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1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글 최은초롱 기자

2020. 12. 30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들의 1월 뷰티 신상 테스트.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에센스
#안티에이징 #하이드라퍼스트 #탄력케어

30ml 7만8천원

30ml 7만8천원

REVIEW 산뜻하다는 표현이 제격인 제품이에요. 워터리 에센스 제형으로 풍부한 수분감이 피부에 부드럽게 퍼지고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매끈하게 마무리돼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메마르고 탄력 잃은 피부가 고민이었는데, 세안 직후 퍼스트 에센스처럼 사용했더니 피부 속 깊숙하게 보습감과 영양이 쏙쏙 채워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피부가 많이 건조하고 푸석푸석할 때는 여러 번 레이어링하듯 바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메이크업포에버 STEP 1 PRIMER 포어 미니마이저
#스무딩프라이머 #모공프라이머 #마스크맞춤프라이머

30ml 5만4천원대

30ml 5만4천원대

REVIEW 넓은 모공부터 미세 주름까지 포토샵 블러 효과를 입힌 것처럼 매끄럽게 커버해주는 제품이에요. 메이크업할 때 매끈한 피부 표현을 중요하게 생각해 다양한 모공 프라이머를 사용해봤는데 이 제품이 최고네요. 피부가 순식간에 매끄럽게 표현되고, 코팅된 듯 묻어나지 않는 포뮬러와 보송한 마무리감이 오랜 시간 유지돼 요즘처럼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때 딱 맞는 제품인 것 같아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록시땅 2021 해피 시어 울트라 라이트 바디크림
#해피시어 #해피부스터 #디톡스센트

200ml 5만5천원

200ml 5만5천원

REVIEW 피부가 답답하고 밀리는 느낌이 싫어서 크림 제형 보디 보습제를 즐겨 쓰는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피부가 건조해지는 계절이면 고보습은 필요하기 때문에 주로 오일 제형을 사용하는데 이 제품은 휘핑크림같이 부드럽고 몽글몽글한 무스 텍스처라 마음에 들어요. 게다가 라이트한 발림성에 묵직한 보습감까지 원하던 장점을 다 갖춰서 합격! 상큼한 시트러스 진저 향도 마음에 들어요. 2021 해피뉴이어 특별 에디션이라 욕실 인테리어 소품이나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겔랑 키스키스 텐더 매트
#텐더매트 #인생립 #키스키스립스틱

2.3g 4만6천원

2.3g 4만6천원


REVIEW 크리미한 텍스처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바를 수 있어요.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지만 발색이 좋아서 한 두 번의 터치만으로 매력적인 립을 연출할 수 있어요. 겨울이라 많이 건조했는데 매끄럽고 촉촉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어 좋았어요. 화보 촬영할 때도 자주 사용했는데, 풀 데이 촬영에도 거의 수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지속력이 뛰어난 점도 만족스러워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포텐세럼 #옐로우세럼 #장벽세럼

50ml 11만원대

50ml 11만원대

REVIEW 미세먼지, 스트레스,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 등 일상 속 다양한 자극에 노출 되면서 예민해진 피부가 노화를 가속하지 않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세럼이에요. 첫 터치감은 풍부하면서도 영양감이 느껴지는 텍스처지만 금방 부드럽게 스며들기 때문에 끈적임은 전혀 없어요. 피부는 산뜻하고 영양은 꽉 채우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나이 드는 것도 슬픈데, 피부 나이만은 세월을 역행할 수 있도록 매일 열심히 챙겨 발라야겠어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베네피트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
#아이브로우 #베네피트브로우 #브로우명가

0.77ml 3만9천원

0.77ml 3만9천원

REVIEW 잉크 타입 브로 제품인데, 서로 다른 길이의 3-라인 마이크로 팁으로 세밀한 눈썹 결 표현이 가능해 진짜 내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사용 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워터프루프, 스머지 프루프, 롱웨어 기능으로 번지지 않고 오래 유지되는 지속력도 완전 대박. 4가지 컬러 구성이고 레이어링할수록 더 선명하고 진하게 발색돼 헤어 컬러에 맞춤 매칭이 가능해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제품협찬 겔랑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포슐라 프리메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