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r.G

환절기 영양 가득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

탄력 붙는 블랙 스네일의 힘

EDITOR 정애영

2019. 10. 10

아침저녁으로 찬 바람이 불고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3050 여성들의 고민 또한 깊어지고 있다. 건조한 날씨는 잔주름을 부쩍 늘게 만들고 결과적으로 피부까지 처지게 하기 때문. 이때 ‘영양의 보고’라 할 만큼 피부에 이로운 블랙 스네일의 점액 성분이 들어간 로얄 블랙 스네일 제품으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누려보자.

올가을 피부 활력 되찾는 2-STEP

로얄 블랙 스네일 2종은 3050 여성들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인 탄력, 색소 침착,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영양 보유력이 강한 블랙 스네일의 점액 성분과 피부 체력을 키워주는 로얄 젤리(RoyalEpigen P5 성분) 단백질, 블랙비(Black Bee) 꿀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탄력 케어 2-STEP을 제안한다.

STEP 1 피부 탄력 높여주는 브라이트닝 영양크림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달팽이점액여과물이 20% 함유돼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피부 탄력과 함께 보습력을 한층 강화시켜준다. 또 진주 파우더와 트라넥사믹애시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화사한 피부톤은 물론 탄력 및 주름 개선, 기미·잡티 완화에 도움을 준다. 기미 면적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50ml 4만2천원.

STEP 2 눈가 주름부터 잔주름 고민 부위까지 토털 링클 케어 크림
로얄 블랙 스네일 아이크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타입의 아이크림으로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들뜨는 현상 없이 촉촉하게 스며든다. 고·중·저분자 8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촘촘하게 채워주는 깊은 보습 케어와 함께 눈가, 팔자 주름, 목 등 주름 고민 부위를 관리할 수 있는 토털 링클 케어 크림이다. 피부 자극 및 5중 주름 개선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30ml 3만8천원.

Check point
영양 가득 탄력 피부를 위한 트리플 솔루션

1 블랙 스네일의 영양 보유력으로 ‘피부 탄력 강화’
체내 자양분으로 최장 6개월까지 겨울잠을 자며 버텨내는 블랙 스네일의 영양 보유력을 발휘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2 피부 체력을 키워주는 로얄 젤리 단백질로 ‘피부 활력 충전’
로열 젤리에 함유된 RoyalEpigen P5 성분이 피부 활력 증강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3 블랙비(Black Bee) 꿀 추출물로 ‘피부 장벽 강화’
빙하기 이후 알프스의 척박한 환경에서도 살아남은 블랙비의 꿀 추출물과 발효 성분이 함유된 Black Bee Ome™ 성분으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기획 이한경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박경옥
제작지원&문의 닥터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