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바르지 말고 붙이세요! 신박한 선 패치

최은초롱 기자

2022. 08. 06

골프, 테니스, 등산 등 야외 스포츠 붐이 일면서 올여름 핫 아이템은 단연 붙이는 자외선 차단제 ‘선 패치’. 자외선 차단은 물론이고 쿨링 효과, 미백·탄력 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아웃도어 필수템을 소개한다.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패치

촉촉하고 쫀쫀한 하이드로겔 패치가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밀착 케어한다. 얼굴형에 맞게 설계된 인체 공학적 패치는 고민 부위에 따라 자유롭게 부착 가능하며 굴곡진 곳에도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된다. 제거 후 자국, 붉어짐 걱정이 없도록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내추럴 스킨 컬러로 일상생활에서 사용이 부담스럽지 않은 것도 장점. 1매 1만2000원.

AHC 마스터즈 프로패치 2STEP

오랜 기간 필드 위에서 선수 생활을 해온 올림픽 골프 국가대표 감독 박세리의 선 케어 노하우를 담았다. 선크림과 패치가 같이 들어 있는 2 in 1 제품으로, 상단 파우치를 개봉해 선크림을 바르고 흡수시킨 후 자외선 차단 인증 원단으로 만든 패치를 부착하면 끝. 패치는 최적의 두께와 사이즈를 찾아 탄생한 날개 모양 슬림 타입으로 굴곡 있는 피부에도 들뜸 없이 밀착된다. 활동 중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도록 설계됐다. 4매 2만원.

닥터지 나이스 버디 쿨 다운 선 패치

UVA 및 UVB가 96.2% 차단되는 스포츠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24시간 부착해도 자극이 없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9중 히알루론산을 머금은 고수분 하이드로겔 시트가 햇빛을 가장 많이 받는 광대뼈부터 눈까지 쉽게 예민해지는 부위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자극받은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킨다. 4매 2만원.

엠퀴리 코어 선 패치

데일리 자외선에 따른 광노화를 피부 코어(core)부터 케어해주는 제품. 자외선 차단 기능성 원단에 촉촉한 수분감을 지닌 고분자 하이드로겔 시트를 결합해 붙이자마자 시원한 느낌이 든다. 핑크 베이스의 살굿빛 컬러로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 장점도 있다. 아웃도어 활동 시 4~8시간 동안 부착이 가능하다. 4매 2만2000원.

예화담 환생고 윤설 기미 패치

윤설 기미 크림의 주요 성분을 오롯이 담은 패치. 기미가 생기기 쉬운 눈 밑, 광대뼈 부위뿐만 아니라 콧등에 사용하는 패치까지 추가하여 기미 존을 풀 케어해준다. 골프, 등산 등 야외 활동 중에는 물론 집에서 데일리 미백 관리용으로 사용해도 굿. 선크림을 열심히 발라도 스멀스멀 올라오는 기미로 고민하는 이에게 추천. 1매 5000원.



파티온 UV 컨트롤 아웃도어 쿨 마스크

귀걸이 타입으로 격한 야외 활동에도 안정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마스크. 탄성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어떤 얼굴형이든 굴곡 없이 밀착되며,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는 페이스 라인과 코 부분까지 폭넓게 커버한다. 겉으로는 갑갑해 보일 수 있지만, 통기성이 뛰어나고 촉촉함과 청량감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오랫동안 붙여도 답답함 없이 시원하다. 1매 6000원.

사진제공 닥터지 엠퀴리 예화담 토니모리 파티온 AHC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