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card

재미있는 디자인의 신상 카드 베스트 4

글 김지은

2021. 01. 06

언택트 시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혜택은 물론, 재미있는 플레이트 디자인까지 갖춘 취향 저격 특화 카드 4가지.

쓸 때마다 밥이 되는 현대카드 ‘배민현대카드’

배민반점, 프라이, 김 등 음식의 생생한 비주얼을 담거나, 오토바이를 타고 짜장면을 배달하는 배민의 마스코트를 위트 있게 표현한 8종의 카드 디자인이 특징. 당월 이용 금액 30만원 이상이면, 영역별 금액에 따라 0.5~3% 적립되는 카드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배민페이로 결제하면 배민포인트 3% 적립, 주요 온라인 쇼핑몰(G마켓, 옥션, 네이버쇼핑, 11번가 등) 및 디지털 콘텐츠(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등) 서비스 영역은 배민포인트 2% 적립, 그 외 가맹점에서는 배민포인트 0.5%가 적립된다. 배민 앱에서 배민페이로 연간 이용 금액 10만원 이상이면 다음 해 연회비가 면제되니 참고하시길! 배민현대카드는 오직 배민 앱에서만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 국내 전용·마스터카드 각 1만원씩.

나만의 카드 디자인 서비스 제공!
하나카드 ‘하나1Q페이’

원하는 이미지를 더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카드를 만들수 있다. 이용하는 카드마다 별칭을 설정할 수 있는 점도 포인트! 하나1Q페이 앱 설치 후 한 번의 카드 등록으로 실물 카드 없이 온·오프라인에서 결제 가능한 모바일 카드다. 하나카드로 결제할 때마다 카드 이용 알림 PUSH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최근 출시한 ‘모두의 건강’ 모바일 전용 카드는 1Q페이(또는 삼성페이, 카카오페이)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일상 혜택 또한 풍성하다. 지난달 이용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저녁식사(오후 6~9시, 국내 일반음식점) 주문 및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이용 금액을 각 5% 적립할 수 있다. 연회비 국내·해외 전용 각 1만5천원.

집콕을 위한 스마트한 카드 생활!
신한카드 ‘요기요신한카드’

코로나19로 배달음식을 즐기는 이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카드! 요기요 이용 시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당 최대 2천원,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플레이 중 1곳 이상 이용하면 추가 10% 캐시백을 월 5천원까지 충전해준다. 쿠팡, G마켓, 11번가, 롯데ON, SSG닷컴,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5만원 이상 결제하면 건당 2천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통합 일 1회, 월 5회까지! 스타벅스에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10% 결제일 할인 서비스(월 통합 3회, 월 최대 1만원까지)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 국내 전용 2만4천원, 해외 겸용(마스터) 2만7천원.

카드도 뉴트로가 대세! 롯데카드 ‘롤라(Lola)’

카드 디자인도 뉴트로 열풍에 합류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1980년대 롯데껌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3종을 카드 전면에 입힌 것. 롤라카드는 롯데 계열사 이용 금액의 7%를 롤라머니(Lola money)로 적립해주는 카드다. 적립된 롤라머니는 롯데상품권이나 엘포인트로 전환해 쓸 수 있다. 롯데 계열사 외에 SK주유소에서도 이용 금액의 1%를 롤라머니로 적립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매년 롯데백화점·롯데마트·롯데면세점·롯데홈쇼핑·롯데ON·하이마트·롭스·세븐일레븐 등 롯데에서 5~50% 할인·우대해주는 ‘플레이 롯데’ 프로모션과 업종별 대표 브랜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플레이 롤라’ 프로모션도 제공된다. 연회비 국내·해외 겸용(마스터) 각 1만5천원.


※자세한 내용은 카드 신청 전 카드사 홈페이지 및 상품설명서, 약관 참고



사진제공 롯데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