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what’s up

#광주요 #베어트리파크 #RAMUN #DPC 스킨샷 LED 마스크 #오니츠카 타이거 #로라스타

EDITOR 김명희, 이한경, 김지영, 최은초롱, 정세영, 한여진 기자

입력 2019.04.18 17:00:01

식탁의 품격

#광주요

#광주요

차린 건 없어도 왠지 있어 보이는 식탁, 테이블 세팅에 답이 있다. 한국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4월 24~28일 서울시 서초구 모나코스페이스에서 여는 ‘광주요 생활미감展’은 테이블 세팅에 대한 감각과 함께 다양한 주방 용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 광주요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오랫동안 기획한 신제품과 함께 광주요의 굿즈, 리빙 브랜드와 콜래보레이션한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깜짝 타임 세일, 러키 드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광주요 인스타그램(@kwangjuyo_official) 팔로 또는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 친구 등록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 부스에서는 화요 시그니처 칵테일을 시음해볼 수 있다.


EDITOR 김명희 기자


봄이니까, 베어트리파크

#베어트리파크

#베어트리파크

‘동식물이 어우러진 자연의 쉼터’로 유명한 명품 수목원 베어트리파크가 개장 10주년을 맞았다. 세종시에 위치한 베어트리파크는 이재연 설립자가 오랫동안 가꿔온 비밀의 정원을 2009년 5월 일반에 오픈한 곳으로, 아름다운 풍광 덕분에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 ‘시티 헌터’ ‘다섯 손가락’ ‘상어’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등의 촬영지로 등장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개장 10주년을 맞은 올해는 이를 기념해 ‘나무 심기(4월 6일)’ ‘식물 세밀화 전시회(~4월 28일)’ ‘철쭉제(4월 13일~5월 7일)’ 등의 다양한 행사가 열리니 온 가족이 나들이를 다녀와도 좋겠다.


EDITOR 이한경 기자


빛나는 오브제

#RAMUN

#RAMUN

세계적인 시력 보호 스탠드 브랜드 라문(RAMUN)에서 본격적인 봄을 맞아 3색의 개성 강한 LED 스탠드 ‘아물레또 트리니티’를 내놨다. 라문 아물레또는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겸 건축가인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디자인 철학을 담은 3대 걸작 중 하나로,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도전에 실패한 슬림한 링 형태를 구현해내 스탠드 조명 디자인의 역사적 의의를 지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대표 모델인 아물레또 트리니티는 발광부의 옐로, 중간 부분의 레드, 바닥을 지탱하는 블루 컬러의 조화를 통해 그 자체로 공간에 밝고 신선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오브제가 된다. 또한 제품 개발자가 사랑하는 손자의 눈 건강을 위해 고안한 조명답게 블루라이트의 위험성이 없는 자연광에 가까운 빛을 구현하고, 플리커(빛 깜빡임)가 없어 눈 질환과 눈의 피로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봄의 생기를 품은 컬러 매치와 아름다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물레또 트리니티는 미니, 오리지널, 프로페셔날레 총 3가지 사이즈로 만날 수 있다.




EDITOR 김지영 기자


그녀의 피부 사생활

#DPC 스킨샷 LED 마스크

#DPC 스킨샷 LED 마스크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여온 ㈜엠에스코의 브랜드 DPC가 3월 27일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크리스탈 볼룸에서 ‘DPC 스킨샷 LED 마스크’ 론칭 행사를 열었다. 요즘 홈뷰티 시장의 대세 아이템인 LED 마스크 론칭 소식에 왕홍, 인플루언서, 기자, 업계 관계자들이 넓은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행사는 ‘스킨샷 LED 호텔’을 콘셉트로 DPC의 고품격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시켰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스킨샷 룸, 디피씨 이즈 레볼루션 룸 등으로 구성해 진행됐다. 또한 뷰티 디바이스 모델 박민영과 함께 LED 마스크를 활용해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스킨케어 팁을 전달하는 뷰티 토크, 초대 가수 공연과 러키 드로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을 촬영 중인 박민영은 자기 전 10분 정도 DPC 스킨샷 LED 마스크의 진정 관리 모드를 사용하면 미세먼지에 자극받은 피부가 진정되고 화사해진다고 밝혔으니 그녀처럼 피부 미인이 되고 싶다면 참고할 것.


EDITOR 최은초롱 기자


오니츠카 타이거 신고 을지로 산책

#오니츠카 타이거

#오니츠카 타이거

올봄 웨어러블하면서도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오니츠카 타이거 X 안드레아 폼필리오의 컬렉션을 참고하자. ‘서머 오브 러브(Summer of Love)’를 메인 테마로 평등한 세상 속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과감한 컬러 플레이와 독창적인 패턴을 통해 감각적으로 표현했기 때문. 보다 다양하고 개성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자 디자인과 소재 선정에 특히 공을 들였다. 이번 시즌을 흥미롭게 소개하기 위해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서울 을지로의 한 카페에서 오니츠카 타이거 X 안드레아 폼필리오 2019 S/S 컬렉션 이벤트를 열었다. 뉴 시즌 아이템을 각각의 테마에 맞춰 한눈에 볼 수 있게 디스플레이했으며 모델 퍼포먼스, 재즈 연주, 케이터링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해 패션 마니아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EDITOR 정세영 기자


다림질 곰손, 구김살 펴요

#로라스타

#로라스타

스위스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브랜드 로라스타가 세계 최초로 블루투스 기술과 결합된 스팀다리미 ‘스마트’를 출시했다. 3월 7일 서울 반포동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열린 론칭 행사를 통해 선보인 로라스타 스마트 스팀다리미는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으로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다. 전용 앱을 이용해 스마트폰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다리미 전원을 켤 수 있으며 물 잔여량, 다리미 필터 교체 주기, 보일러 청소 주기에 맞춰 알림을 보낸다. 스팀다리미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한 제품 설치뿐 아니라 간단한 다림질, 민감한 소재 다림질 등 튜토리얼이 탑재돼 있는 것도 눈에 띈다. ‘센스 스팀’ 기능을 장착해 다리미 핸들의 움직임을 감지하면 스팀을 자동 분사하며, 액티브 보드의 팬 속도를 4단계로 나누어 좀 더 세밀한 다림질도 제공한다.


EDITOR 한여진 기자


기획 김명희 기자 디자인 박경옥




여성동아 2019년 4월 664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