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KIN CARE

피부 건강 선물하는 지장수, 오색지장수 더 리프트 크림

탄력과 주름을 해결하는 멀티 스킨케어

진행 김민경 사진 홍중식 기자 || ■문의 오색황토(080-200-8938, www.isonghak.co.kr)

2010. 01. 13

피부 건강 선물하는 지장수, 오색지장수 더 리프트 크림

겨울철, 피부 보습·탄력 주의보
피부 노화가 시작되면 표피가 얇아지면서 수분 함유 능력이 저하되고 피부 탄력이 떨어진다. 자고 일어나 한쪽 뺨에 베개 자국이 생겨 10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는다면, 피부 탄성이 떨어지고 있다는 증거. 특히 겨울철에는 건조해진 날씨 탓에 피부가 더욱 푸석하고 탄력을 잃기 쉽다. 그 어느 때보다 데이와 나이트 케어를 꼼꼼하게 챙겨야 할 시기. 일주일에 1~2회 마사지하며 집중 관리하는데 콜라겐 성분이 들어 있는 크림을 이용하면 리프팅과 재생 효과를 볼 수 있다. 부드럽게 피부를 문지르면서 뭉친 근육을 풀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든다. 꾸준히 하면 피부가 탱탱해지고 어린 주름을 막아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자외선에 피부가 오래 노출됐을 때도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 섬유가 줄고 엘라스틴 섬유가 비정상적인 형태로 늘어나므로 겨울철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른다.
피부를 구성하는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은 기본! 특히 인체 세포를 구성하는 불포화지방산은 인체가 스스로 합성해 만들 수 없으므로 음식으로 섭취한다. 참깨, 해바라기씨, 콩 종류에 풍부하게 포함돼 있다. 하루 1리터 이상(8잔 이상) 물을 섭취하고, 가습기로 실내 습도를 높여 피부 수분력을 높이는 것도 피부 탄력을 높이는 방법.
피부 건강 선물하는 지장수, 오색지장수 더 리프트 크림

(왼쪽)오색지장수토너 코튼30매(1만7천원)오색지장수와 로즈메리, 쌀겨 추출물 등 영양 성분이 함유된 순면 티슈. 황토를 우려낸 천연 미네랄워터, 오색지장수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지속적인 수분을 공급해준다. 더 리프트 크림 전에 사용한다. 오색지장수 더 리프트 크림 120ml(7만9천원)


오색지장수 더 리프트 크림
피부 재생을 돕는 기능성 마사지 크림으로 콜라겐과 식물성 스쿠알란이 들어 있어 피부 재생 효과가 높다. 황토 발효액의 영양 성분이 피부 본연의 주기와 재생 능력을 되찾아주며 식약청에서 고시한 주름 개선 성분인 리포좀 아데노신이 피부 세포막을 단단하게 조여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가꾼다.
사용방법
아침저녁 세안 후 오색지장수 토너 코튼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더 리프트 크림을 얼굴과 목 전체에 1mm 두께로 펴 바르고 손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다. 일주일에 2~3번 ‘매직봉’을 이용해 혈점 부위를 마사지하면 혈액순환을 도와 안색이 맑아지고 피부 표면에 쌓인 묵은 각질도 제거된다.
피부 건강 선물하는 지장수, 오색지장수 더 리프트 크림

주차별 피부 리프팅 측정 결과(왼쪽) 주차별 피부 리프팅 개선율(%)


더 리프트 크림 피부 리프팅 개선 결과
2009년 10월19일부터 11월25일까지 35~60세 성인 여성 12명을 대상으로 더 리프트 크림을 사용한 후 피부 상태를 체크했다. 측정 부위는 피부 처짐 현상이 심한 입가 부위. 사용 2주 후, 4주 후 눈에 띄는 피부 리프팅 개선 효과를 보였다. 또한 67%가 피부가 팽팽해지는 리프팅 효과를 느꼈다고 답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