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wimsuit

셀럽의 SNS에서 포착한 올 여름 수영복 트렌드

최은초롱 기자

2022. 06. 27

김나영, 이시영, 아이린, 두아 리파, 지지 하디드, 헤일리 비버 등 내로라하는 패셔니스타가 선택한 올여름 수영복 스타일을 살펴봤다.

두아 리파 _ @dualipa
두아 리파는 과감하게 허리 라인을 드러낸 디자인의 네온 블루 컬러 모노키니를 입고 톡톡 튀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강조했다.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_ @emrata
모델 겸 배우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입은 애니멀 패턴 비키니는 스트랩을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소녀 같은 크로셰 모자를 매치해 과하지 않은 비키니 룩으로 밸런스를 맞췄다,

지지 하디드 _ @gigihadid
모델 지지 하디드가 요즘 푹 빠진 스타일 키워드는 로맨틱. 중요 부위만 가린 아찔한 디자인의 프릴 트리밍 비키니에 ‘꾸안꾸’ 스타일 내추럴 웨이브 헤어까지 더해 완벽한 휴양지 룩을 완성했다.

헤일리 비버 _ @haileybieber
몸통 부분을 얇은 끈으로 묶는 스타일의 스트링 비키니를 선택한 헤일리 비버. 비즈, 골드 네클리스와 보디 체인까지 레이어링해 힙한 태닝 룩에 포인트를 줬다.

제시카 _ @jessica.syj
올 화이트 리조트 룩을 연출한 제시카. 원 숄더 원피스 스타일 수영복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 몸통 부위 셔링 디테일은 몸매 보완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할 것!.



제시 _ @jessicah_o
건강하게 태닝한 제시의 피부와 쨍한 레드 컬러 비키니가 찰떡같이 어울리는 느낌! 도톰한 니트 소재라 몸매가 좀 더 글래머러스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이시영 _ @leesiyoung38
이시영은 로고 패턴이 화려한 디올 수영복에 화이트 컬러 서머 니트를 매치해 럭셔리한 호캉스 룩을 연출했다.

아이린 _ @ireneisgood
섹시함의 끝판왕은 바로 블랙! 피부 톤 상관없이 가장 핫하고 시크한 수영복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아이린처럼 블랙 비키니를 선택하자.

김나영 _ @nayoungkeem
보기만 해도 청량한 스트라이프 수영복을 입은 김나영. 단순한 실루엣의 원피스 수영복에 네이비 & 화이트 줄무늬를 더해 시원함을 가득 담았다. 여기에 양 갈래로 돌돌 말아 올린 헤어스타일과 물안경으로 경쾌한 수영복 룩 완성!

예리 _ @yerimiese
레드벨벳 예리의 하와이 여행 사진에서 단연 눈에 띄는 것은 청량한 컬러 조합이 인상적인 네온 그린 톤 마블 패턴 비키니. 이렇게 수영복 색상이 화려할 때는 액세서리를 최소화하는 게 미덕이다. 시크한 선글라스 정도면 딱 적당하다.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