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roadmonster

내 차를 위한 득템!

글 정재연

2021. 02. 26

제품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해 오히려 구입이 고민되는 차량용품. 카 케어 전문 브랜드 로드몬스터가 해답을 제시한다.

오직 나를 위한 필수품

1 로드몬스터 초고속 나노패드 거치대 2만4천9백원.
2 로드몬스터 엔진 부스트팩 300ml 1만4천9백원.
3 로드몬스터 심플 거치대 9천8백원.

1 로드몬스터 초고속 나노패드 거치대 2만4천9백원. 2 로드몬스터 엔진 부스트팩 300ml 1만4천9백원. 3 로드몬스터 심플 거치대 9천8백원.

출퇴근은 물론 여행이나 출장 시 대중교통보다는 자가용을 이용하는 추세가 지속되고 있다. 운전할 때 휴대전화를 이용해 내비게이션이나 음악 재생 기능을 자주 사용한다면 스마트폰 거치대가 필수다. 로드몬스터 차량용 거치대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차량 케어 전문 브랜드답게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한다. ‘로드몬스터 심플 거치대’는 8개의 마그네틱이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강력하게 고정시킨다. 시선을 방해하지 않는 최적의 크기로 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하며 차내 평평한 곳 어디든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다. 고밀도 아연 합금 소재로 변형이 적고 튼튼한 것이 장점. ‘로드몬스터 초고속 나노패드 거치대’는 일반 충전기 대비 3~4배 빠른 초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한 제품. 후면 LED를 통해 충전 상태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거치대와 충전기를 따로 연결할 필요 없이 하나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송풍구가 있는 곳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다. ‘로드몬스터 엔진 부스트팩’은 차량 내 연소되고 남은 각종 엔진 때를 제거해주는 프리미엄 연료 첨가제다. 흡기 밸브의 카본 때를 없애줘 산소 공급을 원활하게 하고, 노즐 입구를 막은 카본 때를 제거해 연료가 강력하게 분사되도록 돕는다. 연료의 사용량이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줘 연비 개선 효과도 볼 수 있다.

제작지원 &  문의 로드몬스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