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puricare #water

임신부 윤미애 씨의 LG 퓨리케어 정수기 예찬

EDITOR 김자혜

입력 2018.10.29 17:00:02

임신 후 물 한 잔을 마시는 것도 신경이 쓰인다는 주부 윤미애 씨. 그녀는 1년 전 결혼하면서 혼수로 구입했던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를 받은 후, 임신 중에도 안심하고 깨끗한 물을 마시고 있다.
임신부 윤미애 씨의 LG 퓨리케어 정수기 예찬
임신부는 먹는 것, 보는 것, 생각하는 것까지 모든 부분이 조심스럽다. 자신이 섭취하는 음식이 배 속 태아의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에 물 한 잔을 마시더라도 가장 깨끗하고 좋은 걸 선택하고 싶은 것이 엄마의 마음이다. 임신 5개월 차에 접어든 윤미애 씨도 그렇다. 그녀는 특히 임신 후 갈증이 심해져 물을 자주 찾게 되는데, 혼수로 구입한 LG 퓨리케어 정수기 덕분에 안심하고 물을 마시고 있다고 한다. 

“작년에 결혼하면서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혼수로 구입했어요. 먼저 결혼한 친구들이 정수기는 필수라며,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추천해줬거든요. 결혼 전 혼자 살 때는 마트에서 생수를 구입해 마셨는데, 매번 생수를 사 오는 게 번거롭기도 하고 갑자기 물이 떨어질까 봐 신경 쓰는 것도 은근히 스트레스더라고요. 지금은 간편하게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어서 대만족이에요.” 

윤미애 씨는 최근 직수관 교체를 받은 덕분에 더욱 안심이 된다고 한다. 

“임신 후 음식과 건강관리에 더 신경을 쓰게 되었어요. 제가 먹는 게 고스란히 아이에게 전해지기 때문이죠. 그래서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가 더 반갑게 느껴졌어요. 직수관 교체 서비스를 받고 나니 정수기가 새 제품이 된 것 같아요.” 

윤미애·김창 부부가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사용하며 가장 만족한 부분은 철저한 위생 관리로 항상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LG전자만의 특별한 ‘토탈케어 1. 2. 3’ 서비스 덕분이다. 토탈케어 1. 2. 3은 1년마다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주고, 2단계로 셀프 코크 살균이 가능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3개월마다 헬스케어 매니저가 방문해 고온 살균과 대포 물살 세척 등으로 정수기 내부 물이 닿는 곳을 꼼꼼하게 케어해주는 LG전자의 관리 서비스를 말한다. 정수기 자체적으로 살균 시스템이 가동되는 것은 물론 별도의 비용 없이 3개월마다 관리해주고 1년에 한 번씩 직수관 교체까지 가능해 항상 새 정수기를 사용하는 기분이라고. 

“주변 사람들에게 들으니, 집에 정수기가 있다고 해서 무조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건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그만큼 관리가 중요하단 얘기죠.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제가 특별히 신경을 쓰지 않아도 전문 지식을 지닌 헬스케어 매니저가 알아서 꼼꼼하게 관리해줘 좋아요. 그리고 국내에서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LG전자가 유일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정수기 핵심 부품인 직수관을 교체하면 더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거잖아요? 또 정수기에 물이 고여 있지 않고 바로 정수돼 나오는 직수형 제품이어서 더 위생적인 것 같고요.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저는 물론 남편과 앞으로 태어날 아기의 건강까지 지켜주는 믿음직한 건강 가전입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가 항상 깨끗한 물만 선사하는 비결
토탈케어 1. 2. 3

1.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임신부 윤미애 씨의 LG 퓨리케어 정수기 예찬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가장 큰 장점은 LG전자에서 1년마다 무상으로 직수관을 교체해줘 매년 새것 같은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전문 교육 과정을 수료한 헬스케어 매니저가 방문해 정수기 직수관을 새 직수관으로 교체해준다. 이때 필터후단직수관, 냉수입수직수관, 냉수출수직수관, 정수출수직수관, 출수직수관 등 총 5가지 직수관이 교체된다. 단, 원수입수관과 온수직수관은 자체 살균이 가능해 교체 대상에서 제외된다.


2. 2단계 셀프 살균 케어

임신부 윤미애 씨의 LG 퓨리케어 정수기 예찬
정수기에서 가장 오염이 쉬운 부분은 코크이다. 이 때문에 정수기 위생에서 단연 코크 살균이 중요한데,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자동과 수동 2단계로 완벽한 코크 살균이 가능하다. 평소에는 자체적으로 1시간마다 코크를 자동 살균하기 때문에 따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자동 살균은 물론 수동 설정도 가능하다. 원할 때 언제든 셀프 케어 버튼을 누르면 5분간 코크를 살균해준다. 약품을 사용하지 않은 UV LED 빛으로 코크 부분의 부유균을 99.9% 제거한다.


3. 3개월마다 방문 살균 케어

임신부 윤미애 씨의 LG 퓨리케어 정수기 예찬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케어 중 가장 신뢰도가 높은 부분은 바로 방문 케어 서비스다. 3개월마다 헬스케어 매니저가 방문, 케어 서비스를 진행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내 전문 과정을 이수한 헬스케어 매니저가 정수기 이상 여부를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은 물론 고온 살균과 대포 물살 세척 등으로 정수기 내부의 물이 닿는 곳을 99.9% 살균, 관리해준다.


기획 김명희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박경옥
헤어 지후(플리페) 메이크업 김가영(플리페)


여성동아 2018년 11월 659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