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living

셀프케어로 더 손쉽게! 쿠쿠 인스퓨어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

글 정재연

2021. 03. 29

봄 햇살이 좋은 오후에는 나만의 홈카페를 열어보자. 따뜻한 음료든, 얼음이 가득 든 아이스 음료든 걱정할 것 없다. ‘쿠쿠 인스퓨어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와 함께라면.

정수기 관리, 대세는 셀프케어 시스템

일상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나 서비스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꾸준히 늘고 있기 때문이다. 

‘쿠쿠 인스퓨어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는 비대면 시대에 어울리는 셀프케어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필터는 원터치 교체 방식으로 전환해 마치 건전지를 바꾸듯 손쉽게 필터를 바꿀 수 있다. 또한 필터 교체 시기에 맞춰 집으로 필터를 배송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정수기 내부 케어도 손쉽다. 살균 버튼을 누르면 전기분해 자동 살균 시스템이 알아서 정수기 얼음 토출구와 코크 안과 밖, 관로를 깨끗하게 관리해주고, 예약 기능을 이용하면 주기적으로 자동 살균을 할 수도 있다. 

정수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 방식이지만, 얼음은 내부에 저장고가 있는 만큼 관리가 걱정될 수 있다. 쿠쿠 인스퓨어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는 얼음 저장고 내부를 사각지대 없이 UV LED 램프로 하루 4번(총 5시간 20분) 안심 살균해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원할 때마다 직수관, 냉수관, 코크 안팎은 물론 얼음 토출구까지 인앤아웃 기능으로 전기분해 자동 살균을 진행할 수도 있다. 특히 코크 살균은 정수기를 설치할 때 함께 제공하는 전용 살균 컵을 이용하는데, 코크 안에 쌓인 물때가 깨끗이 제거되는 모습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조리수 밸브를 함께 설치할 경우 화학성분이 없는 전기분해 살균수를 별도로 출수할 수 있는 것도 특징. 과일과 채소의 잔류 농약 제거는 물론 젖병이나 장난감 살균, 집 안 청소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홈 카페를 위한 탁월한 선택! 쿠쿠 인스퓨어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홈 카페족도 부쩍 늘었다. 다양한 음료를 직접 만들어보고,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같은 채널을 통해 공유하는 것도 홈 카페의 소소한 즐거움 중 하나다. 홈 카페 관련 수요가 늘면서 쿠쿠 인스퓨어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이유는 냉온수 사용이나 얼음을 얼리는 번거로움을 줄여주기 때문이다. 



가정용 냉동고에서 얼음을 얼리면 시간이 오래 소요되고, 얼려놓고 사용하지 않으면 음식 냄새가 배거나 자리를 많이 차지한다. 쿠쿠 인스퓨어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는 얼음이 필요한 순간에 신선하고 맛있는 얼음을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특한 제품이다. 하루 아이스커피 96잔 분량(1잔 기준 얼음 6알)의 얼음을 만들어줘 사계절 온 가족이 마음껏 아이스 음료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일반 모드에서는 약 15분, 쾌속 모드에서는 약 12분이면 얼음이 생성된다. 냉수, 온수, 정수는 물론 얼음 제빙까지 직수를 이용하기 때문에 보다 깨끗한 얼음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 특히 독자적인 ‘웨이빙 제빙 시스템’이 정수 중에 생기는 기포를 없애 한층 투명하고 단단한 고품질 얼음을 만든다.

쿠쿠 인스퓨어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로 즐기는 홈 카페 레시피

HOME-MADE LEMONADE
레몬청을 넣어 만드는 레모네이드의 새콤한 맛이 기분을 상큼하게 바꿔준다. 

Ingredients
레몬청 5큰술, 탄산수 150ml, 얼음 7~8개, 레몬 슬라이스 약간 

How to make
1
준비한 유리잔에 레몬청과 탄산수 75ml를 넣어 섞는다. 
2 ①에 얼음을 넣고, 레몬 슬라이스로 장식한다. 
3 ②에 나머지 탄산수 75ml를 넣어 완성한다.


NON-ALCOHOL LIME MOJITO
손님을 초대하거나,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만들면 제격이다. 

Ingredients
애플민트 5줄기, 라임 1개, 설탕 20g, 라임시럽 · 화이트민트시럽 15ml씩, 토닉워터 130ml, 얼음 7~8개, 장식용 민트 잎 

How to make
1
애플민트는 깨끗이 씻고 라임은 슬라이스한다. 
2 준비한 잔에 라임 조각과 애플민트 1줄기, 설탕, 라임시럽, 화이트민트시럽을 넣고 적당히 으깬다. 
3 ②에 얼음 4개와 애플민트 4줄기를 넣는다.
4 ③에 나머지 얼음을 넣고, 장식용 민트 잎을 얹어 완성한다.

tip 청량한 맛의 모히토를 원한다면 탄산수 또는 사이다를 이용한다. 럼이나 보드카를 넣으면 칵테일로 즐길 수 있다.


HOME CAFE ICE COFFEE
홈 카페로 즐기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의 여유! 

Ingredients
원두커피 원액(에스프레소 도피오) 50ml, 물 180ml, 얼음 8~9개 

How to make
1
유리잔에 준비한 얼음을 넣는다.
2 ①에 물 180ml를 넣는다.
3 ②에 원두커피 원액을 얹듯이 넣어 완성한다.

tip 커피 원액이나 물의 양은 취향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다.

쿠쿠 인스퓨어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를 추천하는 이유

셀프케어 시스템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필터를 원터치 교체 방식으로 전환해 마치 건전지 바꾸듯 손쉽게 필터를 바꿀 수 있다. 

또 교체 시기에 맞춰 집으로 필터를 배송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사진 홍태식 레시피감수 조보민(믹솔로지스트)
제작지원  &  문의 쿠쿠홈시스·쿠쿠렌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