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erythod

피부, 맑음!

정재연 프리랜서 기자

입력 2022.07.29 10:00:01

끊임없이 흐르는 땀, 피지에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줄 여름 메이크업 조력자. 

처음 그대로, 여름 메이크업

자연스러운 피붓결 보정은 물론 톤업 효과, 무더위에도 흐트러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위한 여름 필수템. ‘메리쏘드 퍼펙트 클렌징 밤’은 흐를 걱정 없는 셔벗 밤 타입 제품으로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

 ‘메리쏘드 모공착 톤업 프라이머’는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 맑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메이크업 후 원하는 부위에 덧바르면 하이라이트 효과를 발휘한다. 

‘메리쏘드 릴롱뷰러’는 축 처진 속눈썹을 바짝 올려주는 충전식 고데기. ‘메리쏘드 퍼프송이’는 파운데이션이 손에 묻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 디자인의 메이크업 퍼프다. 

‘메리쏘드 릴롱래쉬펌’은 초보자도 손쉽게 볼륨 있는 눈매를 완성하는 셀프 속눈썹 펌 키트다.

 ‘메리쏘드 쁘띠착’은 한 올씩 붙여 풍성한 눈매를 연출하는 속눈썹. 모 기둥이 얇아 붙인 듯 안 붙인 듯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하다.



 ‘메리쏘드 모공착 오일컷 팩트’는 초미세입자가 유분과 번들거림을 잡아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다.

 ‘메리쏘드 릴커버 시카 쿠션’은 시카 성분이 피부를 편하게 진정시키고 감추고 싶은 피부 고민을 케어해준다.

 ‘메리쏘드 릴커버 프루프 쿠션’은 물과 땀에 강해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지 않고 화사한 피부가 오래 유지된다.

 ‘메리쏘드 릴엣지 립크레용’은 4가지 컬러를 하나에 담아 매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수분과 땀에 강한 제품으로 온종일 컬러가 선명하게 유지된다. 

‘메리쏘드 릴타투 듀얼 라이너’는 탄성 있는 극세사 브러시를 사용해 라인을 깔끔하게 그릴 수 있게 도와준다.

기획 김유림 기자
제작지원&문의 메리쏘드



여성동아 2022년 8월 704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