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책속부록|살림용품 쇼핑북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편리하다고 입소문난 제품만 모았어요!

■ 기획·정윤숙 ■ 진행·오영제 ■ 제품협찬·현대홈쇼핑 우리홈쇼핑 LG이숍(www.lgeshop.com) 삼성몰(www.samsungmall.com) CJmall(www.cjmall.com) Hmall(www.hmall.com) 인터파크(www.interpark.com) 옥션(www.auction.co.kr)

2004. 11. 16

살림용품만 잘 골라도 집안일이 훨씬 쉬워진다.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홈쇼핑 & 인터넷 쇼핑몰의 아이디어 청소 & 주방용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1 삼양전자 수경재배 겸용 야채 탈수기바구니 속에 야채를 넣고 뚜껑에 달린 손잡이를 돌리면 물기가 제거되어 아삭아삭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콩을 넣어 콩나물도 재배도 할 수 있는 다용도 야채 탈수기. 1만9천9백원 LG이숍.

2 에펠 가정용 진공포장기야채, 육류, 생선류 등을 진공 포장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식품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7만8천원 LG이숍.

3 반숙용 달걀메이커일본식 반숙 온천 달걀을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한 제품. 물을 넣고 18분 정도 기다리면 반숙으로 알맞게 익은 달걀을 먹을 수 있다. 1만9천원 삼성몰.

4 국수용 기울임 쌀씻음 볼볼 한쪽 면에 미세한 구멍이 있어 국수를 물로 헹구거나 쌀을 씻을 때 기울이면 내용물은 그대로 있고 물만 빠진다. 야채를 씻을 때 사용해도 편리한 제품. 3만5천원 삼성몰.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5 다기능 주방용품싹 파내기, 껍질 벗기기, 얇게 썰기 등의 기능이 있어 주방일이 쉬워진다. 사이즈가 작아 보관하기 쉽다. 1만4천8백원 삼성몰.
6 질리스 여름김치 세트위쪽의 손잡이를 누를 때마다 칼날이 회전해 재료를 다질 수 있는 차퍼와 채칼, 마늘 필터와 국자로 구성되어 있다. 8만9천원 삼성몰.

7 달걀 절단기힘들이지 않고 일정한 모양으로 달걀을 예쁘게 자를 수 있는 절단기. 3천7백원 삼성몰.
8 테팔 열 센서 프라이팬열 감지 기능이 있는 프라이팬. 붉은색 코팅 소재가 요리를 할 수 있는 적정 온도에 도달하면 새빨간 색으로 변해 요리의 시작을 알려준다. 2만5천9백원 삼성몰.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9 브리타 포트형 정수기수도물을 여과 깔때기에 넣으면 깨끗한 물로 여과된다. 뚜껑 부분에 디지털 액정화면이 부착되어 있어 필터의 교체주기를 알려준다. 5만원 CJmall.



10 비에쎄 빵 보관함빵은 물론 과일, 반찬, 아기 젖병 등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보관함. 빵이 마르는 것을 막고 개미, 벌레 등으로부터 음식물을 보호해준다. 1만3천6백원 CJmall.

11 멜로디 야채 브러쉬과일이나 야채 등을 씻을 때 사용하는 제품. 한 손에 잡히는 작은 사이즈라 편리하며 솔이 단단해 당근이나 고구마 등의 단단한 야채도 쉽게 세척할 수 있다. 9천원 CJmall.

12 러버메이드 썬라이즈 24종 세트밀폐력이 좋아 음식물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이동할 때도 음식물이 새지 않는다.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뚜껑이 잘 열리지 않을 때는 위쪽의 실리콘을 젖혀 공기를 순환시킨 다음 연다. 6만9천8백원 CJmall.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13 두부제조기 소이러브오랜 시간 콩을 불려야 하는 불편 없이 25분이면 두부를 만들 수 있는 제품. 찹쌀, 깨 등을 넣어 이유식이나 죽, 수프 등도 만들 수도 있다. 14만8천원 현대홈쇼핑.

14 마루마즈 가정용 정미기묵은 쌀을 정미해 신선한 쌀로 바꾸어주는 제품. 한번에 현미 600g(5인분) 정도를 넣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오분도부터 백미까지 원하는 대로 도수를 선택할 수 있다. 28만9천원 Hmall.

15 요술방망이 위즈쿡 핸드믹서기다용도 핸드믹서기로 분쇄, 거품내기, 믹서 등의 기능이 있다. 어떤 용기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을 분리할 수 있어 세척과 보관이 편리하다. 4만9천8백원 현대홈쇼핑.

16 다기능 주방가위자르기는 물론 꺼내기, 짜기, 병따개, 호두까기 등의 기능을 갖춘 다용도 가위. 90도 회전시켜 간단하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9천9백원 삼성몰.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17 무선 라면포트전기를 이용해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는 무선 포트. 라면 3개 정도를 끓일 수 있는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다. 2만3천8백원 옥션.

18 쌀도깨비 다씻네수도꼭지에 연결하여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수압만으로 쌀을 씻을 수 있는 제품. 과일이나 야채 등도 깨끗이 닦을 수 있다. 1만원 옥션.

19 슬로우 쿠커오랜 시간 동안 우려내거나 저어야 하는 죽이나 사골 등의 요리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냄비. 계속 저어주지 않아도 음식물이 눌거나 타지 않는다. 1인용 사이즈로 1만4천5백원 옥션.

20 하비비 게르마늄 요구르트 청국장 제조기요구르트와 청국장을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제품. 게르마늄 컵을 사용해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6만2천8백원 LG이숍.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1 가정용 매직캔비닐봉투가 내장되어 있어 쓰레기를 치울 때마다 봉투를 갈아 끼울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쓰레기가 꽉 차면 봉투를 잡아당겨 매듭을 지어 버리면 된다. 2만5천9백원 LG이숍.

2 더블 클리너 양면자석 청소기한 면에는 마른걸레, 다른 면에는 물걸레가 부착되어 있어 기능별로 사용이 가능하다. 봉이 360도 회전해 좁은 공간도 쉽게 닦을 수 있는 것이 장점. 2만9천9백원 LG이숍.

3 홈파워 블루 스팀청소기스팀을 이용한 청소기로 진드기 등의 세균을 제거하는 기능이 있다. 바닥의 묵은 때나 찌든 때도 쉽게 없앨 수 있다. 8만5천원 LG이숍.

4 new 삼숙이빨래를 쉽게 삶을 수 있는 전용 제품으로 속옷이나 아이옷을 삶을 때 유용하다. 빨래통 안에 따로 속뚜껑이 들어 있어 삶을 때 비눗물이 넘치거나 튀는 것을 방지한다. 2만6천2백원 LG이숍.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5 매직 롤링 클리너먼지가 쉽게 묻어나는 마이크로 화이버 소재의 걸레로 더럽혀지지 않은 부분을 돌려가며 사용한다. 소파 밑이나 침대 밑 등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청소할 수 있다. 3만9천원 LG이숍.
6 진드기 흡입기진공청소기에 부착해 사용하는 진드기 흡입기. 촘촘한 그물망이 앞뒤로 회전해 섬유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진드기를 청소해준다. 1만8천원 LG이숍.

7 청소명인정전기를 이용해 미세한 먼지까지 빨아들이는 제품으로 창틀이나 에어컨, 키보드 등 청소하기 힘든 틈새 부분의 먼지를 깨끗이 없앨 수 있다. 진공청소기에 끼워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 2만3천원 LG이숍.

8 멀티 청소기 두손이일반 진공청소기에 끼워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 청소기의 노즐 부분에 끼워 사용하면 물걸레질과 진공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 2만9천8백원 LG이숍.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9 파켈만 스쿼저걸레질 후 남아 있는 물기를 없애주는 제품. 유리창 청소나 화장실 타일의 습기를 제거하는 데 사용한다. 4천2백원 LG이숍.

10 벽지 만능 해결사못을 뽑은 후 생기는 빈틈을 메워주는 미니 시멘트. 낙서를 깨끗이 없애주는 낙서커버와 지우개, 못 구멍을 메운 후 마무리하는 전용 스펀지로 구성되어 있다. 3만5천원 삼성몰.
11 방충망 청소기평소 청소하기는 힘든 방충망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제품. 손이 닿지 않는 곳의 더러움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2만2천원(소), 2만5천원(대) 삼성몰.

12 그릴 레인지 클리너쉽게 닦이지 않는 바비큐 그릴이나 오븐의 고기 찌꺼기와 기름때 등을 효과적으로 없애주는 제품. 브러시가 딱딱하지 않아 세척하기 쉽다. 3천원 LG이숍.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13 매직 블록 100개 세트세제 없이 물로만 찌든 때를 깔끔하게 없애는 매직 블록. 사용 후에는 물로 세척해서 계속 쓸 수 있으며 형태가 없어질 때까지 사용할 수 있다. 1만4천7백원 삼성몰.

14 세탁망 가족용 5종 세트보풀이 생기기 쉬운 니트나 잘 엉키는 속옷 빨래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 사이즈별 세탁망과 세제 찌꺼기를 걸러주는 세제망으로 구성되어 있다. 2만3천8백원 CJmall.

15 미씨 욕조 배수구망배수구가 머리카락이나 이물질로 막히는 것을 방지해주는 거름망. 주방의 개수대나 욕실의 세면대, 욕조 등의 배수구에 넣어 사용한다. 4천4백원 삼성몰.


16 돌도리 테이프 클리너 세트끈끈한 접착면이 눈에 잘 띄지 않는 유리조각이나 머리카락 등을 효과적으로 없애준다. 접착력이 떨어지면 점선을 따라 뜯어내고 사용한다. 2만2천4백원 CJmall.

17 초극세사 물걸레 청소기 세트미세한 복합사로 만들어진 초극세사가 부착된 청소기. 먼지나 얼룩을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일반 면걸레에 비해 5배 이상 흡수력이 좋다. 키에 맞춰 밀대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1만9천5백원 LG이숍.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18 유리창 양면청소기 트윙클안에서 닦으면 바깥쪽 유리창까지 동시에 닦이는 양면청소기. 자력을 이용한 제품으로 사용 중에 앞판이 떨어지더라도 뒤판은 유리창에 그대로 붙어 있다. 고층 아파트나 사무실의 유리창 청소에 좋다. 3만4천2백원 CJmall.

19 버블제로표백제와 유연제를 넣지 않아도 때가 잘 빠지는 나노 입자 세제. 거품이 적어 물 사용량을 줄일 수 있고 효소 작용으로 음식물 얼룩과 곰팡이 등을 없애준다. 1만1천원 인터파크.

20 소마트 식기세척기 전용 린스그릇의 물기를 보다 빨리 말려주고 광택을 내주는 전용 린스. 한식 8~10인, 양식 12인용 세척기의 경우 커피 스푼 하나 정도의 양을 넣어주는데 세척 후 물때가 남아 있을 때는 린스의 양을 늘려준다. 4천5백원 인터파크.

21 운동화 자동 세탁솔 신빨이운동화에 넣고 세탁기에 넣어 돌리기만 하면 운동화를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다. 신발 모양이 찌그러지지 않고 일반 손세탁에 비해 깨끗하게 빨린다. 3만6백원 인터파크.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1 코코매직분무기에 한 스푼을 넣고 미지근한 물을 채운 다음 뿌려주면 주방의 기름때나 묵은 때, 옷의 얼룩 등을 지울 수 있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성분이 들어 있어 인체에 무해하다. 1만4천9백원 인터파크.

2 가오청소포 세트촘촘하게 짜인 청소포가 먼지를 흡착하는 제품. 가전제품이나 책상 위를 닦아내면 힘들이지 않고 먼지나 묵은때를 제거할 수 있다. 1만9천8백원 인터파크.

3 우루오이 세탁조 세트세탁조 뒷면에 붙은 먼지, 비누 찌꺼기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해주는 제품. 40℃ 정도의 온수에 한 봉지를 넣고 푼 다음 세탁기를 돌리면 세탁조의 오염물질이 녹아 배수구로 나온다. 2만9천원 CJmall.

4 투명한 사계절 문풍지문틈 사이로 들어오는 황사나 유해 먼지 등을 차단해주는 제품. 투명해서 눈에 띄지 않으며 2년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3만7천원 CJmall.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5 매직 탈수 걸레손이나 발에 물을 묻히지 않고 걸레의 물을 짜낼 수 있는 제품. 한 손으로 바깥쪽 봉을 잡은 다음 다른 손으로 안쪽 봉의 손잡이를 돌려서 사용한다. 1만9천1백25원 인터파크.

6 아코우 맙킹 청소기분사기가 연결되어 있어 손쉽게 물청소를 할 수 있는 청소기. 손잡이 부분의 버튼을 누르면 물이 분사되는데 분무기만 분리해 따로 사용할 수도 있다. 3만9천8백원 인터파크.

7 키친 크린 바스켓개수대에서 바로 음식물을 버릴 수 있는 음식물 전용 용기가 있어 사용이 편리한 싱크대 전용 쓰레기통. 2만8천6백원 인터파크.
8 변기시트 클리너화장실 좌변기에 붙은 세균을 제거해주는 클리너. 스프레이 타입으로 좌변기 시트 부분에 약 1∼2초 정도 뿌린 다음 화장지로 닦아내면 세균을 없앨 수 있다. 9천원 CJmall.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9 내쇼날 음식물 휴지통이중 구조의 음식물 수분 제거 용기. 누름판으로 음식물의 물기를 없앤 다음 남은 쓰레기를 버리면 된다. 용기 안에 손잡이가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9천9백원 삼성몰.
10 독일 오토솔 메탈폴리쉬 세트그을음이 생겼거나 부식된 금속 주방용품과 금속 액세서리 등을 윤기 있게 닦아주는 크림형 광택제. 1만9천원 우리홈쇼핑.

11 매직볼 무세제 세탁 클리너합성세제를 넣을 필요 없이 한번 세탁기에 넣어두면 6년간 사용할 수 있는 세탁 클리너. 거품이 적게 발생되어 적은 물로도 빨래할 수 있다. 4만9천8백원 우리홈쇼핑.

12 효도의자앉아서 걸레질을 할 수 있도록 만든 의자. 우레탄 바퀴를 사용해 마룻바닥이 손상되는 것을 막아준다. 2만8천원 옥션.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13 다끄라 요술행주 10종 세트세정제를 뿌리지 않고 닦기만 해도 기름때와 얼룩이 쉽게 제거된다. 온수를 사용하거나 물기를 꼭 짤수록 세척력이 강해지는 제품. 1만2천원 우리홈쇼핑.

14 운동화&의류 전문 세척제캔버스, 나일론, 가죽 제품을 세탁할 때 사용하는 세척제. 운동화나 모자에도 사용할 수 있다. 스웨이드 소재 제품은 사용을 피할 것. 1만5백원 CJmall.

15 가스레인지 후드 필터주방의 음식 냄새를 막아주고 환풍이 잘 되도록 하는 후드 필터. 함께 들어 있는 세제로 후드 커버와 내부를 닦아낸 후 필터를 끼워 사용한다. 1만4천5백원 옥션.


16 신발형 청소걸레신발 바닥에 걸레가 붙어 있어 신고 다니기만 해도 청소가 되는 아이디어 제품. 청소 후에는 실외에서 양손으로 털어낸 다음 다시 사용한다. 1천4백원 옥션.
집안일 반으로 줄여주는 살림용품

17 베란다 하수구 개폐기악취와 벌레를 차단해주는 베란다 하수구 개폐기. 하수구를 사용할 때는 개폐기를 위로 올리고 평상시에는 내려놓고 사용한다. 9천9백원 옥션.

18 클래파 핸디형 스팀청소기장난감이나 머리빗 등 크기가 작은 제품을 소독, 살균하기에 좋은 소형 스팀청소기. 머리 부분의 손잡이를 누르면 스팀이 분사된다. 1만8천원 옥션.

19 압축 쓰레기통종량제 봉투를 끼워넣고 사용할 수 있는 압축 쓰레기통. 10ℓ와 20ℓ겸용 제품으로 쓰레기가 가득 차면 압축통이 저절로 올라온다. 1만8천원 옥션.

20 신문·잡지 정리기옆판이 좌우로 열려 신문이나 잡지 등을 정리하기 편리하다. 아래쪽에 바퀴가 달려 있고 신문을 묶는 끈을 통과시키는 홈이 파여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2개 한 세트. 1만8천9백원 CJmal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