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5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4. 30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 솔직하게 품평했다.

CNP 프로폴리스 에센셜 아이크림
#더마스킨케어 #프로폴리스 #아이케어

50ml 4만원

50ml 4만원

REVIEW 젤 인 크림 타입 제형으로 예민한 눈가에 자극 없이 편안하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돼요. 마무리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한 편이라 로션처럼 가볍게 사용하는 느낌이랄까요. 요즘 칙칙한 눈가 피부 개선을 위해 아침마다 열심히 케어를 하고 있는데, 흡수가 빨라 바로 메이크업을 해도 밀리거나 뭉치지 않는 점이 특히 만족스러워요. 영양감 가득하면서도 산뜻한 데일리 아이크림을 원하신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힌스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
#세컨스킨파데 #hince #파데추천

40ml 3만6천원

40ml 3만6천원

REVIEW 매일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아무래도 예전보다는 메이크업하는 횟수가 많이 줄었어요. 열심히 메이크업해도 금방 지워지고 마스크에 묻어나니 특별한 일이 없으면 안 하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이 제품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볍고, 세미매트 피니시 파운데이션인데 건조하지도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커버력도 좋고요. 갑자기 마스크 벗어야 할 때 민낯인 경우 정말 곤란했는데 해결 방법을 찾아서 다행이에요.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스틸라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핑크 MLBB 컬렉션
#리퀴드립스틱 #mlbb #newpink

3ml 3만2천원

3ml 3만2천원

REVIEW 코로나19 시국에 마스크 속에 바르고 있어도 묻어나지 않는 보송한 마무리감의 리퀴드 립스틱이에요. 핑크 브라운부터 차분한 뮤트 톤의 핑크 베이지 컬러까지 PINK-MLBB 컬러 4가지로 출시됐는데, 원래 입술 색상과 상관없이 립스틱 컬러 그대로 표현되는 쨍한 발색이 특징이에요. 입술에 가볍고 얇게 발리는데 선명한 색감이 나오는 점은 정말 신기한 것 같아요. 특히 살구 핑크 컬러 ‘살리나’는 은은하면서 화사한 스프링 데일리 립 컬러로 딱 맞는 것 같아요.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메이크업포에버 UHD 세팅 파우더

16g 5만7천원

16g 5만7천원

REVIEW 코덕들이 애정하는 UHD 프레스드 파우더와 루스 파우더에 이은 신제품이에요. 베이스 마지막 단계에서 번들거리는 부분에 공기처럼 가벼운 세팅 파우더를 발라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도록 하고 피붓결을 정돈하기만 하면 보송한 상태 그대로 24시간 지속되는 거죠. 내장된 벨벳 소재의 퍼프는 넓은 부위는 물론 콧방울이나 눈가 등 섬세한 부분까지 원하는 위치에 정확한 터치가 가능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기미 포 올 크림

50ml 7만원

50ml 7만원

REVIEW 촉촉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겉도는 느낌도 없어요. 날이 더워지면 끈적이는 제품은 사용하기 힘든데 수분 크림을 바르는 것 같아서 부담이 없어요. 봄 햇살에 기미가 짙어질까 걱정이었는데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은 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기미뿐 아니라 항산화 3종과 콜라겐 성분도 들어 있어서 영양, 탄력 케어도 할 수 있으니 여러 가지 제품을 바르기 힘든 여름철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투페이스드 러브 플러쉬 워터 컬러 블러쉬
#하트실크블러셔 #노오디너리러브 #토끼블러셔

6g 3만5천원

6g 3만5천원

REVIEW 하트 모양 패키지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케이스를 열면 정교하고 세밀한 토끼 양각에 기분까지 좋아진답니다. ‘아까워서 어떻게 쓰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러블리한 디테일에 감동받았어요. 하이라이터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답게 은은하게 윤기 나는 마무리감이 가장 큰 특징. 발색은 수채화처럼 가볍고 투명하게 물드는 느낌이라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실패 없이 블렌딩할 수 있어요. 브러시를 이용해 얇게 덧바르면 선명하고 입체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신제품 리뷰를 위해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제품협찬 메이크업포에버 스틸라 이자녹스 CNP 투페이스드 힌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