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smells good~

상쾌한 기분을 만들어주는 향기 인테리어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적!

■ 기획·오지은 ■ 사진·지재만 기자 ■ 제품협찬·LG생활건강

2004. 02. 11

향기로 마음을 다스리고 병을 치료하는 아로마테라피는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데 효과적이다.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아로마 향기를 집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상쾌한 기분을 만들어주는 향기 인테리어

상쾌한 기분을 만들어주는 향기 인테리어

허브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LG 생활건강의 파르텔 아로마테라피 자동분사 방향제.


최근 웰빙 라이프를 추구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향기로 피로하고 지친 몸을 풀어주는 아로마테라피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이런 향기 요법을 인테리어에 응용해 집안을 가꾸는 사람들도 늘고 있는 추세.
좋은 향기는 상쾌한 기분을 만들어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두뇌활동에 도움을 준다. 후각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저절로 느껴지며 행복하거나 불쾌하다고 느끼는 감정에 가장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 그래서 요즘은 천연 페인트나 옥 성분이 함유된 바닥재로 공간을 꾸며 신선한 공기를 마시려는 사람이 늘고 있지만 워낙 고가의 비용이라 선뜻 설치할 수 없는 것이 사실. 반면 아로마 향은 경제적인데다 효과도 뛰어나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로마향은 종류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베이질향은 지친 몸에 활력과 생기를 주고, 자몽향은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며, 베르가못향은 기분을 가볍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최근 선보인 LG 생활건강 ‘파르텔 아로마테라피 자동분사’ 제품은 천연 허브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아로마테라피 전문 방향제. 원하는 장소에 쉽게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다 자동적으로 분사되고 향의 강도와 분사 시간의 간격을 조절할 수 있어 언제나 은은한 아로마향을 즐길 수 있다.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웰빙 아이템인 아로마 향기로 가족 건강과 삶의 여유를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