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프리미엄 커피를 알아보는 커피 마니아라면 네스카페 수프리모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7. 12. 28

커피를 ‘마시는 것’에서 ‘맛과 향을 즐기는 체험’으로 여기는 커피 마니아들이 늘기 시작했다. 카페에 가지 않더라도 맛과 향이 살아 있는 신선한 프리미엄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면 일상생활 속 행복지수가 올라가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뜻이다. 많은 커피 마니아들이 에티오피아산 아라비카 원두와 골드락 기술로 맛을 낸 프리미엄 커피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추천하는 이유다.

프리미엄 에티오피아 원두를 선택한 수프리모,커피 향의 격이 다르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커피의 기원지로도 잘 알려진 에티오피아 1600m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다는 점이 첫 번째 특징이다. 고급 원두로 알려진 아라비카 원두에도 원산지와 재배 방법에 따라 다양한 등급이 있는데, 에티오피아산 원두는 이 중에서도 프리미엄 원두로 손꼽힌다.

골드락(Gold Lock) 기술로 갓 갈아낸 원두의 맛과 향을 동결, 물을 붓는 순간 절정으로 피어난다.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동결건조 공법인 ‘골드락(Gold Lock)’ 기술을 적용, 절정의 맛과 향을 잡았다. 원두도 와인과 같이 공기에 닿는 순간 산화가 시작돼 그 맛이 점차 변한다. 수프리모는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골드락 기술로 갓 갈아낸 미세 원두가루를 동결 건조함으로써 물을 붓는 순간 절정으로 피어나는 신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프리미엄 커피믹스 부문 대상 수상.
한국소비자포럼이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수프리모가 프리미엄 커피믹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급 커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공략한 점이 바로 인기의 비결.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집에서, 직장에서 하루 종일 커피를 가까이하고, 커피 및 원두에 대한 지식 수준이 높은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것에 주목했다. 퀄리티 좋은 에티오피아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차별화된 맛과 향으로, 까다로운 취향을 지닌 커피 마니아들이 골라 마시는 커피의 대명사가 됐다.

photographer 홍태식 
designer 이지은
제작지원 & 문의 롯데네슬레코리아
스타일링 김영빈(수라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