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leisure #vacance

신나고 짜릿한 여름 나기, 금강산랜드

EDITOR 김지영 기자

2019. 07. 29

유아부터 성인까지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파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가 최근 새 단장을 마치고 문을 열었다. 금강산랜드는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관광과 쇼핑을 즐기기에도 편리해 각광 받고 있다.

푸른 나무숲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금강산랜드 워터파크 전경.

푸른 나무숲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금강산랜드 워터파크 전경.

여름철 가족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물놀이 시설 금강산랜드를 방문해보자. 6월 28일 개장한 금강산랜드는 경기 파주시에서 가장 큰 6만6000m² 규모로 실내 및 야외 물놀이장, 실내수영장 등 종합 워터파크 시설을 갖춰 가족 3대가 함께 즐기기 좋은 유원 시설이다. 또한 스릴 만점의 슬라이드,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수풀, 더위를 날려버리는 시원한 파도풀,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는 수상 미끄럼틀과 메인 풀장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초록이 우거진 나무숲과 조화를 이뤄 이곳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힐링을 선사한다. 잔디밭과 나무숲, 카바나(평상)가 어우러진 피크닉 존에서는 온 가족이 직접 요리에 참여하며 훈훈한 추억을 만들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야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승용차 5백 대를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대형 주차장을 갖추고 서울 서북 지역과 경기 고양시에서 차로 1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헤이리예술마을, 첼시프리미엄아울렛,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출판단지 등이 인근에 있어 쇼핑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도 금강산랜드의 큰 장점으로 꼽힌다.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실내풀장(왼쪽). 취사가 가능한 피크닉 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실내풀장(왼쪽). 취사가 가능한 피크닉 존.

금강산랜드를 운영하는 (주)소디프BMT의 이하나비 대표는 “금강산랜드 워터파크는 1020m 지하 암반에서 분출되는 천연 게르마늄 광천을 이용하고 있어 피부 미용과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된다. 또 주위에 수목이 울창하고 잔디밭이 넓어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는 동안 보호자들은 시원한 나무 그늘에서 꿀맛 같은 휴식을 만끽할 수 있으며 바로 옆 인도어연습장에서 하루 종일 눈부심 없이 시원한 골프도 즐길 수 있다”면서 “앞으로 금강산랜드에 다채로운 실내 · 외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가족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금강산랜드 워터파크 입장권은 네이버와 소셜 커머스(쿠팡, 위메프 등), 오픈 마켓 등에서 예약 및 구매가 가능하다. 36개월 미만의 소아는 의료보험증을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개장 시간 오전 10시~오후 5시 
위치 경기 파주시 월롱면 도감로 130 금강산랜드
요금 준성수기(~7월 26일, 8월 12~31일) 종일권(오전 10시~오후 5시) 1만8천원/ 오후권(오후 2~5시) 1만3천원 성수기(7월 27일~8월 11일) 종일권 2만1천원/오후권 1만5천원



디자인 이지은 자료제공&제작지원 금강산랜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