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pring item

뷰티 인싸 셀렙 1픽! 스프링 필수템

EDITOR 김지나

2020. 03. 12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 스타들의 완소 뷰티템이 궁금하다면, 그녀들의 SNS에 공개된 봄맞이 뷰티템 리스트를 참고할 것.

블랙핑크 지수
item 디올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

 @sooyaaa

@sooyaaa

장미꽃이 만발한 공간에 들어선 듯 설렘을 가득 담은 디올의 새로운 향수,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의 매력에 푹 빠진 블랙핑크 지수. 핑크빛 로맨틱한 보틀과 풍성한 장미꽃 향기가 지수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선미
item 메종 크리스챤 디올 배쓰 & 보디 라인

@miyayeah

@miyayeah

하얗고 윤기 나는 피부를 지닌 선미가 선택한 보디 케어 아이템은 메종 크리스챤 디올의 배쓰 & 보디 라인. 비누부터 보디 솝, 핸드 솝, 보디 크림, 그리고 향수에 이르는 전 제품에 풍성한 향을 더해 사용하는 시간부터 그 이후까지 오랜 시간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보디 제품이다. 세련된 패키지까지 여심을 자극하기에 안성맞춤이다.

EXID 하니
item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EDP 스윗 멜랑콜리

@ahnhani_92

@ahnhani_92

최근 배우로 종횡무진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하니가 출연하는 웹 드라마 ‘엑스엑스’.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향수를 현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극중 등장하는 향수 공방의 제품,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를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한발 먼저 사용해본 하니 역시 이 향수의 향에 푹 빠진 모습이다.

송해나
item 바이레도 집시 워터

@songhaena

@songhaena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모델 송해나가 올봄을 위해 선택한 향수는 바이레도의 집시 워터. 스파이시한 페퍼 향과 레몬의 상큼한 첫 향이 소나무의 스모키한 향을 거쳐 바닐라의 엷은 우디 향으로 마무리된다. 가볍고 산뜻한 자연의 향을 원한다면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차예련
item 제니하우스 뉴 울트라핏 세럼 쿠션

@chayeryun

@chayeryun

촬영 틈틈이 메이크업을 수정하는 차예련. 그녀가 사용하는 제품은 제니하우스의 뉴 울트라핏 세럼 쿠션이다. 트러플 세럼이 함유되어 바르면 바를수록 광채가 차오르는 피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질감 없는 컬러가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니 들뜨거나 밀릴 걱정은 접어두길.



장도연
item 아이소이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

@jang.doyoun

@jang.doyoun

대세 개그우먼 장도연의 피부 상태를 책임지고 있는 아이템은 아이소이의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 민감한 피부의 장벽을 바로 세워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칙칙하고 붉은 피부톤을 케어해주기까지. 뛰어난 보습력과 진정 효과도 겸비해 환절기 피부를 위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차정원
item 바버 러브 앰플

@ch_amii

@ch_amii

따라 하고 싶은 스타일로 순식간에 워너비 스타로 등극한 배우 차정원. 그녀가 밸런타인데이 선물받았다고 소개한 제품은 바로 바버의 러브 앰플이다. 독일의 에스테틱 브랜드 바버가 선보이는 다양한 종류의 앰플은 놀라운 효과 덕분에 입소문이 자자하다. 보습 관리부터 미백, 나이트 케어, 탄력 케어까지 다양한 앰플을 하나에 담아 단기간에 피부 상태를 개선해주는 작지만 강력한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손담비
item 데쿠발 립앤 드라이 스폿 밤

@xodambi

@xodambi

도톰하면서도 촉촉한 입술이 시선을 사로잡는 손담비. 그녀가 덴마크에서 직접 구입해온 데쿠발 립밤은 건조하거나 손상된 피부를 위한 재생과 보습 효과를 겸비한 크림으로, 입술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밤 역할을 수행한다. 건조하고, 상처 입은 입술에 사용하면 손상을 빠르게 회복시킬 수 있다.

공효진
item 논픽션 보디 케어

@rovvxhyo

@rovvxhyo

남다른 안목을 지닌 패셔니스타 공효진이 사용하는 보디 제품은 최근 새롭게 등장한 논픽션의 아이템들이다. 고농축 오일이 함유된 젤 타입 보디 워시부터 영양과 보습이 완벽한 균형을 이룬 보디로션, 그리고 핸드크림까지 챙겨 바르는 그녀. 논픽션의 보디 제품은 촉촉함은 기본이고,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논픽션만의 세련된 향기는 향수가 필요 없을 정도라고.

박은빈
item 아이솔브 당근 아이크림

@eunbining0904

@eunbining0904

드라마 속 잦은 야근과 바쁜 업무에도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그녀만의 아이 케어 비법은 바로 아이솔브의 당근 아이크림. 인공적인 빛에 자주 노출되어 민감해진 눈가를 위한 아이 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아이솔브의 대표 아이템인 당근 아이크림은 비타민과 베타카로틴을 배합한 비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눈가를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준다.

홍은희
item 엔프라니 벨벳프리즘 립스틱

@pinkeh2015

@pinkeh2015

활력 넘치는 이미지를 가진 배우 홍은희의 생기 비결은 엔프라니의 벨벳프리즘 립스틱. 건조해서 갈라지고 아픈 입술에 촉촉함을 더해주면서도 벨벳처럼 부드러운 질감으로 마무리돼 하루 종일 고급스러운 생기를 전해주는 립스틱이다. 레드와 골드 컬러의 패키지 또한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기획 최은초롱 기자 디자인 박경옥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