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tory_ 세 번째

스페셜 이어 테라피

퓨어 오가닉 내추럴 아로마러버 스파가 제안하는

기획·권소희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 ■ 문의·아로마러버 스파(02-2012-0643~4 www.aromalover.co.kr) ■ 헤어 & 메이크업·라뷰티코아 도산점 (02-544-4131) ■ 모델·김미선

2008. 04. 09

스페셜 이어 테라피

갑자기 따뜻해진 날씨에 무기력감과 피로가 느껴진다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이어테라피로 기분전환을 해보자. 100% 천연재료로만으로 만들어진 이어캔들의 따뜻한 온도는 귓속과 앞이마, 비강 부분의 통증을 없애주고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이어캔들 후 이어지는 귀마사지는 귀에 있는 95개의 주요 혈점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온몸의 피로 풀고 스트레스 해소 돕는 이어 테라피
귀는 인체의 축소판으로 2백70개의 어혈이 분포돼 있는 중요한 감각기관이다. 이어 테라피는 귀에 있는 주요 혈점을 자극해 몸 상태를 편안하게 만들어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몸의 독소를 배출하는 효과가 있다. 이어 테라피를 시작하기 전, 몸을 조이거나 불편한 옷 대신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고 액세서리는 모두 빼는 등 몸 상태를 편안하게 한다. 릴랙싱 효과가 있는 음악을 잔잔하게 틀고 은은한 아로마 향을 피워두는 것도 좋다. 이어 캔들을 귀에 꽂기 전 척추의 긴장이 완화되도록 부드러운 아로마오일을 등 전체에 발라 마사지해주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불을 붙인 이어 캔들을 귀에 꽂은 후에는 눈을 감아 캔들이 타는 소리에 집중하도록 한다. 캔들이 타 들어가면서 생기는 온기가 고막을 자극해 온몸을 이완시킨다. 캔들이 다 타고 나면 귀의 혈점을 누르는 마사지로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마사지오일을 이용해 목, 어깨, 가슴 순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머리를 지압한 후 전신 스트레칭으로 마무리한다.

릴랙싱 효과가 있는 유기농 이어 캔들
유기농 이어 캔들은 유기농 면이나 마에 밀랍과 벌꿀 추출물을 더해 만든 기다란 대 모양의 향초로, 안쪽에 아로마오일을 정제한 가루가 들어 있다. 캔들에 불을 붙이면 연기가 귀를 통해 들어가 귓속 노폐물을 빨아들인다. 캔들 끝의 불꽃이 흔들리며 일으키는 고요한 파동은 심신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없애주는 역할을 하며, 불이 타 들어가며 내는 ‘따닥따닥’ 소리는 온몸의 긴장을 이완시켜준다. 귀를 통해 느껴지는 온기가 전신에 퍼지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림프계 순환을 좋게 만든다. 캔들이 3분의 2 정도 타 들어가면 제거한 후 식물성 오일을 바른 면봉으로 귓속에 남아 있는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 마무리한다.

스페셜 이어 테라피

스페셜 이어 테라피 순서
1 등 마사지 마사지 오일을 바르기 전 등 전체에 로즈워터를 뿌려 오일의 흡수를 돕는다. 스트레스 마사지 오일을 등 전체에 바른 뒤 20분간 척추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한다.
2 이어 캔들 유기농 이어 캔들에 불을 붙여 귀에 꽂고 10분 정도 기다린다. 캔들이 타 들어가면서 발생되는 공기의 진동이 고막을 부드럽게 마사지해 온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된다. 안전선까지 다 타들어가면 캔들을 빼고 유기농 호호바오일을 묻힌 면봉으로 귀속을 깨끗이 닦아낸다.
3 귀 마사지 식물성 오일을 이용해 귀 주변을 마사지한다. 마사지할 때는 귀의 주요 혈점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돕는다.
4 데꼴떼 마사지 퓨어 로즈 마사지오일을 이용해 턱부터 목, 승모근, 가슴 순으로 쓸어주듯 마사지해 마무리한다.
5 두피 지압 양 손가락 끝의 힘을 이용해 두피 전체를 가볍게 지압해준 후 전신 스트레칭으로 마무리한다.
스페셜 이어 테라피

이어 테라피 효과 높이는 아로마오일
호호바 자극이 적어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베이스 오일로, 보습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든다.
라벤더 향긋한 향이 심신을 안정시켜주며, 항염효과가 있어 귀와 관련된 질환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샌들우드 부드럽고 감미로운 향이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편안함을 오래 지속시켜준다.
캐모마일 알레르기, 아토피성 피부에 진정작용을 하며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해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라벤더오일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높아진다.
버가못 오렌지와 레몬같이 상큼한 향이 나며 심신을 편안하게 하는 효과가 있어 숙면에 도움을 준다. 소화가 잘 되게 하며 몸의 면역력을 높여 감기를 예방한다.

퓨어 오가닉 내추럴 아로마러버 스파에서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이어 테라피 목, 어깨, 등 마사지까지 포함된 80분간의 스페셜 이어 테라피는 온몸 근육의 긴장을 풀고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효과적이다. 9만9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