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6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6. 08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글로우 파운데이션
#글로우파데 #워터드롭포뮬러 #촉촉파데

30ml 3만2천원

30ml 3만2천원

REVIEW 베이스 메이크업 맛집의 신상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봤어요. 요즘은 보송보송 매트한 피니시를 강조하는 베이스가 많은데, 이 제품은 70% 이상의 에센스가 함유된 워터 드롭 포뮬러로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줘요. 피부가 건조해 매트한 화장품은 아예 사용을 못 하는데, 이 제품은 속 건조 없이 촉촉한 점이 마음에 쏙 들어요. 마스크를 착용해도 많이 묻어나지 않아서 여름철 촉촉 베이스로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눅스 프로디쥬스 플로럴 오일 샤워젤
#니치퍼퓸샤워젤 #NUXE #오일샤워젤

200ml 2만1천원

200ml 2만1천원

REVIEW 플로럴&프루티 향을 담은 니치퍼퓸 샤워 젤이에요. 보디 클렌저는 보습과 세정력 못지않게 향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샤워할 때는 꽃이 만발한 정원에서 하루 동안 피곤했던 심신을 힐링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샤워 후에는 은은한 잔향이 오래 지속돼서 기분이 좋았어요. 끈적임 없이 쫀득한 오일 젤리 텍스처가 보습막을 지켜줘서 촉촉함도 오래가더라고요. 이 제품을 사용하면 따로 보디로션을 사용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헉슬리 프라이밍 에센스 래디언스 레이어
#수분프라이머 #리퀴드크리스탈 #3초프라이머

30ml 4만3천원

30ml 4만3천원

REVIEW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수분을 채워주고 피붓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주는 멀티 베이스에요. 고수분 에센스와 프라이머 기능을 겸비한 제품인데, 투명하고 농밀한 제형 속에 콕콕 박혀 있는 리퀴드 크리스털 캡슐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톡톡 터지면서 함께 어우러져요. 실리콘 오일과 에탄올을 배제하고 스킨케어 성분만으로 배합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선인장 세라마이드와 선인장 시드 오일 등 피부 보습에 좋은 성분을 듬뿍 담아 수분감도 훌륭해서 메이크업 전에 꼭 발라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지방시뷰티 프리즘 리브르 블러쉬 02 타프타 로제
#MASTEROFLIGHT #지방시블러쉬 #프리즘리브르

1.5g×4 6만5천원대

1.5g×4 6만5천원대

REVIEW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인 프리즘 리브르 라인의 신제품이에요. 투명한 4G 로고 패키지에 4가지 컬러를 담았는데 믹스해서 사용해도 좋고 한 가지씩 단일 컬러로 써도 훌륭해서 윤곽 메이크업부터 하이라이트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파우더 입자가 가볍고 섬세해 뭉치지 않고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블렌딩하기 쉬운 것이 장점이에요. 원 픽 컬러인 타프타 로제를 뷰티 화보 촬영하면서 사용해봤는데 맑고 투명한 발색이 예술이었어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리메라 스킨릴리프 UV 프로텍터 EX SPF50+ PA++++
#선크림 #블루라이트차단 #유기자차

50ml 3만원대

50ml 3만원대

REVIEW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자외선 차단제예요. 제품에 함유된 발아 흑깨, 흑콩, 녹차 추출물 등의 성분이 피부자극을 케어하고 촉촉한 보호막을 형성해요. 산뜻한 수분 크림 같은 텍스처로 얼굴은 물론 팔다리 등 넓은 면적도 가볍게 바르기 좋아서 특히 운전할 때 꼭 챙겨요. 요즘 제로 웨이스트가 핫 이슈인데 이번 제품에 100%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친환경 지류 상자와 플라스틱 저감을 위한 종이 튜브를 적용했다는 점도 매력적이에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센텔리안24 마데카 수딩 젤 크림
#진정젤크림 #진정촉촉 #수딩젤

REVIEW 마데카 크림을 꾸준히 사용해온 찐 팬이에요. 신제품 마데카 수딩 젤 크림은 촉촉함은 그대로 유지시키고, 제형은 훨씬 가벼워진 느낌이에요. T존은 번들거리고, U존은 건조한 복합성 피부라 제게 딱 맞는 수분 크림 찾기가 어려웠는데 이제 정착해도 될 것 같네요. 바르는 순간 청량감이 퍼지면서 민감해진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가 있어요.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하는 기능도 있어서 올여름 이 제품 하나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신제품 리뷰를 위해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제품협찬 눅스 센텔리안24 에이지투웨니스 지방시뷰티 프리메라 헉슬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