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4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4. 07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작성한 뷰티 신상품 솔직 후기.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피부탄성 #밀도케어 #홍삼자생력

60ml 12만원

60ml 12만원

REVIEW 홍삼 유효 성분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조합 성분이 피부 기초 환경 개선을 도와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예요. 워터리한 제형으로 발림성과 흡수성이 좋고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이 무척 만족스러워요. 속부터 촉촉해지고, 푸석했던 피부에 생기가 돌면서 은은하게 광채가 올라오더라고요. 끈적임이 심한 제품을 싫어하는데 부담 없이 사계절 안티에이징 기본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로라메르시에 블러쉬 컬러 인퓨전 구아바
#MLBB블러셔 #구아바 #봄블러셔

6g 4만원대

6g 4만원대

REVIEW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러쉬 컬러 인퓨전의 뉴 컬러 구아바예요. 따뜻한 봄 햇살에 잘 어울리는 코럴 컬러인데 투명하고 생기 있는 수채화 발색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물들여서 자꾸만 쳐다보게 되는 마성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고운 파우더 입자가 가볍게 밀착되어 10시간 이상 뭉침 없이 유지되니 피부도 편안하고, 별도의 수정 메이크업도 필요 없어요. 올봄 잇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해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눅스 베리로즈 래디언스 필링 에센스
#필링 #각질케어 #클린비건포뮬러

150ml 3만6천원

150ml 3만6천원

REVIEW 필링이란 단어가 들어간 스킨케어 제품은 매일 써도 된다고, 순하다고 적혀 있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피부가 따갑거나 화끈거릴 때가 많았어요. 그런데 이 제품은 수분 에센스같이 자극이 없어서 각질 케어가 필요한 환절기용으로 합격! 피부 수분과 생기를 동시에 챙길 수 있어서 세안 후 토너 다음 단계로 매일 사용 중이에요. 상큼하고 싱그러운 베리 로즈 향이 기분 전환에도 도움을 주는 것 같아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엠브리올리스 레 크렘 센시티브
#순한크림 #저자극화장품 #우유크림

100ml 3만7천원

100ml 3만7천원

REVIEW 엠브리올리스 크림은 믿고 쓰는 촬영장 최애템이에요. 베이스 단계에서 사용하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이 훨씬 좋아지거든요. 기존 제품도 좋은데 이 제품은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훨씬 더 업그레이드됐네요. 마무리감은 번들거림 없이 쫀쫀해서 요즘 같은 환절기에 수분 크림 대신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성분이 착해서 온 가족이 쓸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화미사 선인장 플라워 애씨드 스킨 익스폴리에이팅 퓨리파잉 토너 
#붉은토너 #보검선인장 #천연유기농

120ml 2만5천원

120ml 2만5천원

REVIEW 미백과 항산화에 도움 되는 성분이 알로에보다 많다고 알려진 천연 보검선인장 열매 추출물이 함유된 토너예요. 선인장 점액질의 팩틴과 식이섬유소 뮤실리지 성분을 포함해 약간 점성이 있는 제형이 독특한데, 바르면 보통 액상 토너보다 흡수도 빠르고 피부가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100%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동물성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제품이라니 더 믿음이 가네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지방시뷰티 르 루즈 밤
#lerouge #립밤 #lipstick

3.2g 4만8천원대

3.2g 4만8천원대


REVIEW 이렇게 럭셔리한 립밤이라니! 파우치에서 꺼낼 때마다 시선이 집중되는 게 느껴져요. 럭셔리한 패키지와 디자인에 한 번 반하고, 촉촉함에 한 번 더 반했어요. 투명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끈적임 없이 감싸주는 느낌. 입술이 건조하다는 생각이 들 때마다 덧발랐더니 까칠하게 올라온 각질이 사라졌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은 아이템 같아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신제품 리뷰를 위해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제품협찬 눅스 동인비 로라메르시에 엠브리올리스 지방시뷰티 화미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