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pecial Issue

Body Cleansing&Shampoo

먼지와 황사로 인한 보디&두피 트러블 예방법

2014. 04. 04

보디 피부도 얼굴만큼 신경 써야 할 때

겨우내 찬 공기와 바람, 건조한 실내로 인해 지친 피부는 그 상태로 봄을 맞게 된다. 피부 저항력이 떨어진 상태에서 강한 자외선, 미세먼지, 황사 등까지 몰려 피부는 민감해지기 쉽다. 겨울보다 외출 역시 잦아지는데 이럴 때 신경 써야 하는 것이 바로 클렌징이다. 얼굴 피부도 중요하지만 몸 피부도 그만큼 깨끗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야 한다. 더러워진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면 트러블이 생길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를 촉진하기 때문. 그렇다고 깨끗이 씻어낼 목적으로 때밀이 수건으로 피부를 강하게 밀거나 거친 스크럽제가 들어 있는 제품을 이용하면 피부는 더욱 자극을 받게 된다. 이럴 땐 순한 성분이 다량 함유돼 보습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보디 워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Body Cleansing&Shampoo
도브 리스토어 너리싱 바디 워시

새롭게 출시된 보디 워시 제품.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무화과와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을 개선해주는 오렌지꽃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도브만의 독자적인 보디 워시 기술인 뉴트리엄 모이스처가 샤워할 때 생길 수 있는 피부 건조를 개선해 촉촉하고 상쾌한 보디를 만든다. 상쾌한 향으로 하루 종일 지친 몸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550g 9천9백원대.

Body Cleansing&Shampoo
1 르네휘테르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



딥클렌징 효과뿐 아니라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두피 밸런스를 회복한다. 200ml 3만9천원.

2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더 헤어 케어 휀테 포르테 샴푸

두피 전용 샴푸로 두피의 수분을 지키면서 두피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피지나 노폐물을 없앤다. 250ml 3만원.

3 아베다 인바티 엑스폴리에이팅 샴푸

97% 자연 식물 활성화 성분이 함유돼 두피를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가늘어지는 모발에 볼륨감을 더한다. 200ml 3만2천원.

4 시슬리 오 드 깡빠뉴 휘또젤 두 두쉬 에 벵

미세하고 풍부한 식물성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하는 보디 샤워젤. 250ml 8만3천원.

5 닥터브로너스 체리 블라썸 퓨어 캐스틸 솝

세안부터 보디 워시, 샴푸까지 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로 올리브오일과 코코넛오일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꾼다. 238ml 1만2천5백원.

6 홀리카홀리카 퓨어 내추럴 허브 파인 컨디셔닝 보디 클렌저

레몬, 애플, 파인애플 성분이 함유된 보디클렌저로 가볍고 상큼하게 사용할 수 있다. 320ml 7천원대.

7 라로슈포제 리피카 신데뜨 보디 크림 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젤 타입 보디 클렌저. 200ml 2만2천원대.

8 버츠비 패뷸러슬리 프레쉬 페퍼민트&로즈마리 보디 워시

옥수수 전분과 코코넛오일, 아로마 성분이 함유된 천연 보디 워시. 350ml 2만7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