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clean

깔끔한 생활을 위한 친환경 세제

EDITOR 한정은

2019. 11. 05

매일 쓰는 세제는 보다 깨끗하고 안전하며 편리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리빙 브랜드 깔끔대장의 모토다.

친환경 생활 세제 브랜드, 깔끔대장

지금까지 마트에 가서 아무거나 손이 가는 생활 세제를 선택했다면 이제는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구석구석 쓸고 닦는 일은 가족의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성분을 잘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노동력이 많이 드는 청소 일손을 덜어줄 편리함까지 장착했다면 금상첨화다. 깔끔대장은 자극적인 유해 성분을 줄인 친환경 생활 세제 브랜드다. 보다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늘 연구하는 브랜드로,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은 무엇인지, 편리함을 더할 방법은 무엇인지 고민하며 다채로운 생활 세제를 선보이고 있다.

1 강력한 세탁조 클리너
세탁기 안에 넣고 돌리기만 하면 세탁조 속 세균과 묵은 때를 한방에 싹 제거해준다.
2 강력한 배수구 클리너
막힌 배수구를 한방에 뚫을 뿐 아니라 세균과 곰팡이를 살균하고 냄새를 없앤다.
3 강력한 변기 클리너
변기 구석구석을 문지르고 물을 내리면 얼룩이 사라지고, 유해 세균을 강력하게 살균한다.
4 강력한 하우스 탈취제
옷장, 화장실, 주방, 현관 등 집 안 구석구석 냄새를 제거하고, 항균 효과로 쾌적함을 더한다.
5 강력한 냉장고 탈취제
냉장고 속 쾨쾨한 냄새는 물론 세균을 제거하고 음식물의 부패를 예방한다.
6 강력한 자동차 탈취제
악취를 유발하고 건강을 위협하는 차량 내부의 세균과 곰팡이를 제거하고 공기를 정화한다.
7 강력한 발포 클리너
강력한 발포 버블로 1분 만에 찌든 때와 세균을 제거하며 악취를 없앤다.
8 강력한 김서림 방지제
창문, 욕실 거울, 자동차 등에 뿌리면 표면에 얇은 수막을 형성해 김 서림을 방지한다.
9 알러그린 스프레이 집먼지진드기 제거제
숨어 있는 집먼지진드기를 99.9% 강력 살충해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거한다.

기획 여성동아 사진 홍태식 디자인 박경옥
제작지원&자료제공 깔끔대장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