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lamuse

완벽한 모공 케어를 위한 15분 홈 케어 솔루션

#피부광채마스크 #안색개선 #노폐물제거 #모공케어

정재연 프리랜서 기자

입력 2022.04.22 10:30:01

봄철 건조한 날씨와 황사,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요인으로 위협받는 피부를 위한 모공 케어 대작전.
[라뮤즈 루미에르 퓨리파잉 마스크] 초계추출공법으로 추출한 8가지 베리 콤플렉스가 피부 활력 및 탄력 개선을 도와주며, 피지 컨트롤 및 모공 케어에 기여하는 핑크 머드 성분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100g 3만9000원.

[라뮤즈 루미에르 퓨리파잉 마스크] 초계추출공법으로 추출한 8가지 베리 콤플렉스가 피부 활력 및 탄력 개선을 도와주며, 피지 컨트롤 및 모공 케어에 기여하는 핑크 머드 성분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100g 3만9000원.

따사로운 햇살에 온몸을 내맡기고 싶지만 봄의 불청객인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가 낭만을 쉽게 허락하지 않는다. 특히 미세먼지는 피부 노화를 앞당기고 염증과 트러블을 유발하는 주요 원인.

미세먼지가 자주 발생할 때는 클렌징 단계에서 메이크업뿐 아니라 피부와 모공 속에 달라붙은 유해 물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하는 것이 필수다. 그러나 과도한 세안은 피부 장벽을 약화시킬 수 있으므로 미세먼지 세정에 탁월한 제품을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추천 아이템은 ‘라뮤즈 루미에르 퓨리파잉 마스크’.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씻어내 피부를 한층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다.

피지 컨트롤 및 모공 케어에 기여하는 카올린 성분을 2만ppm 함유, 피부 각질과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흡착해 말끔한 세정을 돕는다. 또 제품 속 다량의 미네랄이 피부 미세 순환을 촉진해 안색이 맑아지는 효과를 제공한다. 환경친화적인 초계추출공법으로 추출한 8가지 베리 콤플렉스(berry complex)는 피부 활력 및 탄력 개선은 물론 안티에이징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시간이 경과해도 땅김 없이 크리미한 텍스처가 이 제품의 특징.

화장품 임상 기관인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세정력 테스트에서 미세먼지 모사체를 약 89.32% 씻어내는 것이 확인되었으며,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브라이트닝 임상 테스트 결과 단 한 번 사용으로 즉각적인 안색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획 최은초롱 기자
제작지원&문의 라뮤즈



여성동아 2022년 5월 701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