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blackpod

운전하는 맛

정재연 프리랜서 기자

입력 2022.07.30 10:00:01

드라이빙이 즐거워지는 블랙팟 차량 소품 10가지, 취향에 맞게 골라보자.

차량 소품, 디테일을 살리다

자동차는 물론 운전자의 편의를 위해 새로워진 블랙팟 차량 소품을 만나보자. 

‘블랙팟 카큘레이터’는 에어컨이 닿지 않는 곳까지 바람을 고루 전달해 차량 내부 온도를 효율적으로 유지한다.

 ‘블랙팟 잡아보게 룸미러 거치대’는 원하는 대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 차량뿐만 아니라 장소 제한 없이 일상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다.

 ‘블랙팟 길이조절 스퀴지’는 물기를 간편하게 닦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장 98cm로 손이 닿지 않는 곳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블랙팟 복원하게’는 시간이 지나 변색된 차량의 오염을 제거해 원래대로 복원해준다. 가죽, 합성수지, 고무 등 다양한 소재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블랙팟 환기하카 서큘레이터’는 열기를 차량 밖으로 배출해 차 안의 온도 상승을 막아준다. 개별 조절 되는 3중 팬으로 단계별 환기가 가능하다.

 ‘블랙팟 보호하카 범퍼가드’는 탄성이 뛰어난 고무 소재로 만들어 외부 충격을 흡수하고 보기 싫은 범퍼 스크래치를 깔끔하게 커버해준다.

 ‘블랙팟 멀티업 회전거치대’는 핸드폰 거치와 주차 번호판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 기기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블랙팟 버노버노 주차번호판’은 사용자 번호를 2개까지 설정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 위아래로 돌려주기만 하면 사생활 보호도 가능하다.

 ‘블랙팟 강력한 방수코팅 필름’은 강력한 방수 효과로 차량을 깨끗하게 유지한다.

 ‘블랙팟 안전하콕’은 충격 흡수, 보호가 필요한 곳에 부착할 수 있는 제품. 실리카겔 소재로 변형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여성동아

기획 김유림 기자 
제작지원&문의 블랙팟



여성동아 2022년 8월 704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