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puricare #water

“직수관 교체받고 나니 더 믿음이 가요!”

LG 퓨리케어 정수기 리얼 사용 후기

EDITOR 김자혜

입력 2018.09.27 13:41:41

딸의 추천으로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사용하게 된 서울 은평구 박보임 씨 가족은 이제 아들 내외까지 온 가족이 LG 정수기 마니아가 됐다. 매년 직수관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언제나 편하게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기 때문이다.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WD502AS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WD502AS

물을 마시는 습관은 건강관리의 첫걸음이다. 특히 노인이나 어린이들은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면역력 향상과 체온 조절 등을 위해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야 한다. 이 같은 인식이 확산되면서 편리하게 깨끗한 물을 마시기 위해 정수기를 사용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하지만 정수기는 관리가 소홀할 경우 세균 번식이 쉬워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원인이 된다. 이 때문에 정수기를 구입할 때는 다양한 기능과 함께 체계적 ·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주는지 여부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서울 은평구에 거주하는 주부 박보임(64) 씨 부부도 정수기를 구매하기 전 고민이 많았다. 제품력부터 관리까지 믿을 만한 회사를 찾던 중 야무진 살림꾼인 딸의 추천으로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사용하게 됐다. 

“기능이 우수할 뿐 아니라 매년 직수관을 교체해주기 때문에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는 딸의 말을 듣고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구입했어요. 매년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회사는 LG전자가 유일하다고 들었어요.” 

그렇게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2년 동안 사용한 박보임 씨 부부는 이제 주변에 LG 정수기 열혈 홍보대사가 됐다. 박씨 부부의 추천으로 현재는 아들 내외도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저수조 없이 수돗물이 필터를 바로 통과하는 직수형 정수기로, 세균 번식의 우려가 적다. LG 퓨리케어 정수기 고객들이 가장 만족하는 점은 1년에 한 번씩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준다(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직수관, 원수입수관 제외)는 것이다. 또한 3개월마다 

한 번씩 헬스케어 매니저가 직접 찾아와 고온 살균과 대포 물살 세척 등으로 정수기 내부 물이 닿는 곳을 꼼꼼하게 관리해주기 때문에 소비자가 정수기 위생 문제로 따로 신경 쓸 일이 없다. 국내 정수기 업체 중 3개월마다 방문해 살균 케어를 제공하는 곳은 LG 퓨리케어가 유일하다. 

“물에 이물질이 들어간 걸 보면 아예 마시지 않잖아요. 이렇게 눈에 보이는 부분은 조심할 수 있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건 쉽지 않은데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아예 직수관을 새걸로 바꿔주니까 안심이 되더라고요. 헬스케어 매니저가 방문해 직수관을 교체하고 난 뒤 플래시로 이리저리 비춰가면서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은 물론, 혹시 누수가 되고 있는 부분이 없는지까지 확인해주더군요. 무엇보다 헬스케어 매니저의 친절한 설명이 인상 깊었습니다. 평소 정수기에 대해서 궁금했던 점을 이것저것 물어봤더니 자세히 설명을 해주더군요. 자신의 일에 자부심이 강하고 전문적이라는 인상에 더욱 신뢰하게 됐습니다.” 

아침저녁으로 기온 변화가 심한 요즘 특히 물을 많이 마시려고 노력한다는 박보임 씨 부부. LG전자의 체계적인 관리로 깨끗한 물에 대한 믿음이 있으니 마음 놓고 물을 마시고 있다. 또 건강관리를 위해 요리할 때도 정수기 물을 사용한다고. 

“저희 부부처럼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할 중년들에게 특히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추천해요. 체계적인 관리로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주니까 깨끗한 물에 대한 믿음이 가요. 물만 많이 마셔도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하잖아요. 저희 가족의 건강 비법은 LG 퓨리케어 정수기로 깨끗한 물을 섭취하는 것이랍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가 항상 깨끗한 물만 선사하는 비결 
토탈케어 1. 2. 3

1.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직수관 교체받고 나니 더 믿음이 가요!”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가장 큰 장점은 LG전자에서 1년마다 무상으로 직수관을 교체해줘 매년 새 것 같은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전문 교육 과정을 수료한 헬스케어 매니저가 방문해 정수기 직수관을 새 직수관으로 교체해준다. 이때 필터후단직수관, 냉수입수직수관, 냉수출수직수관, 정수출수직수관, 출수직수관 등 총 5가지 직수관이 교체된다. 단, 원수입수관과 온수직수관은 자체 살균이 가능해 교체 대상에서 제외된다.


2. 2단계 셀프 살균 케어
“직수관 교체받고 나니 더 믿음이 가요!”
정수기에서 가장 오염이 쉬운 부분은 코크이다. 이 때문에 정수기 위생에서 단연 코크 살균이 중요한데,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자동과 수동 2단계로 완벽한 코크 살균이 가능하다. 평소에는 자체적으로 1시간마다 코크를 자동 살균하기 때문에 따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자동 살균은 물론 수동 설정도 가능하다. 원할 때 언제든 셀프 케어 버튼을 누르면 5분간 코크를 살균해준다. 약품을 사용하지 않은 UV-LED 빛으로 코크 부분의 부유균을 99.9% 제거해준다.


3. 3개월마다 방문 살균 케어
“직수관 교체받고 나니 더 믿음이 가요!”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케어 중 가장 신뢰도가 높은 부분은 바로 방문 케어 서비스다. 3개월마다 헬스케어 매니저가 방문해 케어 서비스를 진행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내 전문 과정을 이수하고 필기 · 실기 시험을 통과한 헬스케어 매니저가 정수기 이상 여부를 꼼꼼하게 관리하는 것은 물론 고온 살균과 대포 물살 세척 등으로 정수기 내부의 물이 닿는 곳을 99.9% 살균 관리해준다.


기획 김명희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김영화
제작지원&문의 LG전자 모델 김주형 김영숙 스타일리스트 김미미


여성동아 2018년 10월 658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