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wdonga_specialist

#신상 #온천수세럼 #멜팅컬러밤 #쉼표크림

W dong-a specialist review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2. 14

1 구달 카렌둘라 약산성 딥 클렌징 폼

김혜영 아침 세안이나 가벼운 메이크업을 했을 때는 이 제품으로만 클렌징을 했어요.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세안하면 피부 땅김 없이 촉촉해요. 카렌듈라꽃 성분이 피부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은은한 꽃향기 덕분에 기분까지 힐링되는 것 같아요. 100ml 8천원. 

총점 ★★★★

2 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

강미서 제형이 가볍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바른 후 바로 화장을 해도 밀리지 않아요. 심하게 건조할 때는 두 번 레이어링해서 바르면 피부 속부터 수분이 가득 차는 느낌이라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아요. 향, 제형, 발림성 모두 순해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50ml 3만8천원. 

총점 ★★★★★

3 맥 라이트풀 C 내추럴리 플러리스 파운데이션 SPF35 PA++

이유봉 내추럴한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파운데이션이에요. 얇고 가볍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줘요. 커버력도 좋고 오후까지 무너지지 않고 유지될 만큼 지속력도 뛰어나요. 30ml 5만6천원대. 



총점 ★★★★★

4 끌레드뽀보떼 리파인드 립 루미나이저 10

이은선 체온이 닿으면 부드럽게 녹아 가볍게 발리는 멜팅 텍스처로 촉촉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어요. 입술 사이즈에 맞게 만들어진 눈물방울 모양 삼각 팁은 입술선을 따라 쉽게 바를 수 있어 좋았어요. 트렌디한 컬러, 은은한 광택, 촉촉함, 다 마음에 들어서 봄에도 잘 사용할 것 같아요. 1.6g 가격미정. 

총점 ★★★★★

5 비욘드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 & 바디 에멀젼

김봉은 라이스밀크, 꿀 등 자연에서 온 성분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하게 해줘요. 건조한 겨울철에 꼭 필요한 보디 제품인 것 같아요. 보디 워시와 에멀션을 같이 사용하면 포근한 머스크 잔향이 더 오래 유지돼 향수가 필요 없어요. 샤워 크림 600ml 3만1천원, 바디 에멀젼 450ml 3만6천원. 

총점 ★★★★★


6 프레쉬 슈가 오키드 립 트리트먼트 SPF15

이은경 입술 각질이 많은 편이라 립 제품은 까다롭게 골라요. 프레쉬 슈가 립 트리트먼트는 촉촉한 보습은 물론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줘서 좋아하는 제품인데, 새로 나온 컬러도 매력적이네요. 핑크와 레드가 조화롭게 블렌딩된 푸시아 컬러를 바르면 얼굴에 자연스러운 생기가 돌아요. 4.3g 3만6천원대. 

총점 ★★★★

7 지베르니 센서티브 퍼펙트 브러쉬 라이너

이은선 얇고 탄력 있는 극세모 브러시로, 눈꼬리까지 끊김 없이 깔끔하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어요. 미세한 브러시가 민감한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닿고, 아이라이너 액이 너무 묽지 않아서 또렷하게 라인을 그릴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0.6g 1만6천원. 

총점 ★★★★

8 쏘내추럴 마일드 콤마 크림

김수진 지치고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는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심 처방 크림이에요. 제형은 로션과 크림의 중간 정도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발림성도 좋아요. 세안 후 이 크림 하나만 발라도 충분하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수분감이 좋지만,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면 크림을 한 번 더 덧바르는 것을 추천해요. 50ml 2만1천원. 

총점 ★★★★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8명이 직접 써본 2월의 신상템. *별점은 5개가 만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구달 끌레드뽀보떼 맥 비욘드 쏘내추럴 아벤느 지베르니 프레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