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in drama

드라마에서 배우는 인테리어 힌트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자료제공·에몬스 가구(032-816-2233 www.emons.co.kr)

2006. 07. 14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스마일 어게인’ ‘101번째 프로포즈’에서 찾아낸 개성 강한 인물들의 감각 만점 인테리어를 배워보자.

드라마에서 배우는 인테리어 힌트

브라운 컬러의 중후함과 심플한 디자인의 매치가 돋보이는 유일한의 방. 스텔스 라인으로 옷장·이불장·다용도장·침대·서랍·반장·거울이 한 세트. 에몬스 가구.


‘소문난 칠공주’ ‘유일한’의 세련된 모던룸
드라마에서 배우는 인테리어 힌트
KBS 주말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쌍둥이 자매 사이에서 고민하는 유일한(고주원 분)의 방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그의 성격에 맞게 그레이와 브라운 컬러를 적절히 매치해 안정감 있게 꾸몄다.
3가지 톤의 브라운 오크 컬러를 조화시켜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볼륨감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의 가구로 세련된 멋을 더했다.

드라마에서 배우는 인테리어 힌트

밝고 화사한 화이트 컬러로 편안하면서도 로맨틱함이 돋보이는 최유강의 방. 뉴 에스닉 시리즈로 옷장·이불장·다용도장·침대·서랍이 한 세트. 에몬스 가구.


‘스마일 어게인’의 ‘최유강’의 화사한 로맨틱룸
드라마에서 배우는 인테리어 힌트
SBS 드라마 ‘스마일 어게인’의 최유강(윤세아 분)의 방은 모든 가구와 패브릭을 화이트 톤으로 통일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냈다. 클래식한 몰딩 디테일과 장식을 자제한 모던한 디자인이 조화되어 부드러운 느낌이 난다.
밝고 화사한 화이트톤 가구와 절제된 디자인으로 유강의 깔끔하고 여성스러운 성격을 표현했다.

드라마에서 배우는 인테리어 힌트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한수정의 방. 실버 펄과 브라운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분위기가 난다. 옷장·이불장·다용도장·침대·서랍·반장·거울이 한 세트. 에몬스 가구.


‘한수정’의 심플 스위트룸
드라마에서 배우는 인테리어 힌트
SBS 드라마 ‘101번째 프로포즈’의 아나운서 한수정(박선영 분)의 방은 펄이 든 화이트 컬러의 가구를 매치해 세련되고 모던하게 꾸몄다. 실버와 브라운 컬러를 포인트로 선택해 깔끔한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
언밸런스한 디자인의 손잡이로 디테일을 더한 옷장과 브라운 프레임으로 세련되게 마감한 침대로 개성 강한 한수정에 어울리도록 매치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