈.
4 프릴이 달린 로맨틱한 블라우스에 밝은 색상의 스트라이프 니트 카디건과 노란색 슈즈를 매치하여 요조숙녀처럼~. 블라우스 3만3천원, 니트 카디건 4만3천원 베네통. 스커트 2만9천5백원 오션스카이. 구두 3만5천원 티는아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