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REMODELING

민찬이와 시우의 비밀 아지트 겸 공부방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기획 · 최은초롱 기자 | 진행 · 김지은 프리랜서 | 사진 · 이상윤

2015. 11. 05

민찬이와 시우의 비밀 아지트 겸 공부방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를 두 손자에게 선물하고 싶습니다.”

11월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행운의 주인공은 최희순(68) 씨다. 맞벌이하는 막내딸 김혜원(39) 씨 부부를 대신해 낮에는 최씨 부부가 외손자 시우(11)와 민찬이(7)를 돌본다. 한창 말썽을 피워댈 나이의 사내아이들과 하루 종일 씨름하다 보면 집 안은 늘 한바탕 전쟁이라도 치른 듯 엉망이 되곤 한다. 수납공간이 턱없이 부족해 제 자리를 찾지 못한 책이며 장난감, 여기저기서 얻어오거나 필요할 때마다 대충 구매해 구색이 맞지 않는 낡은 가구들이 집 안을 더 어수선하게 만들었다.

“시우가 올해 초등학교 4학년이 되고부터 공부에 욕심이 나고 신경이 많이 쓰이나 보더라고요. 어느 날 학교에서 돌아와 집 안이 너무 난장판이라 공부할 만한 공간이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딸네 부부와 의논을 했습니다. 아이들 방에 있던 쓰지 않는 물건들은 어지간하면 다 버리고 공부방으로 만들어보자고요.”

때마침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당첨의 행운이 찾아오면서 시우와 민찬이의 방은 리바트 가구들로 새 단장한 공부방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회전형 책상이 장착되어 두 형제가 나란히 앉아 공부할 수 있는 마이블 1200 전면책상에는 마이블 1200 책상용 스마트 조명을 옵션으로 선택해 기능성을 높였다. 마이블 1200 책상용 스마트 조명은 조명의 색상과 밝기 조절이 가능한 것은 물론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돼 음악을 감상하거나 학습 프로그램 청취용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책상에는 데스크 패드를 올려두어 개구쟁이들이 깔끔하게 책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발받침을 옵션으로 선택한 마이블 의자는 고정시킬 수 있어 바른 자세를 유도하고 집중력을 높여준다. 폭 조절이 가능한 마이블 익스텐션 코너 책장은 코너 면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아이들이 자란 다음까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우와 민찬이가 나란히 누워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 꿈나라를 여행할 꼼므 2인 침대는 계단형으로 구성되어 안정적이고 편안하다. 침대에 세팅된 엔슬립 E251 SS과 엔슬립 E651 SS 매트리스는 내구성이 강해 형제가 뒹굴며 장난을 쳐도 안정감을 유지하며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침대가 생기고부터 시우와 민찬이는 잠자리를 완전히 독립했다. 아이들의 우애가 더 깊어진 것 같아 할머니와 엄마의 마음은 더없이 만족스럽다.



협찬 내역

마이블 1200 전면책상(회전) 69만2천원

마이블 1200 책상용 스마트 조명(옵션) 19만9천원

마이블 데스크 패드(민트블루) 2만1천원

마이블 의자(고정형/민트블루) 19만9천원

마이블 의자 발받침 1만8천원

마이블 익스텐션 코너 책장 29만원

엔슬립 매트리스 E251 SS 16만1천원

엔슬립 매트리스 E651 SS 40만원

합 계 1백98만원

* 꼼므 2인 침대 SET 고객 부담 53만6천원

민찬이와 시우의 비밀 아지트 겸 공부방
1 회전형 책상이 장착돼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이블 1200 전면책상.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 조명을 설치해 학습할 때 유용하다.

2 마이블 익스텐션 코너 책장은 폭과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아이디어 넘치는 제품이다.

3 발받침을 장착해 키 작은 민찬이도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하기에 무리가 없는 마이블 의자.

4 꼼므 2인 침대 세트에 세팅된 E251 SS는 6회전 방식이 적용된 스프링으로 높은 내구성과 탄성을 자랑한다. E651 SS는 천연 식물 소재를 사용한 듀얼 폼 케이스로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 9.9~13.2㎡

협찬내용 여성동아와 리바트가 함께하는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협찬 가능 모델(시리즈)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블 / 캠퍼스 / 밀리 / 클레버 벙커 / 이즈마인 꼼므

상기 모델(시리즈) 중 책상 세트, 책장, 침대, 서랍장, 의자 등을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정상가 기준)로 시공해드립니다. 매트리스는 별도 구매 가능하며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사다리차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 모델(시리즈)마다 품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재고 현황에 따라 지정하신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디자인 · 최정미

문의 · 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